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장

536 10 0
                                    

딩동댕동

와!!!!

바닦에는 수만는 꽃잎들이 떨어졌다.

아까전 종소리는 내 인생의 마지막으로 듣는 고등학교의 종소리였다.

주위에는 조금전 같이 졸업한 고등학생이 꽃다발을 들고 가족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그중 절반은 애인이 있다.

나는 그 날 최대한 오래동안 학교에서 버텼다.

그 자금하난 희망이 남아있었다.

만약... 만약이라도 만화처럼 로망의 고백을 받을수 있을지...

한시간 반이 지났다...

"예윤아! 찾아야 되는거 다 찾았어?!" 엄마가 화난 목소리로 소리쳤다

나는 그 자그만한 희망을 위에 이제 한시간 번째 시간을 끌고있었다

하지만 아무도 나한테 고백할려고 나타나지 않았다.

하지만 그때, 어떤 남자 아이가 슥 지나가는게 보였다.

"나 진짜로 고백 받는거야?!"

일분을 기다렸다...

오분...

그다음에는 십분.

"하...."

수줍어도 너무 수줍은거 아니야?!

아무래도 내가 도와주어야 겠군.

나는 그 남자 아이를 부추겨 고백 받을라고 교실 밖으로 나갔다.

헉....

"안돼!!!!!!"

"내 청순!!!!"

내가 나가봤을때, 그 남자 아이는 나랑 같은 반에 있었던 여자애랑 같이 키스하고 있었다.

나의 헛 희망.....

그리고 하필 우리반에서 재일 못생긴 애를...

나는 도저히 이예가 않간다.

우리반에 재일 못생기고 왕따 받는 아이는 남친이 있고, 나 처럼 멀쩡하고 예쁜 애는 남친도 아닌 고백을 한번도 못 밨았다. ( 당현이 내가 내 입으로 그렇게 말하지는 않고, 아까전 빼고는...)

고백 한번이라도 받을려고 남자들이랑 많이 어울려 놀았는데......

다 헛 고생.

나는 그것을 본뒤 그냥 집으로 갔다.

다시는 고등학교로 돌아오고 싶지 않았다.


내 청춘은 그렇게 끝났다.

나의 늦은 청춘Waar verhalen tot leven komen. Ontdek het 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