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0 0 0
                                    

문제는 아무리 동생들위하여 행복해도 내가 아주 외롭게 오늘 엄마에게 text 을 본해서 이따가노래방에 도께비 노래 🎶 하로 깔까 말까 쓰고 옜날 남진 생각 한다. 전라도없이 내 일하는 장소로 나타날때 제가 놀아 지도 않아요. 우리두리는 결혼 한 편 않이긶아 엄마 가 명심해라, 명심해라, 하루동안 이소리로키웠어요.

"야영."
"바빠. 엄마랑 놀거야."
"쇼핑?"
"오빠 생강으로는 나는 먹고, 일하고, 쇼핑 하내."
"같이 놀자. 노래방 같이 가자. 나 없었어면 그 상쳐 노래 상상 도 못했을근데."

내 손 않에 그래기 가 한뽇아리 있어요. 제의 보스 가 그래기를 나갈때 건저내려라고 부탁했어요. 일본 냄새나요. 그 보두를 이제 열어서 내 남진에 얼굴에 싹다 떤저요.

"왜! 내 가 뭐 했다고! 야! 이 것 친자 드러워! 누구 가 요않에 생니 도 했는가 바!"

"갈 거 야? 너 이 것 치우 지 않으면 네 보스 가 너를 깍아, 알지?"

제는 운 전 자주 않해요. 칩이 어자비 학완 이랑 까까우고 거르면 운동이 마이된다. 오늘은 너무 화감해서 내일 보스가 나를 잘아 도 산간 없어요.

YOLO

"강히야! 놰 그래? 오빠 가 도 와 주 고 싶어."

머리 위해서 바나나 필을 하나를 건져낸다. 나를 따라온다. "강히야. 내 말 잘 들 어바."

해 랑 생선 이랑 생니 냄새 나도 보는 순간이 처음 같다. 이 사람음 한 번 제가 개동 아래 있는 종이를 나외에서 건 저내거 딱았다.

개속 개속 까 까 이 나 옆으로 온다. 내 가 아무나 머미가락을 만지는 것응 싫어하지 알아서 자라리 어깨를 살 살 밉진다.

"돈 부족하지."

"아빠는 교해일 만 하고 엄마는 너무 아빠." 내 가 진자 말을 리기 싫어한데 그녕 나운다. 오빠는 일 자책 싫어하고."

눈 을 마춘지. "근데, 오빠가 머 할 수 있다고? Uber 도 릴 구 없잖아. 모두 사람이랑 마다툼을 해서 one star review 받았잖아. 대서, 피곤해, 거저. 나 집에 거러가야돼."

"한번만생각해바. 너 노래방을 좋아하지? 곡 똑같은 노래만 있잖아. Britney Spears. My way. 이제는 한글 으막도 있는데 다 옜날어막이잖아."

"그래어머? 새로운 어막 있었어면 좋겠다고? 누구가 부르겠어? 알지, 그 에. 내개 한번 가르킨에. "사랑 상처?" 오년 동안 그 에 가 그 노래를 불러서. 노래방 에기연 사라사쳐 부닥허벽 아주마가 그냥 맥주 하나 마시고 까먹으래. 그 노 래 는 인기도 있고..."

"그름 왜 그 배우한테 돈 내나라고 안해?"

"무순 사용 있어?"
"체들 다 혼자 났으면 나름대로 길을 가지."

"우리는?"

갑자기 너 무 더 워요. 발이 집이 가서 맨발으로 단이고 간 있다면 책 도 읽고 십어요. 땀이 블블 헐려요.

오빠 가 내 손을 살짝 만진다.

"내 가 주신 반지 없내."

"그 반 지 얼 마나 불편한지 알 아? 땀 만 느겨. 그리고 오빠 가 사주신 것 않이긶아. 내 돈 였죠."

오빠 가 나 를 안 으로 온는대 내 가 만지기 싫어졌다. 오 빠 옷 이 반 바지 이랑 구두. 완전 개려운 총각은 아니에요. 

"그 아이. Dane. 얼마나 잘알어?"

목 이 너무 말아요. 박같에 벌서 깜깜 해졌어요. 빠리 칩 으로 가지 않으면 목이 더 마르고 엄마 랑 약속 칙일수었어요.

"아니 아니. 너 그것은 싫어하긴 알지. 우리가 새로운 trend 시작하자. 노래방에서 인기 있는 노래 말고 새로운노래."

갑 자기 토키 저럼 되어 와서 나를 북 잡다. "우리 할 수 있어. 잇으면. Ok?

사랑 상처 compan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