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의 여자는 회사의 건물에 연습 실에서 만났다. 그래서 그들은 대한민국의 나머지 부분에 밴드를 소개 수 그들의 생산자와 관리자 또한 카메라 승무원 가져.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이 데뷔, 그들은 1 년 이내 할 계획 하는 때 더 많은 팬 들을 얻기의 더 나은 기회가 있다. 여자 세미 원 카메라 승무원 앞에 앉아 있었다.
카메라 맨은 녹음을 시작 때 여자 바꿨다 자신을 소개 하는 것은 지도자가 될 거 라고 누가 해 운으로 시작 하 고 그 후 나이 순서로. "나 해, 지도자 고 새벽의 댄서 리드." "나는 호 Ja, 오래 되 고 새벽의 시각." "나는 춘 희, 새벽의 랩퍼입니다." "나 짱, 작가 및 통역 새벽에 대 한." "나는 리드 댄서와 막내, bc 주."
프로듀서는 그들은 그들의 능력을 보여 게임을 재생 것 이라고 발표 했다. 게임 재생 될 것 이라고 다른 그룹에서 노래를 포함 한다. 게임에서는, 그들은 노래와 다른 노래는 그룹에 의해 사용 하는 안무에 따라 춤을 할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있어 적어도 5 세 거의 완벽 하 게, 그들은 승리. 그렇지 않으면, 직원 승입니다. 여자 이기 면, 그들은 받을 상을, 그리고 그들이 진다면 그들은 페널티킥을 얻을. 첫 번째는 쉽게, 다음은 조금 더, 하지만 여자는 여전히 그것을 관리. 다음 두 여자 어 질러 유지 그래서 정말 열심히 했다. 그래서 그들은 이점을 하 조 상의 전 춘 희는 투 호의 형제 이후 마지막 TH1RT3EN, 노래 했다. 통해 거의 실수, 따라서 게임을 승리 했다.
여자는 게임 완료, 그들은 그들에 게는 상금 공연 후은 직원이 말했다. 해 운을 그들은 하 고 있을 것 매주 마다 쇼 여자와 안 면이 더 연결할 수 있도록 미래의 팬 들을 발표 했다. 5 여자 누가 자신에 대해 조금 지켜보고 있을 것 이라고 사람들이 얘기 하기 전에 몇 가지 더 많은 게임을 재생.
쇼의 끝에, 여자는 카메라 남자 기록 중지 하기 전에 카메라에 마지막 한 가지를 말했다. 직원 들은 그녀가 중학교 때 단지 최근에 다시 이동 찬 미국 이동 이후 한국과 미국 둘 다 식품을 포함 하는 뷔페와 룸 여자 가져. 뷔페 직원에 대해 그들에 게 했다 상을 했다. 여자 들 모두를 접시를 잡고 앉아 작은 테이블 함께 식사를 시작 하기 전에.
"이 봐, 찬, 당신은 가르칠 수 있는 영어를 우리?" 기원전 이전 여 자가 물었다. 이미 그녀는 그룹의 귀여운 분명 했다. 그녀는 막내 때문에 아니었다입니다. 그녀는 그냥 귀여운 성격을 했다 하 고 19-올해-늙은 여자는 수로 결백 했다. 그녀는 항상 워지고 하 고 모든 것에 대해 낙관 했다. 그것은 전염성이 있다입니다. 기원전 햇빛의 광선 같았다입니다. "난 가르치고, 쉽게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난 정말 우리가 미국에서 하나 투어를 갈 기회가 되 면, 우리가 이미 언어를 말하는 거 야 그래서 배우고 싶다."
"그는 실제로 좋은 아이디어, BC 이다." 해 끄 하 고 다른 여자, 그냥 몇 달 기원전 보다 오래 된 보았다. "당신이 기꺼이 그것을 할? 당신은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하지만 그것은 많은 도움이 될 것 이라고. "
찬 다른 여자 끄 덕 였다. "내가 당신에 게 영어를 가르치고 싶어요. 그것은 영광 내 bandmates 외국어를 가르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내가 그것을 말할 수, 난 행복 하 게 가르쳐 주지. "
그날 밤, 춘 희 초대 그날 밤 그녀와 함께 먹고 그래서 그들은 가까이 얻을 수 있는 다른 4 명의 여자. 그녀 이미 요청 했다 괜찮을 것 이라고 하면 구체적으로 호 자 상 전 그녀의 엄마와 상 요구. 다른 여자의 모든 4 동의 가장 흥분 되는 BC. 그녀는 그녀의 좋아하는 턱 화 되 고 소년의 춘 희 처럼 전투기 이었다.
