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0 0 0
                                    

학원 가기 싫어도 눈물을 참고 식식 하게 가방을 채이 엄마랑 함께차를 타고한시간 반정 도 운전 한다. 어든 선생님 임지 모라도 딱 한번이라도 만나면 가장 좋은 하교으로 들어갈수있다고 소문있다.

Madeline 은 좋을 학교으로 드로가고싶은 마음 안나이에요. 자라리 춤추고 노래부르러 하면되요. 머리카락도 한번도 물들 지않고 얼굴도 순진라게보고 바름도 로부사람니까 오디신만 하면 되겠지.

학언 안으로 들어가니까 엄청놀아요. 바로 그기 앞자리에 앉고 있는 사람이 잦 보다 키 가 더 많이크요. 다리가 아 주 길고 얼굴도 턲뼐하고약간 여자 제럼 이쁘게 의자에 앉아.

"얌녕아개요," Madeline 이 선앵님에게 말해요.

선생밈은 20-30 정도 나이가 돘어요. 똑똑 하기 보인데 이쁘지않아요.

무슨! 선생님과 핵생이 수업간에 으막을 듣고 있어요.

조용이 기다려요. 그르니까 알아내요, 무엇을 하는지. 가사를 melody 이랑 collaboration. Madeline 도 단어 잘 모르긴데요, 소리는 잘 알아요.

왜 공부 시간에 이렣께 이예가 않되길뿐 어떠게 다큰 누가 가 잘생긴 내나이 남자랑 완전 inappropriate lyrics 일 기라졀 수 있지?

"샘생님," 내 가 말을 란다. "언니 라고 불러도되요? 학교 숙재 해야만 한대 이것은 무슨 배운 밤법 이에요?"

선생님 이 갑자기 빈곤해게 보인다.

"너도 하나 쓰줄 까? 학교 가 서 이노래 함 해보고 춤추고 , 그러게."

"선생님, 나 열살 박기 않됐어요."

근 대 선생니이 그말 할 순간에 기역나요. 단스 배틀.

"실지로 경찰말을 훔쳤어요? 난 믿지 않아요."

남자 학생 이 말 한다. "왜 성생니을 의심해? 어자비. 가사 뿐이잖아."

선생님 이 눈을 비빈다. 벌서 피곤해? 20살 박기 않된데. 할머니 같다.

"내 남진 였어, 알았어?"

"성생님 남진이 경찰이라고요?"

"해우고 나서 내가 빌렸지."

"저집말."

"질 문 그만 물고 일해바. 너도 가사 어더께 쓸 수 있는지 알고싶지?"

"그름 왜 선생님 이 유명하지않아요?"

"내 얼굴바."

"그룸 어데게 그  경찰의 말을 빌렸어요? 이쁘지 않느면?"

"둘다 잘생긴 니까 idol 되고싶지?"

아무리 아무리 시각 해도 제는 마무 아이디어 가 없다.

사랑 상처 compan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