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ستنام وفي داخلِك كلماتِك التي لم تُخبِر بِها من يستحقها ، ستنام ورسائلِك التي كتبتها لم ترسلها بعد ، ستنام دائمًا وصوتُ الوِحدة يُحاصرك.-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받을 자격이 하나 말하지 않았다 당신의 단어와 함께 잠을 것입니다, 당신은 잠과 당신이 아직 전송 되지 쓴 편지, 당신은 항상 자 고 장치의 음성이 당신을 둘러싼 것입니다.
Part 19
- ستنام وفي داخلِك كلماتِك التي لم تُخبِر بِها من يستحقها ، ستنام ورسائلِك التي كتبتها لم ترسلها بعد ، ستنام دائمًا وصوتُ الوِحدة يُحاصرك.-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받을 자격이 하나 말하지 않았다 당신의 단어와 함께 잠을 것입니다, 당신은 잠과 당신이 아직 전송 되지 쓴 편지, 당신은 항상 자 고 장치의 음성이 당신을 둘러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