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아무도 노래방으로 노래하로 가지 않고 어짜피 이제 모두 사람을 모바일을 사용해야 돈을 만들기만 하지않고짖않다.
근데 제가 아무리 아무리 머리스도 돈을 만들수 없다. 내 가 사랑한 여자에게 부르보르저를 할 수 도 없다. 제 에게 반지를 구해야 기만 할 까? 말을 할 때, 어, 그래, 나도 평범한 반지 세트를 원지 않다고 해서 그 피사게 보인 약간 이상한 반지를 골라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렇게도 말을 할까? 딱보면 내 여자친구 가 사주신 반지 가 호주 달러로 비행기표 두게 살수 있다. 제 에게 언제나도망갈수 있다고 말씀하고 있는지 그냥 생각 없이 이쁘네! 이러한것 인지 나도 모르겠다.
신발을 받았던 느낌이다. 자기도 돈 머있다고? 부모님의 학원비는 한시간식 사십 달라도 않되요. 선생님의 월급도 내야되고...
그 날 밤, 우리가 사랑을 빠져션 날, 내 여 자 친 구 가 먼 저 Dane 다음 온 새상 에게 팔아서 나는 돈 도 없고 기역이 이제 생각할때 마다 그 Dane 얼굴을 보기만보인다. 왜 내 여자 친구 가 우리 기념을 낫은 아이에게 주셔서나를 이렇게 가슴을 질려서 살기도 길어졌습니다.
18옜어. 나부다 더 어리게 보였다.
나는 여자를 좋아하긴 좋아했지만 차 를 더 원했다. 하지만 돈 없어서 차를 딸 수 없다. 어든 여자를 보인다. 눈치를 마추신다. 옆으로 가서 나랑 바다가으로 낚시 하고 싶은지 물어본다.
예쁜 여자 옆에 어뜬 어리게 보이고 착하게 보이지않기를 18 여자가 고으로 웃다.
"낚시! 아저씨 이에요? 무순 남자 가 미밤에 낚시를 해요?"
내 손을 호주머니 않에 숨기고 있었어요. 첨 일을 할때는 기계를 실수해서 손가락이 잘아져셨어요.어리고 낚시를 무시한 여자가 자기 친구 에게 지금 목소리로 먼가 말을 했어요.
"아저씨, 내 친구 이름은 Janet 이에요. 숨길 지말고..."
그 여자 가 Janet 의 무럽위에 온몸을 던지고 내 않좋은 손을 곽 잡았어요.
"언니, 아직도 아저씨랑 놀고 싶어요?"
나는 너무나 놀라고 무서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