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망을위한 걷기

146 8 0
                                    

사무엘 : 그를 잡자?

저 사람이 죽었어. 우리가 그를 찾으러 간다면, 남은 건 없니?

Loren : 글쎄, 길을 찾기에는 너무 늦었 어. 우리가 석호에서 돌아온 지 몇 시간이 지났어.

- Caio : 내가 아직도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나고, 왜 그런가!

사무엘 : 우리는 정확하게 모른다, 우리는 피할 수 없다.

- Irui : 우리는 모두 과거를 잊어 버리려 고 여기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시작하기 위해 아무도 오지 않았습니다 ... 우리가 도착하기 전에 이사벨라와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심리적이라면 과거에 직면했을 수도 있습니다. .

카이우스 : 아마도, 우리는 아무것도 버릴 수 없었고, 우리는이 장소에서 벗어날 수있는 방법을 생각해야합니다.

사무엘 : 모두들 매우 피곤하다고 생각합니다. 잠자 자. 그리고 내일 우리는 Fabrício 만나 마을을 찾았다 고 말할 것입니다.

Loren : 아마도 ... 나는 정말로 피곤하다.

새벽녘, 숲 중간에 ...

- Fabrício : 어떤 불쾌한 사람 ... 불편하고, 역겨운 것이고, 음식이없고, 아무 것도 없어! 그들은이 세상 끝날에 어딘가에 도착 했습니까?

버스 문에서 오는 이상한 소음 ...

- 응? 이게 뭐야?

"당신은 여기서 사라질 것입니다." (알 수없는 에피소드)

- 너 니 꺼야! 그 빌어 먹을 아내, 그녀는 모두를이 마을로 데려 갔고, 이제 그녀는 나를 죽일거야! 아니! 중지! (Fabrício 필사적으로 말합니다).

"너는 처음이야!" (알 수없는 음성).

Fabrício 자신을 구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그는 버스에서 내리려 고 노력하는 동안 실패하고 살아남 으려고 노력합니다 ...

- 당신은 이것을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 모두가 이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 당신은 지불 할 것입니다 ... 당신은 L을 지불 할 것입니다 ... (Fabrício는 죽음에 인접 해 있습니다).

- 음 .. 사라 졌어요.

다음날 아침에 ...

조엘 : 이루이, 이사벨라는 어떻게 생각하니?

- Irui : 그녀는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녀의 방식을 좋아합니다 ...

좋아, 너의 로맨스,하지만 나는 그녀와 그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하고있다.

Irui : 어디로 가고 싶은지 모르겠다. 그녀가 개입 한 것 같니?

조엘 : 그녀는이 집에서 단 한 사람 뿐인데 말을하지 않고 의견이 없으며 마치 무섭지 않은 것처럼 무슨 일이 일어나고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 Irui : 그게 아닌 것 같아, 그녀는 수줍어하고, 그녀는 말하고 싶지 않아, 너는 그녀를 잘 모른다!

- 조엘 : 그건 중요하지 않아, 지금 어디 있니?

- Irui : 모르겠다. 그녀는 대개 내 편을 떠나지 않는다.

Joel : 그녀를 찾으러 가자.

- Irui : 그녀는 집안에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그녀는 떠났음에 틀림 없습니다!

- 사무엘 : 이봐, 이봐 어디 가니?

- 이사벨라를 찾으세요, 그녀는 여기 없어요.

- 나 간다! (Irui는 급하게 말한다).

- 조엘 : 기다려 ... 바보!

Irui는 Isabela 뒤에 쫓겨 난다. 그는 그가 전에 있었던 연못을 찾을 때까지 숲을 가로 지른다. 그리고 그는 거기에서 찾아 낸다.

Irui : 이사, 여기서 뭐하니? 그것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이사벨라 : 그것은 ... 조용합니다.

- 루루 : 왜 그렇게 떠났어? 그것은 나를 걱정했다.

