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e 집안은 아주 기여월한다. 비오는날인데 자기 부모님이 억지로 따듯하게 만들지 않고내가 생각 없이 신발을 벗어지않고도 아무 잔소리를 하지 않다.
여자 목소릴을 드킨다. 아주 딸꼼한 목소리다. 노래를 부르고있다.
가사 도 너무나 머싰다.
You can look but you can't touch
Just because I'm out of luck
Don't mean I'm 그까지는 안이야
Don't mean I'm 끄까지는 안이야This filly got standards too
Wait til you see in a petting zoo
Can't run away with you 경장말Wait til I got my gun and holster
police academy won't even want me
그 녀는 인간이야 말이야합져서 찹아라넌바도뒤 근되 함 만져봐라 어떼께되
함 상상 해보라 they'll see you in a petting zoo petting zoo you'll never know what hit you내 가 옜날에 갈으킨 아이들 을 노래 하셔서 너무나 마음이 도리키고미얀하다. 첮화 하셨을때져가 지지로 돈을 내나라고 결심했다. 한 단어도 바퀴지 않고 Dane 이 제 가 쓰 주 신 가사를 으막으로 만들어서 유명해져셨던것 을 드려슬때 행복하긴해도 답답해 죽겠는데.
너무너무 싹 들어가서 돈을 내나라고 하고싶었다. 하지만 이 아이들 은 내 가 쓴 가사 는 내 가 돈도 업고 유묭하지않아서 그냥 상상 했지 라고 있게 뙌네. Dane 이 아주 좋은아가야 였죠. 드디어 나이가 똑같은 여자친구를 만나서 이 이모가 만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