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때 마조 Fiji 람 가본다. 알바해서돈을 모아서 학교 진구 여행 다님 다. 아무리 날시 가 골고 수영장이 따드따 고 음식 좋아도 원지 모르게우울해요.
여자친구랑 나다서 바다가이에 말을 따기 해주는 사람있다. 가장 어린 남자가 와서 마를 말을 타고싶은 한지 킨다.
빠르게 운지가 도않고 천천히가지도이모가 딱맡아. 돈도 그르게 마니 않네요. 딱 내릴 때 tour guide 가 나 에게 산책을 하고 싶은지 물 어본다. 기여워.
하바민 나는 돈내서 말을 따고 싶지않다. 훔치곺그든.
호주으로 도라얼 때 partner in crime 필요하드즈든. 이제 Dane 은 아주 유명한 k-pop star 이다. 이동안 진구으로 깜금삭 또와했어요.
"야. Jenny.
"Jennifer.
"내 가 호주에 어떠게 있을 주 알았어?"
"Lunar Near Year."
"뭐 원해? 나 진자 바뻐."
"그냥.. 그 노래 알지? 또똑 노래. 실치로 어때게 느끼치 않 함 해볼래!"
"짐성을 차를 사용 해서 주겨라고?"
"아니. 견장의 말을 훔치는 것. 앙니, 너 는 이체 돈을 너무 다녀 그녀 아무 경찰 에게 joyride 부탁을 할수 없겠지.그름, 워, 막는 사람을 이용해서 music video 칙는 다고 하면 주시겠지. 근데 그녕 평범한사람으로러 할수 요는 지 꿈꿈 하지않아?"
"어텧게? 호주에도 사람들이 내 몸 과 키 랑 얼굴을 알지."
"도 망 가고 싶으네."
"아니. 근데 그 누나 가 나를 저주했다."
"그 때, 너—""
"오빠 이라 불러."
"오빠 원했어? Idol school 간 능것 도않이잖아. 수악 이랑 여어 배우로 갓 잔 아. 왜 그 눈아 가 너한테 Idol 꿈 을 주셨서? 자 기 자 어느날 오빠를 돈을 많이만들고 나서 갚펴라고할수있게?"
"글세..."
"오빠, 나랑 함해보자. Brisbane 아직도 racist. Sydney 처럼 안이야. 오빠가 누군 지도 모를 거 야. 그기가러 anonymous 될 수 있어. 나랑 같이가자...
"알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