- 이사벨라 : 집의 창문에서 뭔가를 봤어. 그게 뭔지 알기 시작 했어. 달리기 시작하고 돌아 왔어. 내가 여기 왔어. 근데 내가 머물렀던 이유는 바로 앞에있다. 호수의.

- Irui : 그것은 통로, 어쩌면 터널처럼 보입니다 ...

- 이사벨라 : 우리 모두가 그날 즐거웠을 때, 우리는 석호의 다른쪽에 무엇이 있었는지 몰랐습니다 ... 거기에 가서 갖고 싶은 것을 보시겠습니까?

- Irui : 흠 ... 무서운 보이지만,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연못의 다른 쪽에서 수영을 한 후에, 그들은 큰 어두운 통로를 건너 온다 ...

이 루이 : 여기 아주 어두워서 끝이없는 것 같아. 가까이 가지 마라.

알았어.

(이상한 소리)

- 이사벨라 : 그게 뭐야!?

- Irui : 모르겠다, 계속하자, 나는 뒤로가는 길을 볼 수 없다. 나는 빛을 앞둔다. 출구가되어야한다. 어서!

신비한 통로의 끝에 도달하자마자, 다른쪽에있는 것이 또 하나의 수수께끼입니다 ...

- Irui : 얼마나 안개가 ...하지만 우리가 그럭저럭 터널을 떠날 수있는 것 같아요. 이곳은 매우 이상합니다. 이곳도 분명히 버려진 집들도 있습니다.

Isabela :이게 마을의 또 다른 측면입니까?

- 루루 : 어쩌면 ...이 접시를보고, 여기에서 "즐겨라", 이상하게, 걷자.

- 이사벨라 : 루치아를보세요. 그 집은 곧 새로워 보이고, 다른 집과는 다른 모양입니다.

- 맞아. 확인해 보자.

"네가 어디로 간다고 생각하니?" (신비한 목소리).

- 루루 : 너 누구 니?

"나는 사람들의 집에 침입하려고하는 사람에게 내 이름을 믿어야할지 모르겠다!"

- 루이 : 우린 방금 길을 잃었 어. 우리는 누군가가 이곳에 살고 있다는 것을 몰랐다.

"글쎄, 들어 와라, 네가 여기서 아무것도 놓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런데이 곳은 흔하지 않다.

이사벨라 : 여기에 살고 있니? 하지만이 마을은 더 이상 ..

"나는 얼마 동안 여기에 살고 있었지만 정확히 모르겠지만이 곳을 오랫동안 공부하고 많은 것을 발견했으며 다양한 상황을 목격했습니다.

한편, 반대편에 ...

- 조엘 : 그들이 들어간 곳은 ...

- 아마 연못에 갔을거야.

- 조엘 : 저기에? 그들은 그렇게 이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장소는 이상한 것이 있습니다.

- Loren : 우리는 단 한 명 남았습니다. 사실, 사무엘은 카이우스와 함께 숲으로 돌아가 Fabrizio를 찾겠다 고 말했고, 거기서 길을 잃지 않기를 바란다.

조엘 : 그 바보는 그가 원했기 때문에 거기에 머물렀다.

Loren : 좀 더 환자가되어야합니다.

조엘 : 날 떠나, 라군에 가자. 우리가 안전해질 것이라고 보장하지 마라.

- 로렌 : 나는 이것을 염두에 두었다.

숲 한가운데서 ...

- 카이우스 : 그럼,이지도는 우리가 어디서 왔고 버스를 찾을 수 있는지를 말하고 있습니다.

사무엘 : 주변에, 우리가 간다, 우리는 몇 분 걸을거야, 그리고 어두워지면 여기에 머물러서는 안돼.

- Caio : 너 거기 있고, 버스.

사무엘 : 우리 마을에있는 동안 아무 것도 손상되지 않은 것 같아요. Fabrício는 잘되어야합니다. 조금 피곤하지만 치명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는 농담한다).

- 카이우스 : 네, 문 열어 요. 준비 됐습니다. 바보는 어딨어 ...이게 뭐야 ..!? 사무엘!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