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르 작가 입니다.
제가 이런 회차를 올린이유는, 이 소설을 지울생각 이여서 입니다.
작가가 되고싶은 마음으로서 이 소설을 올렸는데..
너무나 개연성없고, 자주 못올리고, 많이 사랑해달라 는 회차까지 올라왔는데도 불가하고, 그 말을 책임과, 뛰어 넘지 못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번 소설은 정말 회차도 많이 올리고,사람들도 많이 봤으면한 마음도 있었지만, 2회차 밖에 올리지를 않았네요..
저도 정말 제가 작가가 되고싶은 마음인건지를 모르겠고, 혼란스럽고,..
포기하고싶고.. 글를 잘 쓰는건 맞는지도..모르겠고..ㅋㅎㅎ..
제가 정말 밉고, 제 회차를 보시는분들께 너무나도 죄송합니다..제가 엄청 유명하거나, 잘쓰는 사람이 아닌데고 불구하고..보는사람이 있는데도
회차를 못올린다는 게..너무 제가 밉네요.
본론부터 말하자면.. 공부하고 오겠습니다.
여기서 이분을 언급하면 안돼는걸 아는데 이분도 공부를 하고오셔서 회차를 볼때마다, 재밌고,감탄도 나옵니다.
정말..비됴하면 안되는걸 알지만... 너무나도 제가 작가가 되고싶은 마음이 없고..처음부터 글를 그냥 재미로 쓰고 싶었던건지..
아님 진짜 작가가 되고싶은 거였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
내가 좀더 여기서 발전하면 여기서도 말고도 트위터에서도 올려서 많은 분들게 보여주고 싶지만,
제 이런 부족함과, 개연성.. 글의 비유가 너무나도
떨어지며, 고통받습니다.
여기서 말하면 안되지만 늦었네요.. 안녕하세요..
Floria_4 계정 이였던, 플로즈작가 입니다 .반갑습니다..저를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ㅋㅎㅎ
사실 제가 3년, 2019년때 여기 앱을 들어왔었어요.
다른 소설앱보다 여기가 정말 좋은 소설앱이 여서 매일
들어 왔었어요. 한국분도 계셔서.근댜 제가 앱을 정리하다가..실수로 지워버렸는데 다시 깔려니, 거주국가에만 깔리는 앱이였습니다..
그래서 어떻하지 어떻하지 하다가..포기해버렸어요..
...
네..고통 스러웠어요..ㅎ
ㅠㅠㅠ이 소설앱에 내가 정말 좋아하는 작가가 계신데..그 작가님의 회차를 못본다는게 너무 서러워서 울었어요.
진짜....
그래서..2년 지나고..2020 때 였나??..기억이 잘안나는데 어떻해 깔수 있는 방법을 알아 내서,
깔았는데..그 작가님이 너무나도 발전해있고 회차도 많이 올라와있고..했던거였습니다..행복했죠..
근대..제 원래 계정이 삭제되가지고..복구도 못하고 사용이 아예 안되서 계정을 새로 만들었죠..
네..mir (미르) 작가로 다시 탄생했죠..ㅋㅋ 이런..일화가 있었습니다..하하..
죄송합니다..
어째든..저는..공부를 하고온다는 말입니다...
너누나도 개연성없고, 비유도 못하고,..소설에 중요성은 비유와 개연성인데..둘다 빠지니..ㅠㅠ
언제 돌아올지는 모릅니다. 돌아 왔을땐, 이 소설이 삭제 되어있을거에요.
다시한번 생각해보기도 하겠습니다..내가정말 소설작가가 되고싶은건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미르작가였습니다.
죄송합니다.
CZYTASZ
Undertail Korea Soseo +18 언더테일 한국 소설 +18
Romans언더테일기반으로한 이야기이며 한국소설 이구요!🔞금 입니다! 배경은 대학과,고등학교로 나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배경은 제가 그렸습니다 도용,불펌 자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