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 인생이 그들 덕분에 어둠 속에서 나를 데려 있기 때문에 어디, 나에게 그녀가 살았던 후, 출세 항상 그들에게 감사합니다 도움이 조부모님과 나의 삼촌에게 작은 감사 향상되었다 볼 수 있습니다 말했듯 터널 끝의 무지개.
나의 삼촌 나의 할아버지는 나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버지를 말하고 싶었 그리고 내 어머니가 자신의 실제 이익을 본 적이 있는지, 그 사람에 대한 문제가 엄마를 넣어 싶지 않다의 문제로 그렇게하지 말라고 요청
내 친구에게 좋은 성적 덕분에 내 모든 고등학교에 합격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들어 고등학교에 입학 할 준비가되어 있었고, 나는 내 인생의 새로운 장을 시작하고 싶었다.
하지만 고등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나는 고향으로 휴가를 갔다. 나는 그곳에서 아버지와 휴가를 보낼 것이다. 나는 마침내 내가 그것을하지 참조 거의 삼년 후 부모님을 보게 너무 행복했다; 내가 년을 만났을 때 그는 카카오 톡으로 이야기하고 저를 축하하고 좋은 시간은 나에게 얘기했다; (나는 이미 아버지와 함께 공휴일을 보내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여행 중이었기 때문에 돌아올 수 없었던 다른 2 일의 휴가 때문에, 그가 멕시코에 왔다는 사실 때문에 내가 갈 수 있다면 내 휴가 중 하나입니다. 우리를보기 위해)
내 어머니가 공항에 데려 너무 행복했다, 나는 승무원 당신을 떠나 처음으로 멕시코의 도시에 도달 한 후 서울로 로스 앤젤레스 로스 앤젤레스에 갔다; 내가 서울에 도착했을 때, 아버지는 내 이름이 적힌 표지판을 들고 나를 기다리고 있었고, 나는 그를 만났을 때 팔을 돌리며 사랑과 애정으로 나를 안아주었습니다. 나는 짐을 들고 그의 차에 가서 나의 오래된 집에 갔다.
여행 도중 아버지는 내가 학교에서 어떻게 지내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그는 이미 완벽한 스페인어를 말했고 저는 그에게 예, 이미 스페인어를 배웠고 이미 좋은 친구를 사귀어 함께 숙제를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갑자기 우리를 받아 들인 한 여인과 아버지가 그녀를 안아주고 입술에 키스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누구인지 알지 못했기 때문에 충격을 받았고, 아버지에게 내게 말했을 때 물었다. 딸은 그녀가 젊은 분 내 여자 친구 야. 나는 즉시 그 응답을 몰랐다 그러나 나는 내 아버지의 눈을보고 그를 안아주고, 그녀를 미소를 지으며 나는 환영했다 그리고 나는 나의 아버지가 사람을 발견 기뻤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포옹을했고 나는 내 가방을 떠나기 위해 방으로 간다. 그러나 나는 모든 것이 바뀌었고 내가 기억하는 것과는 아주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아빠가 도착해서 집의 새로운 장식과 진실을 좋아한다면 나는 반대했다. 나는 나의 방과 집 전체가 익숙한 상태였다. 그러나 나는 그 날을 평범하다고 아버지에게 말하지 않았다. 나는 먹고 아버지가 내일 기업을 동행 저를 원하고 우리가 (내가 알려진 적이 없었다) 이모를보고 갈 것 때문에 침대에 갔다. 나는 그녀의 뺨에 내 키스를 받아 들인다면 나는 그들에게 내 아버지를 작별 인사를하려고했지만 여성은 심지어 날 봐 그냥 좋은 밤 말했다하지 않은 경우.
다음날 아침 나는 목욕을하고 아버지에게 아침 식사를하기 위해 바꿨다. 그래서 우리는 그의 회사에 갈 수 있었다. 아버지가 일어나 아침 식사가 놀랐다보고 단지 나에게 큰 포옹 그녀가 준비한 모든 아침 식사를 주었을 때 그의 여자 친구를 먹고 아버지가 와서 앉아 아침 식사의 일부를 먹었 때, 먹고; 나는 우리가 먹은 음식을 씻고 거기에서 우리는 차를 타고 일하러 갔다. (나는 왜 그녀가 우리와 함께 왔는지 알지 못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까지 나는 왜 그런지 알았다.) 우리가 도착해서 그녀의 리셉션에 가서 그녀는 정착했다. 그 비서는 내가 엄마에게 바람 피운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일하러 갔고 그와 함께 나를 데리고 있었기 때문에 회사를 운영하는 법을 배울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정말로 알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별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하루 종일 머물렀다. 우리가 직장을 그만 둘 때까지, 우리는 그의 여자 친구를 그의 아파트에 남겨두고 고모의 집을 떠났습니다.
