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혹시 뭔가 대해 배운 가족은 당신이 아무것도 더 많은 보다 놀랄 방식으로 당신의 인생의 나머지 부분을 변경? 그건 정확 하 게이 어린 소녀에 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김 춘 희 한국 인천에 살고 20-올해-늙은 여자를 했다. 그녀는 정상적인 삶을 살아 왔다. 평소에서 아무것도 일어난, 그리고 그녀는 대학에가 서 하려고 했다. 그녀가 그녀의 인생이 크게 변경 하려고은 거의 알지 못했다. 그것을 모두 간단한 전화 통화를 시작 했다. , 당신이 물어? 그녀의 어머니, 줄곧 서울에서.
자, 춘 희에 대 한 몇 가지를 이해 해야 합니다. 첫째, 그녀의 부모는 이혼 하 고 그녀는 겨우 그녀의 어머니를 기억. 그녀는 또한 더 오래 된 형제는 누가 이름 모르는 그녀. 그래서 그는 그녀와 아무 상관 싶 었 어 요 그녀가 그 또는 춘 희와 통신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의 전화 번호를 변경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의 어머니에 게 그의 이혼에 대 한 불행 했다. 춘 희는 어렸을 때, 그녀의 오 빠와 함께 연주 기억 하지만 그의 이름을 기억 하지 않습니다.
춘 희는 전화 번호를 인식 하지 선택. "안녕하세요?" 그녀가 전화의 불확실 했다, 마치 그녀 그녀의 전화에 조용히 얘기.
"춘 희? 어떻게 당신은 "? 여자 그녀가 전화에 그녀의 어머니로 인식 하지 않았다. 그녀의 목소리는 온화 하 고 어머니, 17 년만에 처음으로 그들의 유일한 딸에 게 말하는 사람 으로부터 예상 될 것입니다.
"난 괜 찮 아 요... 죄송 합니다,이 게 누구 지 "? 가칭 고 apologetically 젊은 여 자가 전화에 말했다. 처음에, 그녀는 잘못 된 번호를 가진 사람이 될 것 이라고 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이름의 들었을 때 더 혼동 했다 생각.
"어머니의 음성을 인식 하지"? 음성 전화의 다른 끝에 그녀는 음성 인식 하지 않았다 슬픔의 고통을 가진 것 같았다.
"엄마? 내가 당신의 목소리를 어떻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우리 이야기를 하지 않은 이후 당신과 아버지 이혼... " 춘 희의 깜짝 분명 했다입니다. 그녀 년 그녀의 어머니 또는 그녀의 오 빠 로부터 들 었 하지 않았다. 그녀가 알고 그녀의 아버지가 말한, 그녀는 그녀의 오 빠의 이름을 포함 하지 않았다 이었다.
"나는 그것을 위해 사과 한다. 내가 전화를 빨리, 하지만 당신의 아버지는 그의 전화 번호를 변경. 그것은 당신의 동생과 내가 본 온라인 이름을 기적에 의해 했다. 우리는 조금 더 보았고 그래서 오 빠가 작동 하는 동안 전화 하기로 귀하의 전화 번호를 발견. 난 당신이 방문와 서 싶어요. 오 빠와 내가 당신을 아주 많이 보고 싶어요. 나 올 수 있습니다 데리 러 만약 당신이 하는. "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를 보고 절망적 인 소리. 춘 희는 간신히 그녀의 엄마에 대해 아무것도 기억, 경우에 그녀는 여전히 그녀, 그래서 그녀는 동의 했다 보고 싶.
다음 주, 춘 희 그녀가 가진 모든 것을, 확인 했다 일 그녀가 갈 것 이라고 바로 그녀의 대학 그녀의 엄마와 오 빠와 함께 여름을 보낸 후. 그녀는 그녀의 엄마가 그녀를 데리 러를 대기 밖으로 갔다. 때 그녀의 엄마, 그녀는 차 밖으로 하 고 도움이 춘 희 그녀의 자동차의 뒷면에 그녀의 소속을 로드. 그들은 편안 하 게, 춘 희의 어머니 서울 하 고 그녀의 집에 운전 시작 합니다. 그들은 한 시간 후에 대 한 그녀의 집에 도착 했다.
춘 희와 그녀의 어머니 그녀의 오 빠의 방에 옆집 2 층 게스트 침실에 그녀의 물건을 언로 드 하 고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그녀의 오 빠 올 때 부엌에가 서 집. "춘 희 15 사람들에 대 한 충분 한 음식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오 빠 항상 저녁 식사에 그의 친구 있다. 난 확신 해요 그들이 당신을 만나서 흥분 될 거 야. "
"왜 빅 브라 더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통해 저녁 매일 밤? 그 정말가 많은 친구 "? 춘 희 조금으로 그녀가 빔빔빞 와 김치를 준비 하 고 있었다 그녀의 머리를 기울이면. 그녀의 오 빠 항상 12 했다 청각 저녁 식사에 그와 함께 다른 사람들이 그녀를 생각나 게 그녀의 좋아하는 밴드 TH1RT3EN: 그들의 음악에 대 한 유명한 세계 13 소년의 밴드.
