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터 2

9 0 0
                                    

Elves의 도움으로 House Paxley는 매일 힘을 얻었고 Valentina는 Moniyan Empire로부터 '공작 부인'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사랑을 듬뿍 준 이란에게 의지하기도 했다. 죽음에 익숙해진 발렌티나는 마침내 삶의 달콤함을 맛보았다. 그러나 그때 갑자기 재앙이 닥쳤습니다. 시간을 두고 힘을 모은 후 Abyss는 다시 한번 강력한 군대로 House Paxley의 영지를 공격했습니다. 황제의 지원군이 도착하기 전에, House Paxley는 스스로를 방어해야 합니다.

Valentina는 그들이 Abyss와 상대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House Paxley의 비장의 카드로 도박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안에 있는 모든 생명의 영혼. , 적이든 아군이든 관계없이. 어비스의 군대도 도망칠 수 없었다.

마법을 완수하려면 최전선에서 그들을 보호할 충성스러운 군대가 필요합니다. 발렌티나와 이란은 가장 용감한 전사들을 이끌고 적과 정면으로 맞서게 될 극도로 위험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전투가 시작되었고 수천 명의 악마가 엘프와 인간을 파도처럼 에워쌌습니다. 그러나 동맹은 가장 단단한 바위처럼 굳건히 서 있었고, Abyss 군대의 파도가 스스로를 산산조각 내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팍슬리 가족Tempat cerita menjadi hidup. Temukan seka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