우리는 나의 숙모의 집에 도착했고 거기에서 사촌 인 Haneul을 만났습니다. 아버지는 저를 숙모와 사촌에게 소개해 주셨습니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우리는 내가 그녀와 함께 연주 보내는 아주 잘 따라 가지고, 우리는 공통점, 우리는 케이팝 그가 집에있을 그를 따라 여자의 그룹이 있었다는 것을 저에게 말했다 때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그룹은 BTS입니다 좋아했다 발견 그들은 그들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알고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나에게 말하기 전까지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몰랐기 때문에 나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는 내가 그들을 합류 내 사촌이 찾고으로 우리는 아무도 알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하지만 내 안에 뭔가가 옳은 일이 아니었다했다)하지만 처음에 난 상관하지 않고 그렇게 신경 내가 가진 거라고 휴가 내 사촌은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밴드를 따라 알고 그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나는 그들과 물건과 함께 많은 사진을했지만, 마지막 날에 내가 내 아버지의 여자 친구를 떠난 경우에도 저와 모든 휴일에 작별을 특징으로하는 나는 내 아버지 집에 있었는데, 그 여인은 나에게 매우 나쁘게 대했다. 그러나 나는 내 사촌과 즐거워했고 내가 알지 못했던 세상을 아주 많이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별로 신경 쓰지 않았다.
나는 멕시코로 돌아갈 때 나는 엄마가 무슨 일이 있었 이야기하고 행복했다 내 아버지와 내 사촌의 동생이 저를 잘 처리하는 것이 내가 내 아버지와 내가 진실을 대답하는 방법을 생각해 내 아버지가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여자 친구와 그녀는 그의 비서이고 그는 나를 아주 잘 대하지 않는다; 그녀는 그가 나를보고 있기 때문에 경쟁 것처럼 그가 (내 아버지의 관심과 애정을 복용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일반적인라고 나에게 이야기 때문에 나는 내가 가지고 공원에 가고 싶어하면, 원하는 것을 향해 함께있을 때 ) 심지어 우리를 데리고 드라이버를 고용하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모든면을 가지고, 나는 콘서트에 가고 싶어 경우 모두 영화에 가고, 나와 함께 가고, 당신은 내 사촌이 같은 짓에 가고 싶다면했다. 그분은 나에게 그 말씀을 무시하라고 말씀 하셨고 나는 결코 그에게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또한 고등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기분이 어떤지 궁금해졌습니다. 친구들이 같은 고등학생이되어서 그들과 함께 할 수있어서 매우 행복했습니다.
나는 이미 고등학교에 입학했기 때문에 나는 목욕했고 나는 준비했습니다. 다행히 버스가 저를 지나가므로 저는 어머니 께 작별 인사를하고 버스에 타고 친구를 찾았습니다.
고등학교의 첫 2 년은 우스운 일이나 특별한 일없이 조용했습니다.
우리가 고등학교 3 학년에 들어갔을 때 모든 것이 바뀌었고, 가장 친한 친구는 매우 친절한 여자 친구가되었고, 다른 3 명의 가장 친한 친구는 인기가 있었지만 매우 친절한 다른 남자 친구의 여자 친구가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아름답고 매우 차가운 새 소년을 입었다. 내 친구들은 내가 그것을 정복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에게 말했다. 그러나 나는 그와 같은 사람이 나를 알아 차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우리는 친구로 데이트하기 시작했고 우정은 더 많은 것이되었습니다 .........
(내일 음모로 너를두고 간다. 나는 더 올라간다.)
ESTÁS LEYENDO
마지막 한숨
Misterio / Suspenso이 이야기는 매우 친밀한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그녀의 이름이 제니 김 정 인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그녀는 위대한 선수이고 나는 항상 그녀를지지 할 것이고 나는 항상 그녀를 내 마음 속에 간직 할 것이다. 내가 제니를 원 의지 그녀는 BTS에 의해 읽을 수 쓰기이 이야기했다, 모든 ARMYS에 세상을 큰 부탁 것입니다 ARMYS 너무 달성하고 아이들에게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을 볼 것을 같이 읽다 Jungkook는 군대 내 이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