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

6.9K 162 252
                                    

비오는 밤, 버스 안에서 젊은이들이 모여 접근 할 수없는 곳으로 간다. 인터넷은 소문 만 읽지 만, 그 장소의 정확한 위치를 가진지도를 발견하고 여행으로 간다. 흔한...

2012 년 3 월 10 일, 목요일, 21:00 시간, 도로 ...

– 그래서 모두가이 위대한 여행에서 편안하기를 바란다. 나는 그것을 즐긴다. 그리고 모두가 자신을 소개하고 그들이 여행에 온 이유를 말하면 좋은 생각이 될 것이다. (사무엘은 타고있는 책임이 있으며, 모두에게 소리내어 말한다.)

– 제 이름은 Isabela이지만, 당신은 저를 Isa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나는 과자와 비디오 게임을 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 재미있다.

–내 것이 조엘인데, 나는이 장소가 내주의를 끌었 기 때문에 내가 왔다고 생각한다.

– 제 이름은 칼라입니다. 부끄러워요.

– 뭐야 ... 나는 카이오 야, 나는 말할 것도 없다.

– 나는 로렌이야. 나는 인터넷이 좋아,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 그렇지?" 와우! 페이스 북에서 80 통보, 나는보아야한다!

– 제 이름은 다니엘라입니다. 저는 읽고 싶습니다. 나는 올 이유가 없지만, 제 인생은 매우 지루했습니다.

– 내 이름은 크리스티나, 비가 좋아.

– 내 이름은 파브리 지오 (Fabrizio)입니다. 내가 할 일이 없어서 왔어요.

– 이 위대한 여행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매우 유명한 장소에 갈 것입니다. 이곳은 실종 된 있다고 말하는 마을이지만 숲이 난 후에도 산 속에서 살아 있다는

– 잠깐, 나는 아직 내 자신을 소개하지 않았다, 내 이름은 Irui 다.

자신을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테리아가 있고 우리는 주차하려고합니다. (드라이버)

- 바로 앞에 카페테리아가 있으며, 무언가를 먹고 비를 조심하십시오. (Samuel)

곧 버스가 멈추고 젊은이들이 내려갑니다 ...

- Irui : 음 ... 소다 기계가 있는데, 내가 얻을 수있는 건 ...

다니엘라 :이 여행에서 너는 아주 낙담 해 보인다.

Irui : 아, 안녕, 그건 ... 정말, 조금 피곤하지만, 우리가가는 곳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 Daniela : 너 생각하니? 나는 거기에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한다. 그것은 책과 같을 수도 있고, 신비로운 숨겨진 것일 수도있다.

"누가 알지만"

그 사이에 가게 밖에서 ...

조엘 : 비어있는 곳, 우리 외에는 아무도 없어. 그곳은 완전히 황폐 해.

"Loren : 우리가가는 곳에서 안전하다고 느끼십니까?" 인터넷에서의 소문은 매우 현실적으로 들렸다.

조엘 :이 도시가 실제로 존재한다면, 우리는 거기에 도착하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보안은 우리가 버려진 것처럼 보이는이 곳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Irui :우리는 더 나은 다시, 우리 않을 것이라?

- 다니엘라 : 너는 전진 할 수있어, 나는 책을 읽는 어딘가에 앉아있을거야.

- 크리스티나 : 그럼 나는 버스로 돌아가 음악을 들었어!

- Irui : 좋아 ... (혼란스러워하는 것 같네).

곧 Irui는 가게의 한 구석을보고 누군가 바닥에 앉아있는 것을 본다 ...

- 이름이 뭐니? 왜 거기 앉아 있니? (질문 Irui).

나는 이사벨라 야. 나는 조금 생각하고 있었다. 나는 무서워, 주변을 둘러 본다. 아무도 없다.이 가게는 비어 있고, 우리 주변에 나무 만있다. 두려워하지 않는다?

- Irui : 나는 여기 사람들이 우리와 함께하기 때문에, 느끼지 않는다, 어서, 나는 너의 옆에 앉아서 혼자 느끼지 않을 것이다

고마워. (Isabela는 우는 얼굴로 말한다).

- Irui : 글쎄, 네가 버스에서 비디오 게임을 좋아한다고 말한 것 같아. 그래서 어떤 게임을 좋아하니?

- 이사벨라 : 나는 좋은 이야기와 좋은 게임 플레이를 가진 모든 게임을 좋아합니다.

- Irui : 나도이 남자

이사벨라 : 왜이 ​​여행에 왔니?

- Irui : 음 ... 인생의 새로운 시작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고, 어머니는 항상 여행하고, 아버지는 집에 계시지 않습니다. 항상 혼자 있기 때문에 내 인생이 좋지 않습니다. 거기에 퍼져있는 소문에 대해 읽었습니다. 이 장소와 여행에 관한 인터넷에서 나는 올 줄 알았다. 내가 여기에있다. 그리고 너?

- 이사벨라 : 재미있, 다른 곳처럼 보이지 않았고 아무도 이해를 못 보았습니다.하지만이 무서운 풍경을 보면서, 나는 모든 그림자를 두려워하는 것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나무 가운데에서 끝이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두 마리의 작은 비둘기, 얼마나 귀여운가, 그들은 그냥 앉아서 버스에서 우리와 함께 할 것"이라고 Joel과 함께 Loren이 말했습니다.

-Irui : 우리는 이미 가고 있었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조엘 : 이봐, 너는 걱정할 필요가없고. (이사벨라에게)

- 이사벨라 : 걱정마, 괜찮을거야. 나는이 날씨 때문에 조금 겁 먹을 뿐이야.

- Loren : 좋아, 돌아가서 어떻게되는지 보자.

- 맞아. 좋아, 이사벨라.

- 이사벨라 : 알겠습니다.

Obs : 한국어 알파벳 때문에 일부 단어는 의미가 없지만 결과는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