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로맨스

4 2 0
                                    

그가 말한 대로 상 춘 희에서 것 처럼 보였다 그가 확인, 그래서 그녀 응답에 약간의 고 갯 짓을 했다 요구 했다. Dak 호 했다 깊은 호흡, 반응 하는 방법 확실 하지 방에서 걷기 전에 상 고 춘 희를 다시 혼자 떠나. 젊은 부부 천천히 기댈 가까이 서로 상 되었다 그녀의 첫 키스.다음에서 상 춘 희 했다 거의 항상 함께 여부 그들은 세트 또는 전혀 작동 하지 않는 했다. 물론, 그들은 할 때 그들이 그들의 bandmates와 같은 되지 않은 시간이 있었다. 그것은 생각, Dak 호 결정 후 그는 그들과 함께 완벽 하 게 잘 데이트, 하지만 되었고 아직도 명확 하 게 과잉을 만약 그가 어떤 식으로든에서 그녀를 다치게 했다 상 죽 일 기꺼이. 로맨틱 한 관계, 하지만 그것에 처음으로 그것은 안 상의 춘 희의. 상 알고 하 고 그가 그녀는 그들의 관계에서 편안 하 게 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 만큼 열심히 일했다.

부부는 몇 주 동안 그들의 팬 들을 얘기 하기 전에 기다려야 결정 그들의 데이트. 팬 데 전에 의혹 다음 기반으로 시작 하는 물론, 얼마나 많은 시간에 그들은 함께 보냈다. 그것은 쉽게 말해 그런데 그들은 어떻게 재 화 밖으로 발견 하 고는, 서로와 상호 작용 하지 그것에 대해 행복. 1 일 때 춘 희를 보고 상 촬영, 재 화 그것에 대해 물어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 봐 춘 희, 난 당신을 위한 질문이. 왜 안 말해 당신과 상은 것 "?

"우리가 하지 않은 정말 데이트 하 긴 아직, 그리고 우리가 발표 하지 않은 공식적으로 그것은 우리의 가족, 새벽, 및 TH1RT3EN를 제외 하 고 아무도. 왜 상관 사람에 게 기다리고 있어 왜 "? 그녀 그래서 그녀는 눈 접촉을 만들 수 있는 이야기 춘 희 재 화에서 보였다. "그것은 정말 큰 거래의."

"무슨 뜻 이죠 '그것은 큰 문제가 아니에요'? 그 첫 번째 남자 친구 아닌가? 일반적으로, 여자의 첫 남자 친구는 거 대 한 거래로 볼 수 있다. 적어도, 그건 내이 모 민 지 있어 그녀의 첫 번째 남자 친구를 행동 하는 어떻게. " 재 화 그녀의 옆에 앉 았다. "여자는 남자 친구에 대 한 일반적으로 정말 보컬 아닌가요? 특히 한 상으로 유명한? "

"난 아니에요 대부분 여자. 기다려... 민 지를 말 했 어? 마찬가지로 배우 박 민 지? 그녀는 당신의 사촌 "? 춘 희는 솔직히 민 지, 재 화 협회의 인식 하지 여자를 명 대를 좋아 했다. 그녀는 그것은 단지 우연의 일치를 나타냈다. 박은 일반적인 성 너무, 그래서 누가 이라고 생각 하는 그들이 이미 알고 하지 않은 경우.

재 화는 조금 웃었다. "예입니다. 그녀는 나의 작은 사촌 이다. 나는 그녀의 행동에 있어 하나. 그녀는 나를 보고는 얼마 전에 부품에 대 한 연습 그리고 그녀도 연기 하려고 하 고 싶 었 그래서 항상에, 쇼를 볼 것 이다. "

"와우... 난 솔직히 민 지의의 큰 팬이 예요. 그녀는 정말 연기 잘한다입니다. 나 나 나는 그녀 고 명 대의 나이 때 배우 되 고 싶어 알 았 바란다. " 정말 그녀는 그녀는 재능 있는 배우 빨리 때문에 그녀는 그것을 사랑 하지만 그녀는 단지 그것을 조금 지금 한 달 이상 알 았 더 라면 춘 희 소원 했다.

"적어도 당신은 여전히 발견 밖으로 어린 나이에. 많은 사람들이 들은 선물 전혀 모르고 있어. 우리가 둘 다 아직도 너무 젊고, 그래서 우리는 우리 앞 긴 경력입니다. 적어도 때까지, 군대에가 야 하지만 난 여전히 연기 밖으로 후 다시가 수. " 재 화, 병역의 그의 21 달 할 싶지 않 았 어 하지만 그는 대한민국의 남성 시민으로 했다. 그는 어느 시점에서 30-5 그는 전에 했다. 그는 그 것 밀어로 할 수 있는, 비록 그가 얼마나 그 것 확실 하지 오래 전에 결정 했다.

"사실 이다입니다. 만약 내가 여기 끝 하지 않았다, 나에 대 한 열정 전혀 아니에요 뭔가 의사가 학교에 간 했습니다. 난 단지 싶어 의사 때문에 할머니, 내가 되 고 싶어 다른 것을 하지 않았다. " 춘 희는 그를 인정 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녀에 대해 아는 게 아니 었 어 하지만 그것은 사실 이었다. 그녀는 항상 그녀의 할머니 때문에 의사가 될 계획.

"당신은 정말 의사 되 거의 똑 똑 해야 합니다." 재 화 했다 정말 스마트 되 고 알려져 왔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보았다 그를 바보. "어쨌든, 상 좋은 남자 친구를 이다? 만약 당신이 아니, 난 것입니다 파괴 그. "

"이런... 당신은 내 동생을 같다. 그는 내가 먹어 본 최고의 남자 친구 경우에 그 많은 말을 하지 않습니다. " 춘 희 압 연 눈을 그녀의 농담, 그것은 주지 못할 것 이다 너무 많은 세부 사항, 하지만 그건 그녀의 관계를 알고. 그녀는 아무 이유 없이 그것에 대해 다른 사람에 게 했다.

"때에 계획 해 당신은 당신의 관계에 대 한 팬 들에 게? 상 및 호 자 함께 했다, 그들은 말했다 그들의 팬 들 조금 이상 한 달 후 그들은 데이트를 했다, 하지만 그들은 헤어 진 그들에 게 더 오래 기다렸다. "

TH1RT3ENDonde viven las historias. Descúbrelo ah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