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23:see you again...
Hampir 4 bln berlalu sejak kejadian tao meningglkan exo...
Tao lansung tdk menghubungi member exo dia menyepikan diri...telefon bimbitnya juga tdk aktif malah tao unfollow member exo di instagramnya....
Tpi exo tdk pernah berkecil hati...mereka sentiasa membayangkan detik kegembiraan bersama bekas member exo kris luhan dan tao dan mengusir pergi rasa kesedihan mereka....bagi mereka asalkan tao gembira mereka pun turut gembira walau pun dia kini tdk bersama exo....
Di dorm semua orng berpura-pura yg kris luhan dan tao masih ada menceriakan hari mereka....
Lay chanyeol dan chen sibuk mencipta lagu akhirnya....mereka berjaya mencipta lagu yg diberi nma "promise".tajuknya ilham dri tao dan lirik ilhamnya dtg dri chanyeol dan chen...mereka mencipta lagu "promise"khas untuk member yg tlh meningglkn exo....
Suho masih sama sepi dingin dan pemarah dia sering kali memarahi chanyeol dan baekhyun yg slalu membuat bising di dorm...ada juga beberapa kli xiumin dan suho bertekak....
Song ji hyo sejak akhir2 nie semakin sibuk dengan urusannya dia sering keluar pagi balik lewat malam dan aktiviti song ji hyo tdk diketahui chanyeol..itu yg membuat chanyeol risau tambahan lagi song ji hyo tengah sarat mengandung....
Seminggu lagi mereka akn mempromosikan lagu baru mereka "promise" di konsert exo lusion...di beijing china....
Masing2 sibuk dengan persiapn terakhir mereka sebelum konsert....Konsert exo lusion...
Sebelum naik ke ats pentas chanyeol asyik membelek telefonnya....dan kadang kala mundar -mandir meninjau2 kepala ke luar pentas...
Lay:kau dah knp???kau cri siapa..???
Chanyeol:ji hyo dengan kim sara...aku risau dia x call lagi nie...
Lay:ji hyo x ikut ke???
Chanyeol:x ikut ktenya sakit kepala nie yg aku risau...
Lay:hyo ada dekat hotelkan???
Chanyeol:aar...
Lay:ala mungkin hyo tengah tidur kot...nie kau taw x ary nie bkn kita je perform...
Chanyeol:bkn nie konsert kita ke...???aq x taw plk ad guest artis...
Lay:aku pun baru tahu nie...
Perbualan mereka terhenti apabila suho memanggil mereka untuk bersedia naik ke atas pentas....Di pentas....
Exo naik keats pentas sambil berpegangan tgn...mereka segak mengayakan tuksedo khas exo berwarna hitam....
Sebaik saja kelibat exo kelihatan fan exo menjerit-jerit melaung nma mereka...
Exo terharu walaupun malam ini hujan renyai...mereka tetap hadir memberi sokongan....Lay:lagu ini khas untuk krishantao kami....
[Chen]
gaggeum i muneul dadgo nan saenggage ppajyeo
mudae wi nae moseubeul sangsanghagon haesseo[Lay]
seotureun nae moseubdo johahae jun neoyeossjiman
gwabunhan geu sarangeul badado doeneunji[D.O] eonjena geu jarie gidaryeojun neo du pallo gamssa anajun gomaun neo
[Baek] jeoldaero ijji anheul geoya
haengbokage mandeureojul geoya hanaran geu malcheoreom[All]
sigani jinado malhaji motago mamsogeuro samkineun na
mianhadago neol saranghandago
jigeumcheoreom mideodallago
[Suho] neol anajulge du son jabajulge ne mami
pyeonhaejil su itdamyeon [Xiumin] nae modeungeol bachilge[Kai] ne unneun geu moseubeul jikyeojugo sipeo ([CY] jikyeojugo sipeo) [Baek] hangsang neol
[Chanyeol]
eonjebuteoinji neon useodo uneun geotman gatasseo
mam pyeonhi nal saranghaji motago tto
chueogeul ddeoolryeo geuriweohae jogeumeun nega antakkaweo
johajil geora ijhyeojil geora haneun wiro jochado
neoreul dallae jul suga eopgie tto naneun buranhae hae
tteonaji malla neol butjapgo sipeo[Chanyeol]
imi eogin yagsog doedollil suga
eopdaneun geol ara hajiman na
pyeongsaeng ne gyeoteseo sara sumswigo sipeo cheoeumcheoreom haengboghagil bireo
gomawo mianhae saranghae negen nae modeungeol da jweodo mojara
nae saranga pyeongsaeng jikyeojulge naman ttaraomyeon dw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