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터 13

2 0 0
                                    

옛날 옛적, 모니얀 제국의 수도인 루미나 시티의 번화한 거리에 눈에 띄지 않는 작은 재단사가 있었습니다. 주인은 항상 얼굴에 피곤한 미소를 짓고 있는 단아한 여성으로 똑똑하고 엉뚱한 딸 멜리사를 두고 있다.

그들은 힘든 삶을 살았지만 Melissa는 항상 깨끗하고 예쁜 옷과 신발을 신었고 낡은 부분에는 사랑스러운 패턴이 세심하게 패치되었습니다. 그는 장난꾸러기이지만 또한 현명합니다. 그녀는 가게에 있을 때 어머니를 도와 바느질하고 찢어진 천을 치우곤 했습니다. 나이가 들고 경험이 쌓였을 때 그는 다시는 아버지가 어디 있는지 묻지 않았습니다.

Melissa는 항상 아름다운 헝겊 인형을 원했지만 어머니에게 한 번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인형을 사는 것은 고사하고 아파도 의사에게 갈 여유가 없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인형 가게를 지날 때마다 고개를 쳐들고 안을 들여다보았고, 화가 난 가게 주인은 그녀를 위협하며 여러 번 겁을 주었습니다. 그러면 어린 소녀는 당황하는 대신 멍청한 표정을 지을 것이고, 그래서 가게 주인이 먼저 포기할 것입니다.

어느 날, 가게가 문을 닫은 후, 그녀의 어머니는 갑자기 누더기 더미에서 찢어진 천으로 봉제 인형을 만들었습니다. Melissa는 인형과 어머니를 안고 웃으며 위아래로 뛰면서 매우 행복했습니다

팍슬리 가족Tempat cerita menjadi hidup. Temukan seka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