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이 성장

3 2 0
                                    

춘 희는 빨리 끊 고 어디 상 그녀에 게 애 들 연습 하는 여자를 했다. 그녀는 이상한, 하지만 그들은 춘 희는 연습에 이상한 곳을 알았는데 쇼핑몰 중간 연습을 했다 생각. 그들은 가능 한 한 빨리 거기 도착 하 고 큰 군중을 보았다. 여자는 거의 그 소년이 어디가 군중을 향해 달렸다.

상 여자를 보고, 그는 조금 미소 하 고 소년이 어디에 그들을 호출. 그들은 모두, 제외 Dak 영상 "당신은 있다! 왜 이렇게 오래 걸렸어요? 우리 모두 기다리고 있었다 당신을 위해. " 노래 빨리 문자 Dak 호 그에 게는 그들이 거기에.

"노래, 내 동생은 어디?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왜 당신은 너무 행복 것 합니까? 당신이 소리 처럼 전화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 춘 희는 어떤은 그녀가 그녀가 있어 긴장 했다 습관 신속 하 게, 연설 했다.

최대한 빨리 말하기를 마친 그녀, Dak 호 했다 상 옆 좌석. 애 들 모두 긴 테이블 측면-의해-측면의 한쪽에 앉아 있었다. "난 여기, 춘 희. 미안 나 걸어 보고 싶 었 어. 뭔가 했다 처리 했다. "

"은 괜찮아? 상 나 요구 유지 하 고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을 말했다. 무슨 일이 "? 소년과 그들 뒤에 직원 모두 웃 고 있었고 웃 고, 하지만 여자의 위기에 심각 하 고 명확 하 게 걱정 했다.

"나는 괜 찮 아 요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놀라운 있기 때문에 내가 당신을 위해 부탁 했다. 우리 이미 귀하의 회사와 통해 이야기 그리고 그들은 그걸로 괜 찮 아 요. 5 여자 그냥 거기 서 서 하 고는 잠시 예쁘게. " Dak 호 미소 여자에서 마이크에 말하는 그들의 팬의 군중을 하기 전에. "안녕하세요 전투기입니다. 우리는 오늘 우리와 함께 몇 가지 매우 중요 한 사람을 가져왔다. 내가 알고, 하지만 이건 내 여동생과 그녀의 밴드, 새벽 경우에 확실 하지 않다.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꽤 "? 모든 군중 환호 하는 투 호 계속 하기 전에 그의 질문에 대답 하기 시작 했다. "그들은 아무 생각도 없이 우리가 이것을 계획 했다 또는 심지어 했습니다 fansign는 오늘,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회사에 얘기 하 고, 우리와 그들이 수행 하는 여자에 대 한 권한을 요청 동의 했다. 몇 분, 우리 동안 우리가 너희 중 몇을 만나는 무대 걸릴 그들 있을 것 이다. 존중 하 고 그들을 사랑 하십시오. 감사. "

"뭘 기다려? 당신은 의미 하는 ' 긴급 전화 '는 장난? 장 상! 어떻게 감히 걱정 나 그런? 난 흥분 했다! 난 심각 하 게 생각 뭔가 내 동생에 게! " 춘 희는 신속 하 게 다시 그녀를 애타게을 시작 다른 여자 팔에 상을 누르십시오.

지나지 않아, 모든 여자는 애 들 뒤에 밖으로 확산 하는 행에 서 있었다. 그들은 그들이 완전히 완료 했다 유일한 노래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고맙게도, 이미 아이 함께 일 하는 직원 노래의 사본을 했다. 그들은 그들은 아직 그것을 실천 하는 시간이 없 었 처럼 안무 안하고 노래를 통해 노래. 그들이 끝나면, 팬 들의 군중에 박수 폭발.

Fansign, 후 그날 밤 모든 남자와 여자의 때문에 갔다 기숙사에 TH1RT3EN에 대 한 저녁 식사, 그들은 애 차 지금까지 자 고 있을 것 이라고 그들은 그녀를 방해 하 고 싶지 않 았 생각. 광-태양과 여 동안 다른 거실에 앉아 요리를 부엌으로 갔다.

"난 아직도 믿을 수 없어 나에 그런 장난 당겨 것이 너희들의 모든 13! 만약 당신이 그냥 달라고 온 것입니다! 당신이 짓을 했던 것 보다 훨씬 더. " 춘 희 상에서 특별히 감독 애 들을 책 망. "그것은 내게 그런 농담에 배우로 서 실력을 사용 하 여 박람회!"

부드럽게 웃었다 노래 하 고 여자의 허리 주위에 자신의 팔을 감 쌌 다. "미안, 춘 희. 그건 오 빠의 생각, 그리고 그는 그냥 전화 달라고. 만약 당신이 사람에 미친 거 야, 수 화가 그 하지 사랑 남자 친구가 당신을 사랑 하는 사람. "

"노래! 나에 대 한 내 여동생을 설정 하지 마십시오! 내가 그것을 제안 하는 경우에 당신은 그것에 동의 했다. 그것에 동의 해야 하지 않았다. 그것은 단지 제안 했다. " Dak 호 반박, 상의 반대편에 앉아.

다음 날, TH1RT3EN와 새벽 휴일, 그래서 각 밴드 그들의 bandmates와 함께 하루를 지출 하기로 결정 했다. 여자는 그들은 일반적으로 하루에 대 한 그들의 계획을 하기 전에 연습에 맞게 계획. TH1RT3EN 투 호 그들의 기숙사에가 고 거기에 하루 종일을 위한 계획. Dak 호 고 춘 희 일어에서 같은 시간에 대 한 그리고 둘 다 간단 하 게 샤워 후 옷을 입고. Dak 호 입고 기본 셔츠, 청바지, 그리고 snapback, 그리고 그의 여동생 입고 간단한 스커트, 회색 셔츠, 그리고 그녀의 치마를 일치 하는 대화. 이후 그들은 같은 시간에 준비 완료, Dak 호 하기로 드라이브 춘 희 어디 그녀가 소년의 기숙사에 가기 전에 다른 여자 만나게 될 것 이다. 에, 그는 준 그녀는 소형 강의 대 한 안전 하 고 책임, 춘 희 그녀의 눈을 압 연과 농담 그에 게 "아빠." 호출 결과

You've reached the end of published parts.

⏰ Last updated: Jul 14, 2017 ⏰

Add this story to your Library to get notified about new parts!

TH1RT3E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