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다로운 손님

26 0 0
                                    

나는 시골로 나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도시의 번잡하고 더러운 공기와 인간의 오해를 피하십시오. 숲 한가운데에있는 한 마을에 집이 있기 때문에 운이 좋았습니다. 주말에 나가는 것을 좋아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제 말해 줄게

평소와 같이 열심히 일한 후, 나는 도시에서 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제품을 집어 들고 트렁크에 던지고 길로 향했다. 나는 저녁에 도착했고, 길에서 피곤해졌고, 바로 잠자리에 들었다. 그녀는 빠르고 단단히 잠 들었다.

자동차 경보 음이 나에게 일어났다. 글쎄요, 아마도 동물이 달렸을 것 같아요. 나는 창문을 내다 보니 도둑이 없는지 확인하고이 끔찍한 소리를 내렸다. 그녀는 다시 누워 알람이 울리면서 잠들기 시작했다. 일어나지 않고 버튼을 누르면 모든 것이 진정되었습니다. 그러나 5 분 후 신호음이 다시 울렸다. 글쎄, 한 번 ... 글쎄, 두 번 ...하지만 더 ... 당신은 나쁜 생각을 시작합니다. 약간의 붕괴 후에도 나는 일어나서 다시 꺼졌지만 누워 있지 않았고 한밤중 에이 길을 잃기로 결정한 커튼을 통해 관찰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보았다. 덤불의 랜턴 빛 뒤에 누군가의 그림자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림자가 차에 다가 가서 모양을 보여주었습니다. 길고 얇은 손으로 2 미터 높이의 검은 옷을 입은 차고 천천히 차에 걸어 바퀴를 치고 덤불로 돌아갔습니다. 그 순간 나는 두려워하기 시작해야 할 때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두려움으로 흔들리면서 나는 알람을 끄고 계속 지켜 보았습니다. 덤불에서 무언가가 나와서 게이트로 갔다가 손을 내밀어 게이트를 닫은 칸막이를 제거했습니다.

나는 두려움에 구속되었습니다. 그것은 누구이며, 나에게 무엇이 필요합니까? 왜 떠나지 않습니까? 나는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거위 범프가 머리에서 발끝으로 돌아가서 몸이 떨 렸습니다. 입이 마르고 당황한 생각이 무서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내 이빨을 and 고 주먹으로 손을 움켜 쥐면서 나는 감각을 느끼게되었고 가능한 모든 속도로 계단을 1 층으로 옮겼다. 그리고 내 손만이 어떻게 든 손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있는 것을 찾기 위해 스위치를 누르려고 도달했습니다. 창 밖을 내다 보니 얼어 붙었다 유리에 손을 대면 집에 누가 있는지 없는지 알아 냈습니다. 그런 다음 피해자를 유혹하기 위해 이러한 모든 트릭을 깨달았습니다. 왜? 나는 이것을 원하지 않았고 알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사실은 사실입니다. 여기 있고, 나를 찾고 있습니다. 숨을 쉬면서 창문이 안개가났다 그리고 나는 그의 얼굴에서 눈을 take 수 없었기 때문에 이것으로 기뻤습니다. 주름 가죽. 구슬처럼 깊고 작은 검은 눈. 코 대신에 두 개의 구멍이있었습니다. 호흡이 너무 무겁고 쉰 소리로 폐를 떨어 뜨리고있었습니다. 입술이 없었고, 날카로운 노란 이빨이 두 줄 밖에 없었습니다.

나는 집 뒤에 있었기 때문에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은 그렇게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창문에 서서 문으로 갔다. 노크. 그 뒤에 하나 더. 문 아래의 틈새에서 문 아래로 손가락을 붙이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펜이 열광적으로 위아래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소리 ... 그것은 인간의 목소리와 같지 않았습니다. 동물 으르렁 거리는 소리였습니다. 개가 뼈를 빼앗기 시작하면 분노로 으르렁 거립니다. 이 소리와 비슷하고 더 추악하고 추악한 것이이 생물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내 말을 들으면 나를 내버려 두지 않고 집에 들어갈 수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계단에 누워서 끝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아무리 눈에 띄지 않더라도 눈물을 흘리며 얼굴에 흘렀습니다. 성전에서 나는 두드리기 시작했고, 내 영혼이 흔들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연결을 끊었다.

일어 났을 때 나는 즉시 문을 보았다. 문이 제자리에있었습니다. 나는 너무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계단에서 일어나 창문을 보았습니다. 벌써 창문 밖에서 하루를 보냈으며 하늘의 태양이 상당히 높이 서있었습니다. 두 번 생각하지 않고, 나는 위층으로 가서 열쇠를 가지고 물건을 모으지 않고 차에 갔다. 한계점을 넘어서서 나는 그의 발자국을 땅에서 보았습니다. 이것은 도로의 한가운데에있는 깨진 핸들, 문에 흠집, 게이트의 보드로 표시되었습니다. 차에 뛰어 들어 나는이 마을에서 도망 쳤다.

도중에 라디오를 켜고 아침에이 마을에서 두 여자의 시체가 발견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시체는 절단되어 늪에 던져졌습니다. 아직도, 그것은 찾고 있던 것을 발견했습니다 ...

You've reached the end of published parts.

⏰ Last updated: Feb 21, 2020 ⏰

Add this story to your Library to get notified about new parts!

까다로운 손님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