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 장의 계속

5 0 0
                                    

내가 말했던 것처럼, 나는 훌륭한 남자를 만났고, 우리는 데이트를 시작했고 모든 것이 재미있었습니다. 그가 어떤 생각 때문에 우리는 작은 약속에 가서 우리가 공통점이 많이 있다고보고 그것을 그 사람과 함께 재미 있었고, 난 그를 위해 느꼈다 그가 나를 위해 뭔가 더 느낌 것을보고,하지만 그를 위해 내 감정을 고백하는 것이 정말 미안했다 내가 그에게했던 것처럼 그것은 나에게 부합했다.

휴식은 나에게 방을 이야기하고 받아달라고 부탁하고 JENNY 우리는 당신을 볼 때 내 뱃속에 나비를 느꼈다 살았다이 시간에 나에게 말했다에 그러나 어느 날 모든 변경,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아주 좋은 아주 예쁜 여자 야 나는 숨이 부족하지만 빨리 그가 자신의 여자 친구가 원한다면, 그가 나에게 미소를주고, 나에게 아름다운 준 행복이라고 대답했다 ... 더 말할 경우 내 여자 친구를 수?, 나는 이해하지거야,하지만 난 당신이 그렇게 말 싶어요 우리가 방으로 돌아 왔을 때 나는 아름다운 느낌 최선을 것을 잊지 수, 내 입술에 키스, 나는 거대한 미소를했고 내 친구들은 내가 가진 것을 나에게 물었다 그들이 나를 위해 매우 행복했다, 나는 이미 남자 친구가 있었다 그들에게 날을 축하하고 누가 우리에게 최고를 빌었습니까. 내가 학교를 완료 할 때 나는 그의 차에 내 집에 가져다가 나에게 작은 키스를했다, 차에서 가지고와 나에게 봉사하는 아름다운 여자를 말하는 내 문을 열어, 안전하게 집에 그녀를 도달 나에게 내가 그에게 작은 키스를했다 같은 부드러움을 준 뺨에 나는 집에 들어가기를 원합니다. 집에 들어갔을 때 나는 창가로 그를 보았습니다. 그는 차에 올라가서 떠났습니다.


엄마는 내 생각에서 나를 데려와 딸, 시간을 무슨 일이 있었는지 나에게 말했다, 나는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사람을보고, 그건 내 남자 친구에게 말했다, 엄마가 나를 안아 그가 나를 위해 행복했던 나에게, 내가했다 아름다운 느낌이었다 남자 친구가 첫 사랑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학교에서, 그리고 남자 친구와 함께 정상 이었지만 모든 것이 언젠가는 내 삶의 최악의 날이었습니다.

늦은 저녁에 학교가 한 파티에서 어느 날; 우리는 파티 재미, 춤이었고, 내 남자 친구가 갑자기 나를 바로 다시 난 당신이 여기있어 화장실에 가고 사랑 이야기와 그에게 말했다 때문에 모든 것이 악화됐다 우리가 내 친구를 매우 목 말라했고, 때문에, 테이블에 그를 기다리고있는 경우 나, 그리고 나 그는 신속하게 나에게 물었다 그가 가서 내 친구와 내가 돌아 때 다과를 제공하기 위해 테이블에 가서 내가 무슨보고 다른 정도의 남자가 내 셔츠와 바지에 다과를 촬영, 그는 잘했다 사과와 재킷은 추운 곳에서 그를 유지하기 위해 벗어났다 및 발생했던 것을 다시 사과하고, 그는 수줍음 조금 웃었다 나에게 말했다 아무 잘못 없다는 것을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사과, 내 친구로 나와 함께 춤을 경우 그들이 본 당신은 약간의 춤을 볼 경우, 나쁜없는 이동했다, 나는 그를 쳐다 소년은 그래서 그는 그의 재킷을 얻을 후 작은 사고가 일어난 춤을 나를 초대 한 걸 부드러운되었다.

