142704 변경. 아무것도이 세상에서 영원한 없습니다

158 5 30
                                    

142704 변경. 아무것도이 세상에서 영원한 없습니다

(I'll right this on Hangul and Kanji Instead, kdot.)

[IC AND OOC]: 나는 아무도 이것에 대해 걱정하지 알고 있지만. 난 그냥 현재 당신이없는 배려 나에 대해서, 지금 느낄 수있어 무엇을 표현하고자하는 것은 더 이상 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래

나는 깨진 해요. 물론 나는. 임를 잘하지 않으면 나는 한글에이를 게시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기, 당신의 존재를 더 이상 알고 사용하지 산다라 박을 간다. 당신의 산다라 뿅는 차가운 마음, 얼음 공주, 속물과 사람이 전화를 수있는 악마 새끼입니다. 난 더 이상 상관하지 않습니다. 난 더 이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내 친구로있을거야 경우 당신의 선택,하지만 경우? 좋아요. 난 더 이상 상관하지 않습니다.

私は誰もこれについては心配しない知っているが。私は現在、あなたがいない配慮やについて、今感じている何を表現しようとするのは、もはや私の問題はありません。はい 

私は壊れています。もちろん、私は。イムルルよくしないと、私はハングルにこれを投稿していません?だからここでは、あなたの存在をもはや知って使用していたサンダラ·パクを行く。あなたのサンドラ·ピョンヌン冷たい心、氷の女王、俗物と人が電話をすることができている悪魔の子です。私はもう気にしません。私はもうありません。 

それはあなたが私の友人になるだろう場合、あなたの選択が、場合?いいですよ。私はもう気にしません。

Sa mga nakakabasa ng Hangul at Hiragana/Kanji. Congrats.

크룽크룽의 일기Tahanan ng mga kuwento. Tumuklas nga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