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새살 다 됬다. 어떻게 아직도 아트를 하고싶은 마음이 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얼굴도평범하고 나이도 됬다.
"Dane 을 한번 만 가리져셔야 합니다." 자기 어머님이 부탁을 내집까지 와서 선물도 주셔서 친찬을 사용하고서 나의 문을 열었다. 엄마도 그때 부탁했다.
"강히야. 노래방에 가서 술을 마시고 십다며 돈을 합쳐야지."
"아라서. 아라서. 근데 한글 노래를 선택해, 약속?"
그 때 노래방에 한시간 쇠고싶다면 한시간 일을 해야요.
나는 그때 20살 였거든. Dane 는 10살. 아가야. 아니. 10살 아이들은 자기가 다큰 놈이라고 생각한 것을 져는 충분히알았어. 그래서 져가 학생을 가르쳐 주는 시간 에 그 아이 나이과 이름을 일부러 까먹고 "학생" 으로 부르지 않고 그냥, 아가야, 너, 이러게 한나식 한나식 문제있을때 뽑아 셨어여. 10년 사 이 니까 져가 이상한 선생님으로 보여셔도, 부모님들이 저의 소문을 듯고 자지 아들과 딸을 위해서 돈을 많이 벌고깊어가 이 이상한 상을 만이 받아왔는 가정 교사를 찾아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