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이 전혀 단순하지 않았다고 말했듯이, 고통과 괴로움이 너무 많았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 전에 그녀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했던 소녀였습니다. 먼저 나는 내 인생이 처음부터 어떻게되었는지 말해 줄 것이다.
나는 나의 두 부모에 둘러싸여있는 행복한 소녀였습니다. (저는 조부모님이 저희 아버지를 거의 방문하지 않았고 어머니의 다른 조부모님도 멀리서 살았 기 때문에 그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그들과 종종 이야기한다면) 그들은 나를 사랑했고 서로를 사랑했습니다.하지만 아버지는 한국인이고 어머니는 라티 나이고 항상 엄마와 저를 놀래 켰기 때문에 항상 문제가있었습니다. 제가 학교에 다녔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한국어가 아니기 때문에 그 학교에서 공부해서는 안되는 mestiza라고 (다른 곳에서 온 부모님이 있었기 때문에)
아버지는 내 인생에 대해 질투하는 사람들이었던 나와 어머니가 한 나쁜 말을 무시해야한다고 항상 말했습니다. 부모님은 너무 바빠서 항상 저를 위해서 시간을 가졌습니다. 재미있게 지내고 항상 함께 먹는다.
나는 학교에 갔을 때 같은 무의미한 농담을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네가 여기있는 것" "너는 여기에서 연구하면 안된다." "엄마는 너와 똑같은 눈을 가지지 않기 때문에." "너는 엄마가 아냐." "너는 있어야하지 않아야 해. 여기에 있으라 ""너는 원한다 ""너는 폭풍이다 "그리고 더 많은 것들과 나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고, 나는 어머니를 사랑했고, 나는 여전히 그녀를 사랑한다. 아버지처럼, 나는 사람들이 나에게 나빴 기 때문에 그 당시 이해하지 못했다. 어머니는 그녀가 그들에게 아무 것도하지 않았을 때였고, 그것은 우리 엄마가 내 아버지처럼 찢어진 눈을 가지지 않았고 한국에서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버지의 사랑이 정말로 저를 진술 한 유일한 것이기 때문에 그 의견에 대한 중요성을 절대로 강조하지 않습니다.
나는 항상 나를 돌 보았던 친구가 있었고, 우리는 휴식 시간에 함께 놀았고 우리는 함께 먹었다.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들과 잠옷을 만들 때 부모님은 항상 우리와 함께 영화를 보았고, 이야기를 해주고 취침 시간 이야기를 읽으므로 최고였습니다. 또한 그들은 항상 우리가 나쁜 꿈에서 우리를 보호하기 위해 잠들었습니다 :) (거의 모든 주말에 친구들이 집에 와서 그 우수한 잠옷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잊지 못할 순간이었습니다. 그들은 언제나 내 가슴속에있을 것입니다.
어느 날 밤 모든 것이 바뀌었지만 내 친구들은 내 집에 갔지만 다른 시간에는 잠들 수 없었기 때문에 아버지는 나를 팔에 데려다 내 방으로 나를 데려다주었습니다. 나는 잠 들어 있었지만 끔찍한 비명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다. 나는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그만 뒀다. 그리고 나는 나의 아버지가 나의 어머니와 말다툼하고 있었다는 말을 들었다. 엄마가 대답하기 전까지는, 내가 깨닫지 못했던 끔찍한 일들을 외쳤다. "쉬지 마라. 그 소녀에게 "그리고 그 후에 나는 단지 타격을 듣고 침묵을 끝내었다. 나는 그것이 아무것도 아니었다 고 생각했다. 다음날 아침 나는 부모님을 보았고 아무 것도없는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매일 밤마다 나는 부모님의 말을 들었습니다. 매일 밤 그들은 같았습니다.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보였던 날에 저는 아버지가 애정 있고 존경 스러웠던 날에 아버지가 매우 다른 것으로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밤에는 매우 좋았습니다. 다른
ESTÁS LEYENDO
마지막 한숨
Mystery / Thriller이 이야기는 매우 친밀한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그녀의 이름이 제니 김 정 인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그녀는 위대한 선수이고 나는 항상 그녀를지지 할 것이고 나는 항상 그녀를 내 마음 속에 간직 할 것이다. 내가 제니를 원 의지 그녀는 BTS에 의해 읽을 수 쓰기이 이야기했다, 모든 ARMYS에 세상을 큰 부탁 것입니다 ARMYS 너무 달성하고 아이들에게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을 볼 것을 같이 읽다 Jungkook는 군대 내 이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