우리는 댄스 플로어에 가서 우리가 내 친구가 와서 내 남자 친구는 우리를보고 우리에게 말씀하고 그녀에게서 떨어져 말하는 소년에 타격을 줄 때 우리와 함께 춤을 추 조용한 춤, 괜찮아요, 보이지 않는 나는, 내 꺼야 나는 그를 도왔다 내 남자 친구가 너무 힘들어 내가 거의 떨어졌다 저를 뽑아 내 친구가 그것을 제어하려고하면 지금 화이팅 도움을 안 하더군요하고보다 그냥 나를 무시 무시, 소년 접근하고 그것을 참조 경우, 떨어져 그의 발에 그를 도왔다 것을 우리가 당신은 내가 몇 분 중 하나를 가서 당신은 이미 서로를 연결하고 나에게 말했다 탄도 갔다 혼자 때, 그들로부터 빼앗아 갔어, 나는 아니었다 그에게 말했다, 단지 분명히 나에게 응답 한 당신과 함께, 나는 그냥 친구라고 말했다 그는 내가 친구를 가질 수와 우정을 만드는 사람을 선택할 수 있다고 대답했다, 그는 당신의 친구가, 그것에서 멀리 그 근처를하지 않으을지지 않습니다 나에게 말했다 그가 그 말을 끝내자, 그는 나를 때려 눕히고 얼굴을 쳤다. 나는 아무 당신은 당신은 단지 내가 선택한 것이다, 나는 바닥에서 일어나 우리가 떠난다 얘기해야합니다 친구와 친구가하지 않을 말 비명, 그리고 당신이 말한다면 말해 중지했을 때 대답 할 거라고 바닥에 않습니다 뭔가 당신이 갈 방법을 볼 것이다,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차에있을 때 그를 따라, 나는 그녀의 목에 립스틱을 가지고 뭔가 말을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는 모든 방법이 침묵, 조용히 우리는 내 집에 도착했을 때 그냥 내가 이미 하차했다, 나는 그에게 키스를주고 싶어 그냥, 나는 차에서 내리고 거기 나를 떠나 차를 시작 떨어질 때, 나는 내 집에 와서 내가 기대하지 않는 당신이 하차 이해하지 말하는 저를 밀어 나는 그녀가 와서 저와 나를보고, 나는 돌아 서서 내 문을 열고 어머니가 나를보고 딸이 아직도 조기 당신은 내가 피곤했다, 파티에있을 거라고 생각이고, 그녀를 그런 식으로 갈 보았다 그는 뺨에 일어난 내 친구와 함께 춤을 때 사람과 충돌한다는 의해 거짓말을 상기 우리는 스스로에게 타격을주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타격을 받았습니다. 내 어머니는 나를보고 당신이, 내가 젖은 웃으면 서 빌린이 재킷을 내가 목욕을 가져올 엄마와 단계는 내 옷을 씻고 경우 그에게 당신의 옷에 아픈이기 때문에 괜찮 딸 목욕 슬립 상기 친구가 .. 난 그냥 나를보고 고개를 끄덕였다, 내가 메시지를 받아보고 내가 옷을 씻어 내 집에 있던 작은 세탁소에 가서 내 방에 가서 목욕을 마치면 목욕을 갔던 나는 그 아이 파티, 나는 사과하고 그에게 내 번호를 부여했다 누가 물어 나의 친구 얘기, 그리고 그에게 그가 그의 재킷을 반환 내일 말했다 저를 빌려 다시 그가 한 것에 대해 유감 내 남자 친구를 만들었고, 그는 매우 이해하고 있었고,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잘못으로 인해 제가 문제가 생겼다면, 그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옷을 빨았을 때 부엌에 가서 배가 고파서 샌드위치를 ​​준비했습니다. 식사를 마칠 때 사용한 설거지를 씻어서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그 아이와 이야기를 나눴고 우리가 친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우리가 친구가 될 수 있다면, 나는 친구가되기 위해 서로를 더 잘 알아야한다고 대답 할 것입니다.

마지막 한숨Donde viven las historias. Descúbrelo ah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