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새벽//
숨쉬고 싶은 것.
태양이 열심히 빛났을 때 제 방에 걸어가는 시간 동안 지구를 멈추기 없이 달렸다, 늘 처럼, 모든 사람 아는 것이에요. 유일 미친 못했다... 제 희망과 실패, 제 사랑 과 미움, 보물 하지만 예쁜 비밀을.
이유가 없지만 이거 수빈에게 설명하려고 노력하고도 불가능해요. 어린 때주터 그는 알지만 아무거 틀려요. 무슨 것? 진짜 좋은 질문, 저도 알고 싶어요.
- 왜?! - 그는 방에 입장했다 - 강소아...
- 다시 - 저는 조용히 속삭이했다 - 왜 오빠 그냥 그녀와 같이 모든 설명하지 않을거야?
- 동생이 못이해해 - 수빈 오빠는 가까운 자리 앉았다. 내 마음이 미쳤다 - 진짜, 널 믿어야해, 이제 괜찮아. - 하지만 조금 슬픈보여요.
- 귤수빈 소아를 아주 사랑하고 태양의 빛나는 것 같은데 아픈 것을 알아, 그러나 이제 조명에 다시 가고 시간이 왔어.
- 아마...
- 미소 주고. 겨울이 끝에 왔어, 수빈아. - 끝에 있는 것 부끄럽게 붙였다.
***
다음 낮 수빈이 학교에서 만났어요. 그는 입장에 있었지만 그의 형 이랑. 귤한빈 수빈이보다 두 살 더 많는데 갈색 눈이 파란 머리를 있어요.- 안녕하세요 - 그거 말할 때 너무 부끄러워한 느꼈다.
- 좋은 아침이야, 그치? - 문자 끝에 수빈의 목소리에 질문있는 소리를 들 수 있었다.
- 안녕, 길은 시간 보지 않았어 - 귤한빈 미소했어요. 그는 진짜 좋아하고 아주 진철한 사람이에요.
- 젊은, 오늘 약속이 있어? - 수빈이 오빠 묻었어요.
- 아직 없어, 왜?
- 수업이 후에 도망가기 때문에, 같이. 싶으면. - 그는 웃을 졌다. 정말 아름다워요...
우리 세상에 모든 것 아름다울 수 있는데 빛을 빛나도, 하지만 왜 지구를 "우리" 불러요? 우리가 세계 만들하지 않았다, 그래서 왕들이 처럼 왜 해요? 미쳤다. 정말 , 세상이 이유가 없지만 뛰어야해요.
- 좋아용 - 저는 대답했으면서 웃을져. 수빈이도 미소를 줬다.
수빈 장미처럼 예쁘고. 알아차렸어요, 남자를 하고 단어 "예쁘다", 이상해요. 하지만 그 눈에 제일 큰 아름다움 숨기고 있다. 슬픈 것, 강소아 언니 이것 보지 않아요.
- 새벽아 - 그의 목소리 저를 지구에 놓았다 - 가야해.
- 네. 확실히. 한빈 다음에 봐요.
- 봐요, 시험에 화이팅! - 한빈 대답했다. 수빈이랑 현관에 가면서 미소 있고 그만할 수 없었다.
- 뭐? - 수빈 저 안 에 봤다.
- 아무것.
수빈이랑 있을 때 매우 매우 행복해요. 그는 남매 처럼 이에요. 하지만 그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 알음 없을 거예요. 색깔이 다시 가졀 순 없다. 제 그림자 고장 할 수 있었어요.
- 사실 - 저는 그 소리 없는 순간 고장했다 - 지난 밤... 미안해 안 미안해. 후회하니? - 그 질문 아주 두려웠어도 묻어 봤다.
수빈이 그대로 제 눈이 봤고 한 초 더 늦게 설명하고 시작했습니다. 어제 있는 것들을 어젯 밤에 머물어야해요. 기억이 진짜 지우고 할 수 있고 싶습니다.
- 동생이... 잊어버려줘. 제발. - 그는 슬픈 얼굴이랑 그 거 말했다 - 이대로 우리에게 더 좋을거야, 믿어줘.
- 오빠 그대로 항상 말해 - 대답했지만 고통이 없이, 하지만 네 - 나이가 더 많지만 모든 것 더 좋아히 아는 것 같지 않아. 알잖아 난 아기 아냐.
- 알아, 그냥... - 수빈 계단에 걸어가면서 시끄럽게 속삭이했다 - 새벽이. 사랑해, 모든 마음으로 사랑하지만 운명이 달라.
- 너는 운명에 믿지않잖아 - 이해할 순 없지만 영혼이, 심장과 몸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가까운 있는 세계 괜찮는 것 같이 보여요. 저는 아니에요. 그러나, 여러분, 친구 가까운 있을 때 잊어버린 같은 느낌 가장, 가장 나쁘다.
단어 많아요. 초 많아요. 하지만 한 심장이 없어요. 이제 수빈 후회하는 것 깨닫았습니다.
***
호수에 거울 처럼 태양은 봤어요. 어제 한 마디 같은 문장이 속삭이했는데 달이 뜩 떨어져요. 마지막 숨을. 팔월 태양이 때문에 더워요.- 동생이와 내 친구 서로 소개하고 싶어 - 수빈이 설명했다고 - 새로운 사람들 알아보고 싫은 사실 자각하고 있는데...
- 괜찮아.
이거 그는 만든 날 왔다. 그는, 하지만 수빈 안입니다.
알고있으면... 수빈이랑 가지 않았을 것이다.
제시품: 한국어 아직 공부하고 모든 실수 떼문에 죄송합니다. 그래서 그 얘기 진짜 단순한 얘기 일거 예요. 더 좋려고 노력하겠다.
YOU ARE READING
세상이 미쳤다
Short Story세상이 미친 것 같이 성새벽의 심장이 느껴요. 비밀스러운 친구와 그 한 마디 그녀의 세계 복잡하겠다. *한국어 아직 공부해서 실수 때문에 미안합니다.* 시작: 31일 3월 2022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