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터 4

2 0 0
                                    

거울에 비친 자신의 늙어가는 모습과 관 속에 있는 얼란의 차갑고 딱딱한 몸을 보고 Valentina는 인간의 일시적인 삶이 그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는 영생의 길을 찾기 위해 흑마법 의식을 행하기 시작하지만, 뜻밖에도 일련의 마법 주문으로 그는 속임수의 마신-칼론을 깨운다. 마신은 발렌티나의 그리움을 꿰뚫어보고 절박한 여인을 속여 거래를 하게 했습니다. Valentina는 그녀의 신선한 피를 불멸의 생명과 그림자의 힘과 맞바꿨지만, 그때부터 지불해야 할 대가로 Paxley 가족의 모든 영혼은 Kalon에 의해 오염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힘이 진정 각성되었을 때 그는 Paxley의 혈통을 통해 부활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영생을 얻은 Valentina는 추가 배신의 경우 사라집니다. 그러나 그는 얼마 남지 않은 양심으로 칼론의 저주에 대한 비문을 남기고 그의 후손들에게 속임수의 마신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이후 발렌티나는 그림자 속에 숨어 연인의 영혼이 되살아날 수 있는 아니마의 심장이 나타나기를 조용히 기다리고 있다.

팍슬리 가족Tempat cerita menjadi hidup. Temukan seka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