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 희의 이전 미소는 그녀 그녀의 아버지의 죽음의 뉴스를 들 었로 거의 즉시 사라졌다. 그녀가 어떻게 반응 까 요? 그녀를 제기 하는 사람이 사망 했다. 그녀의 인생 너무 잘가 고 있었다 그리고이 일이 있었는지. 같은 시간에 그녀는 그녀가 있어야 보다 더 악화 느꼈다. 그녀는 부분적으로 그를 떠날에 대 한 그녀의 잘못이 었는 처럼 느꼈다. 최대한 빨리 그녀는 매일 그를 돌 수 없습니다, 그는 단지 몇 주 살고 왼쪽 했다. 그녀는 조용히 자신을 용 서 하 고 잠시 동안 혼자 해야 그녀의 방으로 서.
애 들 모두 침묵를 했다 하는 아무도 Dak 호 그의 감각에 올 때까지 잠시 동안 이동는. "나는 그녀에 게 갈 거 야. 많은 추억 고 없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여전히 내 아버지 처럼 그가 그녀를 했다. "
투 호는 구석에 그녀의 옆에 앉아 춘 희의 방에 서 하 고 찬밥 그녀의 주위에 그의 팔을 넣어. 춘 희 가까이 그녀에 게 그녀의 무릎을 안 아주 고 그녀의 오 빠의 어깨에 그녀의 머리. "나는 남자는 죽 었 어... 이 년까지 그는 내가 가진 유일한 가족 이었다. 어쩌면 내가 왼쪽 하지 않았다 고 했다 그를 위해... 그 것 아직도 있을 살아. " 그녀의 뺨은 눈물으로 반짝 했다.
"이 봐, 그것은 당신의 결함이 아니다. 난 내가 이후 못 본 그 이후로 난 4, 하지만 그는 여전히 나의 아버지도 같은 방법으로 탄 수 없습니다. 기억, 그는 당신의 아버지 이며 그래서 그는 당신이 행복을 원하는 것이 무엇 보다도, 당신을 사랑. 만약 그가 그를 싶지 않 았 어, 그와 서 게 하지. 당신이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 한 더 이상 충분 했다 하지만 아무도 당신을 비난 자신 그를 포함 한 그의 죽음에 대 한. 이 이렇게, 우리의 아빠가 그것에 대해 생각 하지 않습니다 고통을 더 이상 좋은 것은 그의 질병에서. " Dak 호 그녀의 눈에서 그의 자매의 눈물을 닦 고 그녀를 안 아 좀 더, 그가 말한 시키는 전에 그들은 일어나서 다시 테이블에가 서 하 고 다른 남자와 그들의 엄마와 함께 먹에 담근 다.
다음 날, 춘 희, 명 대, 상 갈 우리 맘 속에서 스타 의 다음 에피소드를 촬영 했다 하지만 많은 보다 더 심각한 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는 직원, 특히 재 화 젊은 여자에 게 연결 된 성장 했었던 나머지 사이 호기심을 많이 올라 오 네. 그들의 점심 휴식 시간 동안, 춘 희는 분명 슬픔에서 자신을 배제 하 고, 혼자서 먹었다.
평소 처럼, 명 대와 상 상 춘 희를 보고, 그는 그녀를 도울 수 소원 함께 먹었다. "무엇 하나요 할? 여자를 제기 하는 사람이 그냥 통과, 사랑 그리고 그녀 하는 방법을 나는 모른다. "
"나는 실제로 그것에 대해 생각 했다. 우리가 왜 우리는 여기에 그녀를 위해 그녀에 게 노래를 작성 하지? 그건 비밀이 아니 그녀는 아프게 자신을 거리 노력입니다. 난 만약 우리는 그녀와 투 호 도움이 될 것 이라고 그것은. " 명 대는 춘 희를 보고도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 그들 모두에 게 여동생 처럼 했다.
상 대응할 수 전에 재-화 그들의 대화에 버드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 봐! 뭐가 잘못 된 춘 희? 누군가가 짓 뭔가 그녀에 게 "?
"그녀의 아버지가 그냥 죽 었 다. 그녀가 지금 일부 공간 주세요. 우리 모두 거 야 인천 장례식, 다음 주에도 불구 하 고 우리가 그를 만난 적. 우리가 그녀와 투 호 거기 되기를 원한다. " 상 그가 말한 대로 그녀의 눈을 아직 했다. "그리고 난 그 생각 처럼, 명 대."
다음에 애 들 연습 및 춘 희 멀리 그녀의 우상 훈련 하 고, 명 대는 다른 그의 아이디어를 도입 그리고 그들은 그녀를 위해, 그들 각각의 노래에 작업을 시작 하 고 가사 및 음악 또는 다른 어떤 방법으로 추가. 최대한 빨리 그것을 완료 했다, 그들은, 그녀를 놀라게 하는 장례식에서 수행 하려는 연습 시작. 그들은 그들이 전에 그들의 계획에 대해 그에 게 장례에 대 한 책임 것을 목사를 라고 합니다.
장례식에 왔을 때, 소년 임대 16 그들의 들어갈 수 있는 반: 주 춘 희의 아버지가 죽기 전에 도착 했다 TH1RT3EN, 춘 희, Ae-차, 그리고 혜 운 13 회원. 춘 희 혜 운 사이의 상, 박해 운의 어깨에 기대어 앉 았다. 그들은 사람들이 보러가 그녀의 아버지의 집에서 그것을 구매로 인해 호텔에 숙박 하려고 했다. 16의 그룹 8 객실 있고 각각 룸메이트 했다: 춘 희와 혜 운, Dak 호 애 차, 광 선 고 여, 명 대 상, 령 그리고 승, 그래서 욱, 영수와 하늘, 그리고 신 및 턱-화. 모든 호텔 객실 같은 룸에 나란히 또는 복도 걸쳐 했다.
장례식 전날 밤, 여자 춘 희에서 쇼핑을 좀 할가 해 운 좋아하는 상점과 소년 다음 날에 대 한 연습 체육관에가 서 하기로 했다. 그들은 모두 두 여자 많은 저녁 식사를 위해 이동 하는 데 사용 하는 식당에서 만났다. 그들은 거기 그들의 얼마나 많은을 레스토랑에서 공간을 많이 했다. 애 들 모든 옷 입고, 그들은 그들을 인식 하는 것은에서 사람들을 막을 것 이라고 기대 했다. 물론, 어떤 사람들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도 아무것도 그들에 게 말했다.
YOU ARE READING
TH1RT3EN
Teen Fiction인천, 한국, 김준곤 소녀 박정희 얼마전 동생을 김 도우미들이 심마니들의 삼 캐는 과정을 한눈에 볼 수 박찬호(32)가 자신의 좋아하는 밴드의 일원으로, TH1RT3EN 알게 되었습니다. 클로오디오보다도 밴드 제대로다 결정시 인생을 뒤집어 진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