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맘 속에서 스타

9 2 0
                                    

춘 희 보면 그녀에 대해 많은 것을 결정 하 고 그녀의 생활의 나머지 변경 이메일을 열 매우 불안 했다. 그녀 보고 두 려 웠 고 그녀는 그녀의 휴대 전화에서 아이 들을 읽기 전에 심 호흡을 했다. "지난 주, 표시 했다 많은 놀라운 오디션 있었지만 하나 서 모든 다른 사람. 우리는 우리가 그녀의 오디션에 들어 서 모두 즐겁게 놀 랐 다. 일반적으로, 누가 우리의 지연 될 것 이라고 결정을 토론의 많은 걸릴 것 이라고 하지만 김 춘 희 결정을 보다 쉽게 보다 적이 있다. 그녀는 즉시 그녀 첫 장면에 대 한 그녀의 입을으로 자연적인 재능을 했다. 오디션, 사람을 우리의 새로운 지연 축 하 감사 합니다: 김 춘 희. "

모든 소년 새로운 공식 여배우에 대 한 환호 Dak 호 안 아 그녀, 그의 여동생의 자랑. "나는 당신이 할 수, 춘 희 알고. 우리는 모두 자랑, 그리고 공연에 당신을 보고 기다릴 수 없어. "

"나는 당신이 내 큰 언 니 지금, 춘 희 추측 한다. 하지 그 게 투 호 내 동생...? 아마 거기 이었다이 단점은 후. " 명 대 smirked 약간으로 그가 조롱 Dak 영상 "하지만 어느 쪽이 든, 나는 당신과, 김 춘 희 일을 다하겠습니다."

"이 봐, 왜 우리가 가지 마 라이브 전투기와 함께 축 하." 령 여 제안 부엌에서 뭔가를 했다. 그들은 모두 동의 하 고 령 방송 시작 그의 전화를 밖으로.

광 일 때 방송에 합류를 시작 하는 팬 들을 먼저 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한 몇 가지 소식이 있다."

완료 하기 전에 그가 수, 여 돌아왔다, 멋지게 장식 된 케이크를 들고. "춘 희 역할에 축 하. 광-태양과 내가 만든 케이크를 당신을 위해! "

"만약 내가 못해서 역할 그러나"? 춘 희 여 그 실시에 케이크와 커피 테이블에 넣어 보았다.

"이사 처럼 이미 전에 그들은 누구 든 그들이 부분을 얻었다 그래서 명 대와 상 우리에 게 최대한 빨리 그들은 발견에 게 부분을가지고 공연에 배우들에 게." 욱 설명 했다, 그녀에 게 미소. "우리 안 알려 Dak 호 우리가 만약 우리를 죽 일 위협 때문에."

게으른 아이돌 명확 하 게 농담 하 고 있었다, 그러나 턱 화는 아직도 그들의 지도자를 방어 하는 필요를 느꼈다. "그가 우리를 죽 일 위협 하지 않았다. 그는 우리가 아무것도 게시할 수 없을 그래서 트위터 계정에 암호를 변경 하려면 위협 했다. 중지 되 고 너무 극적인 욱 합니다. 당신이 있어 처럼 행동 상. "

"내가 짓? 극적인 아니에요! 어떻게 날 그를 비난 하다 니! 난 줄 알았는데 우리 친구! " 그의 응답으로 상만 포인트 턱 화 입증 극적인 되 고 그에 대해 들었어요. "당신은 극적인 하나입니다."

"어떻게 오전과 극적인 한 극적인 호출 되 고 응답 했다 때 난 거의 얘기"? 턱-화는 그의 눈을 압 연. "TH1RT3EN에서 가장 극적인입니다 오래. 둘째는 아마 하늘 하지만 만약 우리가 모든 정직입니다. 어느 그 또는 광-일요일. "

하늘 가짜 놀라움의 모습. "무엇? 나? 언제 내가 왔다 극적인? 화가 날입니다 당신이 그런 것을 말 것! "

"당신은 그냥 턱 화 포인트, 증명 거 야 바보." 신 sighed과 그의 눈을 압 연. "그리고 우리가 모두 이미 알고 사실 물건의 서로 비난 하지 전투기 얘기 줄 알았는데."

"신 야, 그래, 하지만 우리가 그가 여행 하는 때 이므로 어떻게 극적인 잊고. 그는 기본적으로이 '아' 처럼 비명 그리고 그만 때 작은 여행 이며 그도을 하지 않습니다! " 그래서에서 가리키는 영 그래서 비난

그것은 그의 밴드 회원에 그의 눈을 롤 명 대의 차례. "신 동의 하 고 정확히 무슨 그는 꾸 지 람에 대 한 그들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정말 전혀. 또는 어쩌면 그것은, 그리고 내가 잘못이 야. "

"당신은 그런 비명 동의 하는? 난 맹세 하지 않습니다. 난 약간 서투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가 처리 하는 방법을. " 그래서 둘을 노려 영수와 그가 얼마나 서투른의 재미를 만들기 위한 명 대.

"그들은 정말 그렇게 잘못 되지 않습니다 그럼. 당신은 바로 당신이 비명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약간 팔을 도리 깨를 할 거의 령 과정에서가. " 승으로 그 대화에 합류 어깨만.

"얘 들 아, 우리는 잊고 여기에 가장 중요 한 것은..." 노래 트림 앞으로 그가 그들의 대화를 중단 하는으로. "케이크가 있다!"

다른 애 들 먹는 케이크의 아이디어로 상의 아이가 열정 웃었다. Dak 호 서 접시, 포크, 그리고 케이크를 잘라 칼을, 다른 애 들 케이크에는 설명 했다. 춘 희; 많은 얘기를 하지 않았다 소년 보다 그녀가 그것에 대해 더 열정적인 것 같았다. Dak 호 왔을 때 다시, 그들은 첫 번째 조각 춘 희 준 상 신속 하 게 확인 했다 그 다음 이었다.

TH1RT3ENDonde viven las historias. Descúbrelo ah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