여 및 광 선 애-차 춘 희 새벽에서 다른 여자와 함께 하루를 지출 했다 그것이 유일한 첫 번째 노래에만 노력, 그들의 데뷔를 위한 연습 한 그들은 완료 글을 하는 동안 4 명의 추가 사람들을 위해 요리를 왔다.
그것은 그들은 매일 밤 저녁 식사에 대 한 설정 시간 가까운, 춘 희 그녀와 함께, 그들은 그녀에 게 그녀의 엄마에 게 전화 다른 여자와 그녀의 집에가 집. 소년 했다 모두 이미, 그래서 춘 희 TH1RT3EN, 하는 여자를 소개 제외 했다 이미 그들 모두를 충족 해. 그들은 즉시 연결, 기적 했다. 춘 희 호 자와 그들의 과거를 고려 하 고 다른 어떤 것 보다 더 어 색 한 것으로 예상. 심지어 친 화 연결 정말 쉽게 정말 드문 했다. 두 그룹 처럼 소년 전의 게임에 저녁 식사 후, 결정 했다. 투 호과 찬의 결합된 경쟁력, 그들은 경기 마다 여러 번, 주로 서로 대하여 경쟁. 18 젊은 성인 그들의 별을 말 하 고 그들의 별도 집 또는 아파트를 하려고 하기 전에 약 10 개까지 게임을 함께 했다.
다음 날, 여자 계획 다시 놀 러와 저녁 식사, 춘 희의 집에가 서 매일 밤와 서 초대 되었습니다 데. 여자는 밖으로 걸려 있었다, 하는 동안 호 구 자 춘 희 질문이 있었습니다. "이 봐 춘 희 좋아 합니까 상? 그것은 분명 그가 당신을 좋아하는입니다. 그는 보인다에 그가 날 보고 하는 데 사용 하는 것 처럼. "
춘 희의 뺨 그녀는 질문을 고려 밝은 빨강을 돌았다. "난 솔직히 말해서, 그것에 대해 생각 정말 하지 않았습니다. 나 했습니다 그래서 집중 되었습니다 나의 일에 요즘. 만약 내가 내가 누군가 좋아하는 말을 했다, 그 또는 재 화 일 것 이다 그것. 그들은 둘 다 매우 다른, 하지만 그들은 둘 다 거기 있 었 어 나를 위해 우리가 만난 이후로. 그들은 날 도와 줬 어 많은 내 아버지의 죽음... "
"그들 중 하나 날짜 하려면, 당신이 어떤 시점에서 그들 사이 결정을." 해는 분명 지적, 그녀는 말했다. "만약 당신이 조심 하지, 그들은 수 두가 당신을 위해. 솔직히, 난 당신과 상 귀여운 커플 될 것 이라고. "
"나는 우리 모두가 동의 하는 것을 생각 합니다." 찬 합의 했다. "그들의 개성을 적합 서로 정말 잘, 그리고 그들은 이미 좋은 관계. 그것은 만들 것 이다 그들이 데이트를 시작에 대 한 감각을 많이. "
"팬 들이 그것을 지 원하는 것 이라고 확신 하는 관계 때문에 전체 밴드와 함께 있고 대부분 팬 들 하지 않습니다 개체를 사이의 관계를 너무 유명 인사." 기원전 interjected 어떤 성숙한 응답 그녀와 다른 놀라운.
"내가 상 데이트 하려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적는 로맨틱 한 관계에는 전에 왜 나는 이렇게 확실 하지 않다. " 춘 희는 여전히 조금 얼굴이 빨 개. "나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알고 않을 것 이다."
"날 믿어. 상 훨씬 낫다. 나는 그가 유일한 여자 친구입니다. 무슨 말씀 드리죠, 난 솔직히 완전히 그를 통해, 하지만 난 그와 함께 당신을 설정 합니다. 당신은 새벽을 통해 내 가족 고 나도, 행복 하 게 그 그래서 당신이 함께 행복 할 거 야, 약속으로 난 당신을 도울 거 야. " 그녀가 젊은 랩퍼 있도록 약속 대로 호 자 미소를 지었다.