"그들은 실제로 그의 동료, 그러나 그들은 가족 처럼 행동. 그들은 모든 아주 좋은 남자 야. 난 정말 당신은 그들을 아주 많이 좋아할 것 이다 믿지 않습니다. 그것은 수 있습니다 특히 이후 그것은 당신이 여기 당신의 동생에 대 한 놀랄 거 야, 처음에 처리 하기 위해 조금 많이. " 그녀의 어머니는 소년, 디저트에 대 한 hotteok을 만들기의 그녀로 부드럽게 미소.
"당신은 내게 말할 수 뭔가 그들에 대해? 나 싶습니다 적어도 올 때 기대 해야할지에 대 한 아이디어를가지고. " 춘 희 그녀가 요리는에 그녀의 눈을 계속, 지불 세부 사항에 주의 그녀가 그렇게, 그녀의 오 빠와 그의 친구에 대 한 완벽 하 게 그것을 원하는.
"그들은 매우 크고, 하지만 좋은 방법에 있어. 아주 활기찬. 그들은 어린 애 같은, 하지만 그들의 작품에 대해 매우 성숙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아주 좋은 목소리를 듣고 쉽게 있다. 물론, 그들은 그들의 결함, 하지만 그들은 모두 좋은 사람. 자랑의 동생으로 제기 하는 사람. " 그녀의 어머니 그녀 춘 희의 동생과 친구 13 소년에 대 한 이야기는 부드러운 미소를 했다. 그것은 거의 그녀가 그녀의 아들로 서 그들 모두를 본 것 처럼 보였다.
춘 희는 신속 하 게 빔빔빞 및 김치 만들기 완료 하 고 계획의 조금을 다시 위층 갔다. 그녀는 틀림 없이 깔끔한 괴물의 비트 했다.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의 집 청소 시작, 그녀는 그녀의 전화에 그녀의 헤드폰을 연결 하 고 그녀의 좋아하는 밴드, TH1RT3EN 듣고 시작. 젊은 수의 그녀를 좋아하는 그의 솔로 시작, 그녀 그것에 따라 흠 하 하지만 미소 하 고 도울 수 없습니다. 그녀의 좋아하는 수는 그룹의 지도자, 김 투 호를 했다. 그녀 처럼가 수는 같은 성을 드문 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김 한국에 일반적인 가족 이름입니다. 물론, 그녀는 모든 멤버를 사랑 하지만 그녀의 좋아하는 것 투 호 했다. 그는 너무 친절 하 고 다른 회원을 향해 부드러운. 그녀 그의 모습에 시작 하지도 마십시오. 그는 약 6 피트 3 고 어떤 여자는 완벽 한 사람을 상상할 것입니다. Dak 호 유행, 그리고 매력적인 간주 유행 될 필요 하지 않았다. 그 춘 희의 생각에 완벽 한 사람 이었다. 그녀는 단지 그녀가 들을 수 있었다 그의 깊은 목소리에에서 진정 했지만 그 하나에 백만 기회 모든 달라고 그녀에 게 일어나 고. 경우에 그것은, 그것은 잠시 전에 것 이다. 만일 그녀의 오 빠는 TH1RT3EN의 사람 중 하나입니다 기다려...? 아니요. 그는 평범한 소녀 김 춘 희 처럼 결코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춘 희 그녀는 청소 될 필요가 있는 볼 수 있는 모든 것 심지어 그녀의 오 빠의 방으로 청소. 그의 방에 확실히 적어도 구성 될 필요가 있었다. 종이 사방, 전체 휴지통 수, 지저분한 책상 지역 및 깰된 침대. 그녀가 한숨 부드럽게 그녀 시작 그의 방을 청소 그 모든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이라고 확신.
그녀는 마침내 청소 완료, 그녀는 그녀의 엄마 요리와 함께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한 경우 보고 다시 아래층 갔다. 춘 희는 동안 그들은 서 소년을 기다렸다 dak 여자-bi를 만들어 그녀의 엄마를도 왔다. 그들은 요리 완료, 춘 희 아래층 오기 전에 좀 더 편안로 변경 하려면 그녀의 방에 다시 갔다.
그녀는 테이블을 설정 했다, 그녀는 그녀는 웃으면서 이야기 13 소년 집으로 걸어 본 냉동 문 열리고, 설정 되어 들었어요.
YOU ARE READING
TH1RT3EN
Teen Fiction인천, 한국, 김준곤 소녀 박정희 얼마전 동생을 김 도우미들이 심마니들의 삼 캐는 과정을 한눈에 볼 수 박찬호(32)가 자신의 좋아하는 밴드의 일원으로, TH1RT3EN 알게 되었습니다. 클로오디오보다도 밴드 제대로다 결정시 인생을 뒤집어 진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