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터 9

0 0 0
                                    

House Paxley는 Moniyan 남쪽의 Castel Alberleen을 통제합니다. House Paxley의 세대는 Moniyan Empire를 위해 Abyss의 침략을 방어하면서 이 지역을 수호했습니다.

약 1000년 전 전설적인 마녀 발렌티나의 통치 기간 동안 팍슬리 가문은 한 지역의 공작이라는 영예를 얻었습니다.

Paxley 가문이 금지된 흑마법을 사용했다는 소름끼치는 이야기가 Moniyan 제국 전역에 많이 전해졌습니다.

그러나 Gusion Paxley에게는 예외입니다.

그녀는 천성적으로 검과 단검에 능숙했고, 말을 하기 전에 그녀를 징계한 대가로 장난감 단검으로 유모의 이마를 정확하게 때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읽고 쓰기 시작했을 때, 잉크에 적신 깃펜은 마치 눈이 있는 것처럼 항상 그의 가정교사의 머리 뒤쪽으로 날아갔습니다.

그의 장난스러운 행동은 그의 맏형 Aamon이 공작을 맡을 때까지 계속되었고, 어린 Gusion은 파티에서 단검 실력을 과시하다가 실수로 표적을 놓쳤을 때 단검이 Aamon의 얼굴을 깊게 베었습니다.

Aamon은 그의 남동생이 부주의하다고 비난하지 않았지만 곧 House Paxley의 네 번째 자녀가 유명한 Paxley 가족에게 검 사용자라는 기쁜 소식이 Moniyan 제국 전역에 퍼졌습니다.

팍슬리 가족Tempat cerita menjadi hidup. Temukan seka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