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baczcie wszystkie błędy, których pewnie sporo się tu znajdzie. 모든 실수 때문에 미안합니다. 아마 많이 있는 것입니다.
//성새벽//
카페 앞에 서로 봤어요. 단순한 얘기는데 우리의 제일 좋아하는. 시원한 바람을 빢에 앉았고 수빈의 친구가 다른 친구를 기다렸지만 그 날에 안와서 조금 섭섭해요.
그에 이름이 변서준이에요. 첫 눈부터 한 사실 알아차렸어요... 서준이 트러블의 정의 같았다. 알았으면 그냥 도망지겠다. 그 것 안 했고 왠 지금까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작은 별 같이 보여요. 검은 머리, 눈도 검은, 하지만 아직 갈색.
처음 만나에 아주 답답했다. 서준 그것 깨닫았고, 그리고 그에게 진짜 재미있었어요. 이제까지도 제 감정 이해할 순 없다.
말해야하고, 그를 때문에 아주 짜증나요. 하지만 조금 더 많이 미소를 줘요... 상관 없는데, 오늘 해는 아름답게 빛나고, 학교에 걸어가는 길에 우리 가장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 그 노래가 조용히 불러요.
이제 조명이 꺼져서도 그것 잃어버릴 순 없지만 세상을 다른 말을 해요. 그 밤이 오기 전에 먼저 눈을 닫아봐요... 용서해주세요.
- 안녕.
변서준. 입장 앞에 기다려요 (그리고 커피가 가져왔다!). 한 반에 있어서 항상 여기에 만납니다.
- 오늘은 수학 시험이 있거든. - 서준 웃었다 - 널 준비하지 않은 것 알아.
- 너보다 더 좋은 성적 받을거야, 바보 - 자랑스럽게 대답을 줬어요.
- 진정해, 자기야 - 그렇게 했다, 저를 짜증한 되려고. 다음에 웃었고.
- 가자, 커피 원해! - 그 사실을 알려주기 후에 문에게 달렸고. 서준이 저뒤에 갔어요 - 서둘러, 서둘러.
- 이거 무슨 이리야, 왜 이런 사람이 좋아했어...
- 우리가 연인도 아냐, 바보.
- 알지만... 상관 없어. - 하지만 조금 슬퍼 보였고.
***
- 아이스 라때, 원하는 대로 - 책상에 카피 한 잔 놓았고. 수빈이 감사스럽게 웃었어요.
- 고마워. 너의 시험을 어땠어?
- 모르겠어, 선생님 우리 답안지를 아직 표기하지 않았어 - 대답했으면 서준이 입장했어요.
- 내 없는 커피 마시기? - 그는 책들을 책상에 놓아요 - 십이월이야, 감기에 들고 싶어? - 하지만 이 말 진짜 아니고, 그는 농담해요. 변서준과 성숙하기 같이 있기 불가능한 것 같아요.
- 천천히, 친절히 묻을거야, 유일 한 번 - 말했다, 다음에 그의 아름다운 눈에 봤어요 - 입 다물어, 아무것 여기에 안 좋아? - 손을 허리에 놓았다. 수빈이 오빠 열심히 웃었고 서준이도 웃으면서 휴대폰 잡았고 사진을 찍었다.
- 미안해 안 미안해, 이것 그냥 와벽했어.
- 아아아아, 누구이랑 살아! - 그 말 질문 있는 소리가 없었다. 그 두 명 진짜 금색으로 그린 별 같습니다. 나쁜 또 좋은, 매일 다른 것 보여요.
- 진정하세요, 우리 성새벽 여왕이. - 서준 다시 웃었고 책상에 앉았습니다.
- 그냥 협조하시오 줄래요? 너 둘 다 진짜 내 신경에 작용해. - 저도 앉았고 커피 마시기 시작했다. 오늘 저녁 매우 매우 어려울거예요 - 있잖아! - 조금 더 시끄럽게 말했고 - 들어봐, 빨리 끝나했고, 빨리 집에 길 수 있을거야, 나도 여기에 있고 싶지 않아.
수빈과 서준 제 쪽으로 놀리스럽게 봤어요. 바보 농담도 듣려고 준비했지만 귤수이 오빠 대답했다:
- 우리 때문에 동생이 지쯩하는 것 알지만 나는, 서준에대해 어떻게 모르겠고, 항상 너와 있고 좋아하는데 진심으로 행복해.
- 나도 너 없는 삶은 상상할 수가 없어 - 서준 작은 미소를 줬다 - 너무 싫어. 이제, 가자, 공부해야해, 오늘부터 일곱 날 더 있잖아.
- 그리고 이 말 가장 열심히 일하는 학생 밀했어 - 제 말 너무 sarcastic 였어요 - 노력할게, 시발한 수학시험.
- 나쁜 말 사용하지 않아야해 - 서준도 농담을 했다.
- 다음 쉬는 시간 너 둘 다 커피를 가져올거야. - 수빈이 우리의 "농담-싸움" 끝내ㅆ어요.
Rozdziały na początku będą krótkie, to moja pierwsza (i jedyna) praca po koreańsku, a jeszcze wiele nie potrafię w tym języku. 처음이 찹터는 짧을 것입니다. 이 것을 제 첫 (그리고 유일한) 한국말로 쓰는 소설입니다, 하지만 그 언어로 잘 못합니다.
YOU ARE READING
세상이 미쳤다
Short Story세상이 미친 것 같이 성새벽의 심장이 느껴요. 비밀스러운 친구와 그 한 마디 그녀의 세계 복잡하겠다. *한국어 아직 공부해서 실수 때문에 미안합니다.* 시작: 31일 3월 2022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