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 대 상와 이야기 하도록 요청, 그는 아무것도, 그것의 즉시 동의 생각. 그들은 했다, 그래서 그는 명 대 그와 함께 정직 하 게 될 것 이라고 하 고 그 대가로 동일을 할 것 이라고 알고. "그 노래... 그것은 춘 희에 대 한 그것을 아니? 그리고 다른 남자 재-화. "
상 홍당무는 도움이 되지 있겠지만 그리고 그 인정으로 아래를 보 니. "그래... 그것은 춘 희에 대 한 하지만 아무 에게도 말하지 말아. 난 싶지 않아 Dak 호을 찾아 죽 일 나 춘 희를 밖으로 찾아서 다 어 색 하 게. "
명 대 이해, 그것을 비밀로 유지 하는 데 동의 끄 덕 였다. "우리가으로 사람에 대 한 정직한 우리 처럼, 우리 사이, 이것을 계속 하지만 사람이 너무 좋아. 그녀는 재 화 사촌, 민 지입니다. 그것은 춘 희에 대 한 나쁜 되지 않을 것 이다 또는 TH1RT3EN에서 다른 사람 만큼 발견 그리고 재 화와 민 지 모르겠어요. "
그날 밤, 웃으면서 서로 농담 소년으로 항상, Dak 호와 춘 희의 집에 갔다. 여와 춘 희 언제나 처럼 저녁 식사와 함께 있었습니다. 명 대도 상 언급 그들은 서로를 인정 했다 비록 그것은 분명 그들은 그것에 대해 얘기 했다. 그것은 그들은 동일을 연기 했다입니다. 그들은 단지 것 같았다 이전 보다 서로 많은 가까이 개인 대화를 서로 다른 멤버를 호기심 만든 후 일반적으로 발생.
그날 밤 소년은 집 갔을 때 그들은 그것에 대해 두 배우를 요청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집에 왔을 때 그들은 모두 소파에 앉 았다. 령, 그룹의 참을성이 하나 되 고 자연스럽 게 상와 명 대 그들은 했다 모든 생각을 질문 하 게 것 이었다. "생각 하지 않습니다 상 비밀 이며 명 대 듯 가까이 오늘, 보다 그들은 가까이 그들을 무슨 일이 있었는지의 질문에 이르게? 가 당신이 우리에 게 하지 않은 비밀 "?
두 소년, 명 대 마지막으로 한숨을 내 쉬었다 하 고 다시 배 웠 어 전에 그들에 게 얼마나 많은 대 한 자동 대화 보았다. "우리, 뭔가 대해 얘기 했 어 하지만 그것이 우리 사이 있어. 상도 원치 않는 투 호를 알고 그것에 대해 아직, 그래서 아무 에게도 말하지 말아 주십시오. 나는 박 민 지에 대 한 호감... "
"그리고 때문에 나는 원하지 않는다 Dak 호 알고 춘 희 처럼. 내가 죽을 것 이다 오히려 하지 너무 어 려. 제발 말하지 말아 요 투 호 나 그의 여동생, 좋아하고 춘 희에 게 하지 않습니다 중 하나. " 그는 시인으로 그의 머리를 숙이 고 상, 그들은 아무 말도 안 바라고. 모두 들 말하지 Dak 호 그의 여동생에 게 상의 호감에 대 한 동의 하지만 그들은 자동으로 뿐만 아니라 그녀의 데이트를 시작 그를 돕는 하기로 했다.
다음 날 하루 했다 모두와 함께 놀고 춘 희 그녀의 집에서 소년에 대 한 했다. 그들은 모두 거의 강제로 은밀 하 게 춘 희 옆에 앉아 상 소파에 밖으로 퍼졌다. 하루의 절반 이상, 그들은 영화, 보고 하지만 두 번째 절반, 그들은 보드 게임, 카드 게임을 연주 하기 시작. TH1RT3EN의 소년 때 우노 및 모노폴리 같은 미국에서 투어에 그들이 구입 했다 그들은 몇 가지 게임을 가져왔다. 완전히 규칙을 알고에 불구 하 고 춘 희 우노에 매우 좋은 되었고 심지어 제 3의 장소를가지고. 명 대 먹은 첫 번째, 그리고 광 일 두 번째.
그들은 투 호의 요청에 우노의 두 번째 라운드를 시작 했다, 상 전화 통화를 걸릴 하 방에서 족 답 했다. 다른 애 들 투 호의 경쟁력 때문에 재생을 계속 했다. 누구나 생각 때마다 Dak 호의 부품, 생략 되 고 또는 카드 필요에 부정적 이었던 일이 재미 있었다. 투 호, 그들의 경쟁 하지만 그가 카드 게임, 보드 게임에서 모든 불운 한. 두 번째 라운드의 끝에, Dak 호 먹은 5. 그는 overdramatic에 대 한 다시, 하지만 새로운 되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그는 9 살 때 처음 보다 더 그랬다.
투 호는 그의 손실을 애도 하 고 웃 고, 너무 극적인 되 고 그를 비난 했다 다른, 동안 상 충격의 모습으로 돌아 왔어요. "그건 호 자... 그녀가 그냥 마을에 다시 이동 하 고 만날 것을 요구 했다. " 황 호 자 상의 첫 번째 여자 친구는 몇 년 동안 부산으로 이동 했다.
"뭘 했 어 당신이 그녀에 게"? 승 엄, 그들의 관계는 잘 끝나지 않 았 어 알고 말했다. 나도 그들 중 하나에, 헤어 하 고 싶 었 하지만 그들은 장거리 관계를 전혀 오래 마지막 것 알고.
"난 그녀는 말했다 그것에 대해 생각을 알려 그녀의. 난 그저 희망 그녀를 다시 함께 난 이미 이동 했습니다 있기 때문에 원치 않는. " 그는 부드럽게 sighed과 소파에 앉아.
"그녀는 전? 생각 하지 않습니다 나도 팬 사이트 또는 아무것도에서 그녀에 대 한 청각 기억. " 춘 희 그녀를 다른 게임에 대 한 그들을 끌 카드를 주워 서 그녀의 머리를 기울이면.
YOU ARE READING
TH1RT3EN
Teen Fiction인천, 한국, 김준곤 소녀 박정희 얼마전 동생을 김 도우미들이 심마니들의 삼 캐는 과정을 한눈에 볼 수 박찬호(32)가 자신의 좋아하는 밴드의 일원으로, TH1RT3EN 알게 되었습니다. 클로오디오보다도 밴드 제대로다 결정시 인생을 뒤집어 진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