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 장

5 0 0
                                    

내가 말했듯이, 나는 게레로 또 다른 도시로 이동, 그것은 친절한 사람, 매우 조용하고 좋은 놀라운 해변이 있습니다.

당신이 도착하면, 우리는 익스 타파의 작은 아파트로 이사, 참으로 아주 좋은 아주 큰, 어머니가 방을했고, 나는 내 자신의 방을 가지고, 내 모든 물건을 수용하고 내 침대를 해결하기 위해 내 방으로 갔다. 나는 나의 엄마를 완료 할 때 내가 저녁 식사를 원 궁금해, 나는 저녁 식사 피자를 가지고 있지, 그녀가 동의하고 저녁 식사를 위해 피자를 주문 결국 그에게 말했다.

우리는 이틀 동안 집의 모든 세부 사항을 고치면서 가구가 잘 갖추어지고 장식되고 깨끗하게 지낼 수 있도록 보냈습니다. 그 두 가지 일 후에 내가 내 경력을 연구하는 대학에 보고서를 가져 갔다, 나는 그들이 있었다 보러 갔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자인과 내가 온라인을 볼 때까지 내가 좋아 대학의 마케팅을 결정, 내가 원하는하지 않았기 때문에 완벽했다 밖으로 아무것도 내 교사들과 함께 조용히 공부하고 앞으로 내 경력을 가지고 그래서 우리는 비용과 어머니를 도와 작업 할 수 있었다 나.

웨이트리스로 일하면서 공부를 치러야 만했습니다. 어머니는 새 직장에 다녔고 매일 정상이었고 일하러 갔다. 직장에서 돌아 오면 직장에서 어머니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그게 그들이 매일 매일하는 방법이야.

내가 아버지를보고 내 어머니와 전화로 이야기부터 한 달 후 그녀는 (내가 다시 무슨 일이 있었는지 통과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말 겁이 있어요), 누군가와 데이트를 한 어느 날 말했다. 어머니 어느 날 내가 많은 진실이 제가 상상했던 것보다 매우 달랐다 기쁘게 제시, 나는 정말 잘 떨어졌다 나는이 내 아버지와 함께 나쁜 경험 한 후 어머니의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보았다.

나는 그와 잘 지내기 시작했고, 모든 것이 나를위한 아버지가되었다. 나는 떠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는 새로운 친구를 사귀었고, 소녀를 만났다. 그녀의 이름은 베인이다. 그녀는 매우 기쁘다. 이해하고, 좋은 친구가된다. 나는 언젠가 그녀를 만났다. 레스토랑에서 나는 그녀를 돌봐야 만했고, 그녀는 나를 존중하고 모든 것을 다 대했습니다. 심지어 베인의 친구들 중 일부는 비웃었고 그녀는 나를 변호했습니다. 내가 심하게 처리도 날 친구가 있었다 내가 괜찮다고 있는지 내게 말하는 나는 그들이 원하는 모든 내 작품에 대한 열등 느낄 수 있도록했다 그 사람들을 무시했다; 우리는 숫자를 교환했고 거기에서 우리는 함께 파티에 갔다가 나가러 갔다. 우리는 훌륭한 친구가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저에게 누이가되었습니다.

그는 그녀와 이야기 그리고 그는, 그녀는 내가 그것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어떤 문제가 있었 내 인생이 얼마나 아름다운 참조 만든 경우 그녀가 나에게 많은 지원을 포기하고 그것을 즐길 수있는 아무것도를 무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이 보내신 사람이 있다고 얘기하고 그들은 나처럼되고 싶었어.

나는 내 아버지와 함께 보낼 수있는 시간을했기 때문에 한국에 가야했기 때문에 어느 날 나는 그녀에 대해 해고했다, 그녀는 우리가 다시 볼 수 없을 슬픈 생각했지만, 난 내 아버지와 함께 한 달에 지출했다 그에게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한국을 여행했다.

아버지는 항상 내가 내 사촌과 그녀의 친구와 함께 보낸 그들이 언젠가는 악화됐다 그냥, 최고의이었다 우리가 그의 집에 가서에 달을 보내고 나는 내 아버지와 함께있을 때 내 달 .. 출신, 저를 받았다.

마지막 한숨Donde viven las historias. Descúbrelo ah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