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커피".

1 0 0
                                    

수빈이오빠 차에서 도착했다. 오빠 운전하고 있으면 서준 한 자리에 앉을 순 없는 건.

- 진정해, 이거 더러울겠으면, 한빈형 네 목 자를거야 - 수빈이 우리 방향에 봤고 다시 길을 집중했어요. 저는 서준이에게 말했고:

- 입 다 물어, 정말 살고 있고 싶어, 바보.

- 너도 입 다 물어, 그때 죽지 않을게 - 대답했다. 그리고 밖에 있는 세상 봤다. 서준이 매우 이상하고, 전혀 이해할겠지 않고. 더 짜증한 분 전에 안 만났어요.

- 그렇게 말하는 너 인내심 힘들은 것 만들어.

진짜 중요한 사실, 네, 네, 서준의 말 처럼.  전 심장에 고장나면 다른 분에게 힘내라고 어떻게 할 수가 있습니까?

***
다시, 예쁜 태양이 아래 노래 부르면 그 아름다운 춤을 더 아름답게 출 때, 대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 바다 정말 영원한 것 같아요. 돌고래 처럼 여기에 오고 싶은 거.

어쨌든, 우리가 드디어 부산에 왔다. 서준이의 고향 이에요. 그는 진짜 행복하게 봤다. 해변에 앉고, 시원한 콜라 마시다. 수빈 오빠 자고, 서준이 예쁜 파란 하늘에 봤어요.

- 부정할 수 없다, 정말 좋아 - 저는 말했다, 그리고 선글라스 쓰고.

- 그런 말이랑 내 마음이 행복하게 뛰어. - 서준이 웃었는 기억이 가장 예쁜 의미 있는 비유 처럼 빛나는 기억이 되었습니다.

사람들 변화한다. 그리고 제일 아픔 주는 몫이 그 잔짜란 걸 있다. 인간에 눈을 그만할때 더이상 모르겠어요. 너무 힘들어요.

- 새벽이, 창의력 어디에 널 데려왔어? - 서준 나를 안고 있었다.

- 상관 없다. 가자, 집에 돌아가야돼.

- 그리고 이렇게 모든 재미 있기 파괴했고. - 그는  조용히 말했고, 차의 방향으로 걸으면 - 그 날 너무 좋다. 너와 함께.

- 사랑을 빠졌어? - 전 좀 웃었고 그의 팔 펀치했다. - 농담, 나도 좋아했어. 넌 그렇게 나쁘지 않다, 진짜.

- 괜찮아? 감기에 들었어? 열 있어?

- 아니, 서준이와 친구야, 그치? - 묻는다. 왜 이렇게 부끄럽게 말했다? 변서준이 트러블만 인다. 하지만 그 밖에 아무나 없다.

- 물론이야, 바보.


세상이 미쳤다Dove le storie prendono vita. Scoprilo 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