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바로 앞, 그리고 그녀의 어머니의 집에 서 그녀의 좋아하는 밴드를 보고 꽤 놀라게 했다! 그들은 여기서 뭐 했다는 거 야? 대기...이 진짜 수 없습니다. 그녀는... 꿈 했다 오른쪽? TH1RT3EN에서 남자가 될 수 있었다 아무 방법도 없었다 그녀의 형제. 그녀는 그녀의 되 고 거기 통지 하지 보이는에 걸어 그녀의 좋아하는, 투 호, 찾고 13 소년에서 시작 했다. 그녀 그녀 그녀 그녀의 마음에 드는 것으로 인식 한 그들의 어머니에 대 한 라고 하는 소년의 그룹 멍하니 보 셨 죠. 최대한 빨리 그녀의 어머니 투 호는 그녀가 말했다 그의 여동생, 그녀는 그녀의 망상에서 찍은.
"무엇? 가능하지 않아요. 엄마, 그는 투 호 TH1RT3EN 의입니다. 내 동생을 될 수 있는 방법이 같은 사람이 있다. 있어야 합니다 몇 가지 실수. " 춘 희는 보가 밴드와 그녀의 어머니 사이 앞뒤로 찾고 신속 하 게, 말했다.
"춘 희 친애 하는, 내가 내 자신의 아들을 아는 것을 믿습니다. 모든 후, 인식 못했습니다 당신이 18 년 후, 내가 하지 그 랬 어? 어머니가 결코 잊을 수 없는 그녀의 아이의 얼굴. " Ae-차 춘 희의 혼란된 반응 부드럽게 웃었다. Dak 호의 경력에 대 한 사전, 춘 희에 게 좋은 생각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이 훨씬 더 즐겁게 했다.
Dak 호 고 춘 희 쳐다 서로 멍하니 상 그의 일반적인 방법에 어 색 한 침묵을 부 러 때까지 충격에 냉동: 큰 소리로 고 자신감. "나는 그것을 알고! 그녀는 예 뻐! 안녕하세요! 나는 창 상! 그것은 당신을 만나서 반갑습니다! 나는 오 빠의 친구! "
춘 희는 즉시 blushed 그녀는 젊은 수로 하 고 깊이 머리를 숙 였다. "나-그것의 당신을 만나서 너무 좋은! 난 김 춘 희입니다. 나는 큰 팬이... " 그녀의 목소리는 그녀가 그녀의 좋아하는 밴드 앞 전투기 되 고 인정 쇠퇴.
투 호, 마지막으로 그의 초기 충격을 극복 미소 하 고 그의 동생을 안 아. "그것은 너무 오래 이후, 춘 희 당신을 본 적! 내가 보고 싶 었 어 정말! " 춘 희 천천히 그녀의 동생의 포옹, 깊이 무안 반환. 다른 애 들 충격에 2 본 아직 명확 하 게 그들의 지도자를 마지막으로 다시 사람에 그의 여동생을 보고 받은 데 대 한 행복. "하지만... 나는 대학 및 아버지... 올 수 없다 생각 "
춘 희로 그녀의 오 빠에 그녀의 머리를 기울이면. "어디 것입니다 당신이 아이디어를 얻을 그? 엄마는 여름 동안 여기에서 체재에 초대. 내 말은, 확실히 나는 아버지에 대해 걱정 하지만 내가 대학에 대 한 곧 떠날 것 이라고 하 고 간호사는 그를 돌보는 알고. "
Dak 호 춘 희 오고에 대해 그에 게 그녀의 거짓말에 대해 자동으로 그녀와 함께 의사 소통 하는 그들의 어머니를 보았다. 그들의 조용한 대화 후 애-차, 여, 춘 희 그날 밤의 저녁 식사에 마지막 손질을 마무리를 부엌으로 갔다 그리고 다 이닝 테이블에 모든 것을 들고 시작. 소년 춘 희와 애 차 운반 물건을 보고, 그들은 모두 신사가 되려고 그들을 위해, 그것을 수행 하는 참가 했다.
그들은 그들의 식사를 시작 앉아서, 애 차 요청 어떻게 촬영으로 그들은 일반적으로 때 그녀는 알고 그들은 촬영 했다. 그리도 뭔가 말을 부정 했다. "그건 우리가 했 어, 최고의 일 중 하나는 비록 소진 했다. 난 솔직 하 게, 난 비트에 긴장 처음, 끝에 의해, 우리는 현재 모두 놀라게 했다. 회사 게시 됩니다 오늘밤 맛보기와 다음 주 실제 비디오. "
춘 희 그녀를 듣고 놀 랐 보였다 소년 그들의 뮤직 비디오에 대 한 이야기. "무슨 노래에 대 한 비디오는? 그것은 새로운 것 "?
"아니에요 1 당신이 들었어요. 그것은 새로운, 고 영수, 서 면. " 명 대는 설명 했다. "생각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라디오에 그것을 아직 해 본 적 그리고 그것은 모든 앨범에 아직 없다."
"그것에 대해 무엇입니까"? 젊은 여자를 쳐다보면서 영수, 모르고 그 노래를 썼다. 그들은 결코 어떤 인터뷰 나 생방송에 그것을 언급 했다. "그리고 당신은 썼다 그리고, 영 그래서 ssi 몰 랐 어 요."
"쓰고 동안, 하지만 최근까지 난 아무것도 확신 느낌 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있기 때문에 멜로디를 작성 하 고 모든 사람의 서로 다른 목소리와 함께 솔로 함께 퍼 팅으로 고려 하는 우리가 너무 많은 사람의 부분을 잠시를 했다. " 영수 이야기 부드럽게, 하지 그가 작성 하는 노래에 대 한 이야기를 사용. "그것은 부주의 한 인생 이란... 그것은 어떻게 그들은 그들의 미래를 걱정 하지 않는 처럼 살 것 같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다. "
"그것은 매우 좋은 노래, 그리고 령 및 승 안무와 훌륭한 일을 했 어. 그것은 정말 개념에 맞는 대 한가 했다. 정말 맘에 템포,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듣고 전투기에 대 한 흥분. " 광 선 도움이 없었지만, 그는 그의 bandmates에 자랑으로 미소. 그들의 밴드 그냥 시작 했다, 그는 항상 하나는 안무를 할 것 이라고 하지만 령 및 승 올라와서 지금 너무 쓰기와 함께 시작 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는 그의 밴드의 자랑 이었고 지난 3 년 동안 성장 하는 그들을 보고 즐겼다. "우리는 다시 실행 우리가 우리가 데뷔 때 했던 첫 번째 개념. 팬 들 정말 것 처럼. "
YOU ARE READING
TH1RT3EN
Teen Fiction인천, 한국, 김준곤 소녀 박정희 얼마전 동생을 김 도우미들이 심마니들의 삼 캐는 과정을 한눈에 볼 수 박찬호(32)가 자신의 좋아하는 밴드의 일원으로, TH1RT3EN 알게 되었습니다. 클로오디오보다도 밴드 제대로다 결정시 인생을 뒤집어 진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