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et은 너무나 착하게보여서 내가 Janet 동생이 그렇게나를 놀리도 도망가지 않았어요.
아무 문제없는 적 으로 손가락 없는 손을 Janet 앞에 놓고 다시 말을 했어요.
"이밤에 낚시 하면 아바로니를 많이있어. 돈을 만이 만들 수 있어."
Janet은 아무소리 하지 않아도 내 손을 봤어요. 친구에게 불어 봤어요. "야, 이 놈 이 손이 이렇게 찌그러진 지 어떻게 알았어?"
"언니를 좋아하니까. 얼굴봐. 아르바이트 하기 전에 인기 많이 있는놈아니야? 자기 머리속에 아직도 언니 같은 Miss Korea 가 자기를 모생긴 것울 용소 할 거라고 생각해."
"야, 근데 너 너부터 심했다." Janet 이 큰 아름다운 눈으로 나를 살자고 자셨다. 손은 볼수 없는것이 아니라 착하게도처다보지 않아서감사해셨던내가 얼굴을 아주 가까이 잘해서 입맛 추게됬다.
Laundromat 이 갑자기 조용하게 됬다.
Janet 이 내 손 을 살 작 보고 그러게 징그럽 다고 느낀것 안인가바.
"노래방가자. 내가 제 부다 둙살 된니까 너의 누나인 것 같아. 근데, 부어 보지 발 자? 난 지겨웠어. 그냥 누나라고 불어."
자세히보니까 Janet 이 23 정도 될 것 같아요. 나는 오늘 생일 날였다 19. 한글 나이 20. 생일 말 이라고 말을 하기 싫어서 아무말않했어요. 벌서 불상하게 보인되.
"누나, 아까워. 나는..."
"저는!" 내 가 명령 했다. 이 여자 가 원전 매너 없어서 자정이 시작했다.
눈을 뜨고 내 작은 눈을 놀려셔서 말을 그만했다.
"오빠."
"누구가 오빠라고 불러 도된데?"
"그름 이름 이 머야?"
"성근."
"예, 성근 시. 노래방 은 너무나 아까워요. 오늘 어든 날 인지 알 이요?"
갑자기내 가씀이 들들 들어셨어요. 혹시 이 못덴 여자가 내 생일날 날자를 알았어요? 아무리 바도 새로운 얼굴이고 너무 특별해서 한번도만나면 까먹지않은 얼굴인데...
"Australia Day," 여자 가 말하고 나 서 이루어났어요. "우리는 빨래 없어. 당신— 미얀, 이름 벌서 까먹었어— 당신 도 빨래 없는 것같아. 심심해서 나왔어."
나는 자정 났어요. 왜 이 여자 가 겨속 나를 괴롭지? 나를 무시해? 좋아해? 자기 안니 가 더 이쁘지까 걱정해? 마를 그렇게 원해?
"아라서, 아라서, 너도 오빠라고 불어도되."
"그거랑되? 심심하다고 말할데 귀 마껴? 바다가으로 가면 말 이 하나있다. 경찰이 바래이드 다근나서 그냥 기다리고 있어. 술쵠 사람 아직도 많이있습 싹다 집으로 내본으면 riot 될거니까... 경찰이 누군가가 살려주는 것을 원해. 하루밤만 경찰 척을 해서 해변을 순찰하는 것을 원해. 오빠가 가서 쫌 말을 걸이고 이르께 하면, 이 키큰 노란색 머리카락 경찰 이 너무나 쉬고싶어서 오빠에게 말도 따게하고총도 빌려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