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터 10

0 0 0
                                    

구시온은 가족 학원에서 유일하게 메이드들과 대화를 나누는 고등학생이었고, 장난꾸러기지만 사랑스러운 아이였기에 메이드들은 그들의 끝없는 과오를 항상 덮어주곤 했다. 그녀가 독방에 갇혔을 때도 교도관들은 남종들이 문 밑에 숨겨둔 과자를 못 본 척...

마침내 짜증이 난 장로들은 어린 아몬에게 가망이 없는 동생을 징계할 것을 부탁했고, 구시온은 동생이 곁에 있기를 바랐지만, 아몬은 가장으로서 그에게 조언을 하기 시작했다.

구시온은 실망한 형의 충고를 철저히 무시했고, 속으로는 평소 친하게 지냈던 형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눈앞에 있는 아몬은 틀림없이 장로 중 한 명일 뿐, 연하일 뿐...

그리고 함께 저녁 식사를 하는 동안 Aamon은 가족의 첫 번째 공작부인 Valentina가 위대한 마녀이기 때문에 가족 전통을 따르고 마법 훈련을 받도록 Gusion을 설득합니다. Aamon은 또한 Gusion에게 마법을 날카로운 검으로 바꾸는 그와 같은 암살자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Gusion은 매우 꺼려하며 "Paxley는 칼싸움 암살자가 될 수 없습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아몬은 "귀족은 때때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숨겨야 할 때가 있다...

팍슬리 가족Tempat cerita menjadi hidup. Temukan seka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