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터 11

1 0 0
                                    

구시온은 동생을 바라보며 더 이상 말을 잇지 않았다.

몇 년 후, 그의 성인식인 가족 싸움 대회에서 18세의 Gusion은 독특한 스타일로 경기장에 나타납니다. 그의 단검은 신속하게 움직이며 상대가 마법을 걸기도 전에 빠르고 신비롭게 정확하게 적중합니다. Paxley 가문의 장로들은 놀랐고 Gusion은 특이한 검술사 였지만 단검을 제어하기 위해 마법의 힘을 사용했습니다 ...

구시온에게 패한 다른 젊은 마법사들은 그를 "사기꾼"이라고 비난하기 시작하지만, 그는 부당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함께 도전할 수 있다고 주장하며 그들을 더욱 자극한다. 오만한 Paxley 마법사 열 명을 물리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도발한 참가자는 Gusion이 갑자기 이전에 아무도 본 적이 없는 동작을 사용했을 때 그를 향해 돌진했습니다. 이전에는 팔을 휘두르며 전방의 부채꼴 지역을 향해 날아가는 단검을 던져 그를 공격하는 모든 상대를 때렸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Paxley Valentina 가문의 조상 동상에 단검을 던지기 전에 관중석으로 뛰어 들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자극하기 위해 그의 이마를 때렸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House Paxley의 모토와 같습니다. 연민보다 두려움."

팍슬리 가족Tempat cerita menjadi hidup. Temukan seka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