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했듯이, 우리 엄마와 나는 새로운 모험을 시작했다.
나는 오전 9시 30 분부터 오후 2시 30 분까지 스페인어 수업을 들었다. 거기서 나는 나를 위해 위대한 친구 인 3 명을 만났다. 그들과 함께 나는 더 많은 스페인어를 연습하기 시작했고, 나에 대해 심하게 말하면 그들은 나를 교정했다.
조부모님이 우리 집에 초대 하셨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여전히 그들과 함께 살았 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엄마는 가장 좋은 점은 우리가 안정된 집을 발견하는 동안 우리는 잠시 동안 만 그들과 살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항상 공을보고 만화를 보았습니다. 텔레비전에서 할머니가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손톱을 칠하고 화장을했습니다. 심지어 할머니와 조부모조차도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위해 마련한 뷰티 살롱에서 도왔습니다. 그녀는 화장을하고 손톱을 칠해주었습니다. 할아버지는 내가 그에게하고 싶었던 일을 그에게 맡겼다. 조부모님은 나를 부드럽게했다.)
나는 너무 늦게까지 일하기 때문에 어머니를 거의 안다는 것을 안다. 나는 아직도 내가 가진 스케줄에 익숙하지 않아서 기다릴 수 없기 때문에, 시간은 한국의 것과는 아주 다르며 나는 "늦게"일어날 수 없었다. 내가 한국에서 지낸 스케줄은 아주 일찍부터 였고 나는 매우 늦게 집에 도착했다.
나는 조부모와 어머니가 주말을 보내고 가족과 함께 주말을 보내고 공원에 가기로 결정한 것을 기억합니다.
우리가 공원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피크닉을 갔고 할아버지는 우리가 공을 가지고 우리가 해냈을 때 우리는 놀 것이지만 갑자기 한 남자가 우리에게 다가와 그 입에 키스하여 어머니를 맞이했다 (나는 놀랐다. 내 어머니에게 내 앞에서 키스를 준 그 남자의 역겨운). 우리 엄마가 나를 지켜 봤어.
DAUGHTER 나는 대니얼에게 당신을 소개합니다. (그가 눈을 감동적으로 바라 보았습니다.) 나의 소년단, 나는 너무 놀랐다. 나는 그 공을 열심히 던졌고 그에게 WHATT!!를 말했다. 그 남자는 나에게 접근해서 HELLO SMALL이라고 말했다. 나는 우리 엄마가 엄마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싶다. (나는 눈이 멀고 눈이 아래쪽에서 봤고 입술을 가볍게 쳐다 보았다.) 나는 너무 혐오스러워서 반항과 할아버지를 보았다. 그는 즉시 내게 접근했고 내 편을 떠나지 않았다. 그리고 그가 나타 났을 때에도 그는 그 사람이 내 눈을 떼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 하지만 어머니가 눈치 채지 못했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피카소에서 우리와 함께 지낼 것을 요청했기 때문에 조부모님은 항상 저를 보호 해 주셨습니다. 내 옆에 앉기를 원할 때조차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옆에 앉았습니다. 나는 중간에 머무를 것이고 그는 나에게 가까이 가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제가 생각하기에 피크닉은 믿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신사가 우리를 따라 갔고 키스로 어머니 께 작별 인사하고 나에게도 똑같이하고 싶었지만 나는 그를 내버려 두지 않았다. 나는 그에게서 빨리 벗어났다. 나는 나의 방으로 갔다. 나는 그 주제에 가까이 가고 싶지 않았다. 우리 엄마는 내가 피곤해서 미안하다고 그 주제에 말했다. 나는 방금 화가 나서 내 방의 문을 두들겨 앉았다. 나는 나가기를 원치 않았다. 나는 너무 화가 나서 내 어머니가 저 사람에 대해 말하지 않았고 우리는 조부모와 1 달 동안 살았고 데이트한다고 나에게 말해 줄 예의가 없었다. 누군가와; 나는 아버지를 얼마나 빨리 잊어 버렸는지를 보았다. 나는 그가 아버지 옆에서 많은 것들을 지나쳤 음을 알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아버지를 사랑한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많은 고통을 겪었지만, 나는 항상 어머니가 아버지와 너무나 사랑스러워서 사실이 아님을 알았다고 생각했다.
ESTÁS LEYENDO
마지막 한숨
Mystery / Thriller이 이야기는 매우 친밀한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그녀의 이름이 제니 김 정 인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그녀는 위대한 선수이고 나는 항상 그녀를지지 할 것이고 나는 항상 그녀를 내 마음 속에 간직 할 것이다. 내가 제니를 원 의지 그녀는 BTS에 의해 읽을 수 쓰기이 이야기했다, 모든 ARMYS에 세상을 큰 부탁 것입니다 ARMYS 너무 달성하고 아이들에게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을 볼 것을 같이 읽다 Jungkook는 군대 내 이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