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unidades

45 1 0
                                    

MOON's×FIVE STARS_FanPage:

우리는 거짓말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Hybe가 Five Stars 소녀들에게 제공하는 대우는 놀랍습니다. 이는 전체 업계에서 최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소녀들은 그들이 받아야 할 가치, 좋은 음악, 휴대전화 허용, 우정 허용, 그렇게 위험한 다이어트 요법을 받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치료를 받은 첫 번째 Hybe GG이기 때문에 거의 무료이고 보통 사람들처럼 살 수 있으며 팬덤이나 공항의 다른 많은 GG들처럼 문제가 된 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이 01-01-2021 hybe는 가장 기대되는 Five Stars 서브 유닛을 공개했으며 hybe는 기념일로 우리에게 이 놀라움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파이브스타즈가 탄생하기 전부터 기획했고, 파이브스타즈는 최고의 K-Pop 걸그룹이 되기 위해 만들어졌고, 뛰어난 재능을 가진 멤버들과 함께 미미, 메이, 키라, 스카이가 파이브스타즈의 멤버로 선택된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룹과 팬덤 모두에게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합니다.

차세대 K팝 걸그룹으로 더 크게 만들고자 하는 5성 서브 유닛이다.

우리는 이 하위 유닛에 대한 오디션을 열 것입니다. 전 세계의 소녀들이 오디션을 보고 다음 프로젝트에서 경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하위 유닛의 일부가 되기 위해 다른 카테고리에서 경쟁하는 소규모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모두에게 행운을 빕니다."

이 발표는 회사의 모든 플랫폼에서 공유된 Hybe에서 나온 것입니다.

5개의 하위 유닛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떻게 생각해?  MOON's×FIVE STARS_FanPage 였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Japanese:
私たちは嘘をつく必要はありません。HybeがFiveStarsの女の子に与える治療は素晴らしいものであり、業界全体で最高と見なすことができます。

女の子は、彼らがふさわしいもの、良い音楽、許可された携帯電話、友情を許可し、それほど危険な食事療法などを受け取りません。

多くの人が、この治療を受けた最初のHybe GGであり、実質的に無料で、普通の人々のように暮らすことができ、ファンダムや空港の他の多くのGGのように問題を抱えたことは一度もないと言います。

この01-01-2021hybeは、最も期待されているFive Starsサブユニットを発表しました。hybeは、記念日としてこの驚きを与えてくれます。

「ファイブスターが生まれる前から、ファイブスターは最高のK-POPガールグループになるために作成されました。非常に才能のあるメンバーであるミミ、メイ、キラ、スカイがファイブスターのメンバーとして選ばれた理由は、私たちはグループとファンダムの両方に最善を尽くそうとしています。

次善のK-Popガールグループとして、5つ星のサブユニットであるより大きくしたいと考えています。

これらのサブユニットのオーディションを開始します。世界中の女の子がオーディションを受けて次のプロジェクトに参加できるようになります。次のプロジェクトは、サブユニットの一部としてさまざまなカテゴリで競争する小さなサバイバルプログラムです。

皆さんお元気で。"

この発表は、会社のすべてのプラットフォームで共有されたHybeからのものでした。

Si estuvieras en un grupo K-popDonde viven las historias. Descúbrelo ah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