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 장의 계속

14 1 0
                                    

나는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잠 들었다. 갑자기 열려 내 문을 듣고는 작별 인사를 온 어머니라고 생각하지만 난 내 위에 다니엘을봤을 때 나는 내 눈을 열어 난 그냥 나를 제거하기 위해 그를 밀어 그녀의 목에 키스했다; 그는 내 팔을 가져 와서 내 다리처럼 침대에 묶어 지금은 작은 말을하지 않으면, 그는 옷을 벗기 시작 복서에 머물고 내게 다가 가지 않았을 이동하려고하면 접근하지만, 그것은 불가능했다, 나는 내 셔츠를 벗기고 내 바지 속옷 속에서 나를 보았다. 그는 입술을 가볍게 두드리며 몸이 작았 다. 그래서 너는 몸이 ​​너무 좋았고, 너는 내 것을 할 것이다. 나는 울음 소리를 질렀다. 제발 피해를주지 말아라. 그러나 그는 말하기를 멈추기 위해 나의 양말을 신경 쓰지 않았다. 그는 다시 내 목에 입맞춤을 시작했고 그의 가슴을 손으로 가져다가 내 가슴을보기에 충분한 브래지어를 들었다. 입술은 그의 입술을 핥았 핥았 어디에 내 가슴에 당신의 더러운 입에 지시하고 난 그냥 그 일을하는 동안 나는 나를 일으키는 고통 저를 꼬여 내 팬티 안에 손을 감독하고 두 손가락을 넣어하는 빨간 떠나 비트 내 안에, 나는 울었고 그는 나를 보았다. 그는 내 가슴에서 일어나 내게 당신이 뭘 원하는지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가 날이었다 그 모든 울고 내에서 자신의 더러운 손가락을 박제, 그는 모든 내 뱃속 통해 자신의 입술을 내려 그가 언급 할 때 내 팬티는 그들을 호스 및 FINALLY'LL 작은 것으로 판명했다, 나의 친밀한 부분을 핥았 계속해서 나는 이것이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았다. 내가 마쳤을 때 그는 나에게 말했다. 작은 입술에 내 입 냄새가 느껴질 것임을 알았 으면 좋겠다. 그는 킬킬 웃었다 결코 작은  지금 나에게 그 입을 제공했다, 그는 서서 권투 선수는 내가 그의 입에서 양말을 제거 할 때 가지고 충분히 날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비명을 시작 울고, 나는 그의 성기를 유지하는 내 얼굴을 설정 내 입에서 나는 얼굴에 너무 단단히 잡고 내가했고, 그는 쾌락에 신음 그래서 그를 물고 싶어 얼굴에 나를 때리는 날 또는 이동하는 작은 방법을 말했다 내 입에 자신의 성기를 넣어, I 그는 다시 내 입에 자신의 거시기를 실행하고 그와 내 입 밖으로 이동, 나는 구역질 느낌 그의 움직임을 증가 그가 내 입에 왔을 때 저 멀리 서서 모든 것을 침을 뱉고으로 그녀의 얼굴에서 다시 잡아 그는 당신이 그것을 나를 왼쪽으로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해야한다고 말했다 너무 화가했다; 양말을 입에 넣고 내 친밀한 부분으로 돌아갔다. 난 그냥 힘없이 울고 그가 빨라이 이동, 강하게 나는 외침을 할 수 있음을 입력하고 더 눈물을 보자, 그냥 웃으면 서 그 날을 듣고 당신이 당신의 아름다운 입을 무엇 침을하지 않는 잘못된 작은 을 말했습니다 그는 절정 려던, 작은 내가, 당신의 몸을 즐기고 임신 계속 하시겠습니까하지 않게됩니다 얘기 중지 나를 떠나 내 뱃속에 온,하지만 난 그게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만 자신의 파울 언어를 다시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내 친밀한 부분이 핥았 그가 지쳐갔습니다 잘 당신은 그가 시도보다 더 모르겠다 알고 말했다 때까지 그래서 잠시이고, 나에게 심지어 양말 위치에 내 입술에 키스를했다; 나는 희망을 되풀이하고, 다음 번에 당신이 벌금형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밤을 모두 따라하기를 원하지만, 당신의 엄마는 작게 할 수 없습니다. 잊지 마십시오. 그는 내 가슴에 그의 입을두고 내 젖꼭지, 비밀이 침대에서 저를 풀어 뽑아 방을 왼쪽.

그녀가 떠날 때, 나는 열심히 울었고 가장 친한 친구에게 기분이 좋았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그녀는 나에게 대답했고, 나는 엄마의 남자 친구가 방금 강간했다고 진실을 이야기했다. 그녀가 나에게 대답했다. 걱정하지 마라. 안전하지 않을 수있다. 나는 대답했다. 제발 도와 줘. 그녀가 너를 크게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 네가 걱정하지 않으면, 그녀는 또한 내가 사진을 찍고 데려가려는 테스트를 받았는지 말해 줬어. 나는 보트에서 배를 던졌고 위장에서 무엇을 했습니까? 나는 또한 행동이 통과 한 나의 장을 가지고 갈 것입니다. 나는 가방에 모든 것을 보관하여 오염되지 않도록 할 것이고, 나는 시험을 위해 그것을 가져갈 것이기 때문에 다른 파자마를 입는다. 나는 문을 두드렸다.

마지막 한숨Donde viven las historias. Descúbrelo ah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