"나도 도움이 됩니다. 내가 기억할 수 있는, 그래서 방법은 없습니다 도움이 하지 않을 대 한 내 가장 친한 친구를 있 었 어. 길을 따라, 당신을 난처 하 게 수도 하지만 난 아직도 수 있도록 거 야. 난 항상 좋아 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함께 도와 그래서 난 당신을 위해 동일을 할 거 야 지금. " 다른 두 여자도 춘 희 수 있도록 동의 해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의 어깨 주위에 그녀의 팔을 넣어.
그날 저녁에 여자 상 고 춘 희 데이트 시작을 작업에 있어. 다시 한번, 춘 희는 기본적으로 상 옆에 앉아 하도록 강요 했다. 여자는 계획을 마련 했 고 투 호 그는 너무 빨리 과잉 동생으로 승인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알면서을 제외한 다른 소년에 게 보낸. 어떤 시점에서 모두 거의 만든 방에서 거의 동시에 순간적으로 변명 해 닥 호 애 차 같은 행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그것은 어떤 기적에 의해 그들은 춘 희와 상 방에 혼자 떠나, 그것을 달성 했다.
춘 희 그녀의 손에 쳐다보면서 테이블에 접혀. "오늘 호 자 내게 물었다 면 내가 당신을 좋아는 보면 나 같은 방식으로 그녀를 보고 하는 데 사용 하는 저에 게 말했다. 그들은 모두 우리 귀여운 커플 될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
그녀를 바라보 고 blushed 노래. "정말 말했다는... 무엇 당신은 대답 않았어요 "? 그는 하지 있도록 그것은 분명 그가 좋아, 하지만 그는 알고 있었다 그의 어려운 시도.
"그것은 정말 간단 나 하지입니다. 난 본 적 낭만주의 관계 또는 아무것도, 그래서 그것 느낌, 하는데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난 할 생각... " 춘 희를 보고 그, 그녀의 눈을 그의 즉시 잠금 설정.
"난 그들은 계획,이 모든 어 같은데요? 그들은 우리가 함께 받을 려. 왜 난 놀라지 않을 거 야? 그건 그렇고, 그녀는 바로입니다. 난 당신을 좋아해요. 약 2 주 또는 이렇게 지금에 있다. 보여드린 다 하기 전에 당신의 아버지와 함께 그 노래? 그것은 당신에 대 한 했다. 들으면 들을 도와, 하지만 난 그것이 당신을 위해 나중에까지 그들에 게 하지 않았다. " 이었다 명확 하 게 조금 긴장 그의 방 랑, 하지만 그것은 춘 희의 관점에서 귀여운 노래.
"어쩌면 그들은 거 야 돌아올 만약 우리가 그들이 원하는 또는 때 Dak 호 폭풍에 무언가의 당신을 고소 하." 춘 희 상 그녀의 합류와 함께 조금 웃었다.
"전에 그 일이, 내가 믿습니다 아직도 당신에 게 뭔가." 미소 상, 그녀가 그 왔 때 말하는 연습 라인, 그리고 그가 했다 거의 그녀에 게 키스.
"나는 할 믿습니다." 춘 희 끄 덕 였다, 그가 돌아오고, 그녀에 게 가까이 기울고 시작 하기 전에 조금 웃는 예리하게 때 닥 호 버스트 방으로.
"나는 내 동생, 상 아무것도 할 수 있 었 희망!" Dak 호 반-소리 쳤 다. 그는 정말 화가 아니 었 거 나. 그것은 그냥 괴 롭 히 고, 하지만 그는 또한 받고 관해 이해 했다 동시에.
"우리 그냥 얘기 했다, Dak 호." 상 거짓말, Dak 호 수 없습니다 통보 연기에서 상의 재능 때문 이지만.
"김 투 호! 그들을 내버려! 그들은 귀여운 커플 야 부인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누가 믿을 수 있는 당신이 더 당신의 동생의 마음으로 당신의 bandmate 보다 "? 기원전 불평, 그녀가 얘기 하기 전에 생각 하지.
"무엇? 커플? 언제부터 당신과 내 동생 함께 "? Dak 호의 눈 아닙니다 즉시 상 고 춘 희.
"2 초 전?" 상 마 지 못해 대답의.
YOU ARE READING
TH1RT3EN
Teen Fiction인천, 한국, 김준곤 소녀 박정희 얼마전 동생을 김 도우미들이 심마니들의 삼 캐는 과정을 한눈에 볼 수 박찬호(32)가 자신의 좋아하는 밴드의 일원으로, TH1RT3EN 알게 되었습니다. 클로오디오보다도 밴드 제대로다 결정시 인생을 뒤집어 진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