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 : 끔찍한 일을 버리십시오. (고군분투).
-당신은 내 손에 새처럼 떨어졌지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왜곡 된 목소리).
-덜 : "그가 어디로 데려가 니?"(생각).
마을에서 ..
-Irui : Isa, 당신은 아직 있습니까? 매우 빠릅니다.
-이사벨라 : 커피 냄새가 나고 잠이 들었어요?
-Irui : 네,하지만 커피를 만들려고 일어났습니다.
-이사벨라 : 우리 정말가요?
-Irui : 한번 해보자, 같이 가자.
이사벨라 : 희망이 있습니다. 지금은 어디로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Irui : 잘 모르겠습니다 .. 커피를 마시면 괜찮을까요?
-이사벨라 : 알았어 ..
마을에서 ..
-엉망이야 (깨어 난 후 Joel에게 말합니다).
-그게 어디있어!
Joel : 누구 시죠?
"내 이름은 더 적습니다. 당신은 그런 것의 환상이 아니십니까?" (무서워).
-Joel : 아뇨, 저는 친구들과 함께 있었지만 사라졌습니다. 갑자기 당신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덜 : 나는 얼마 전에 여동생과 붙어 있었지만, 우리는 숲으로 갈라져서 이런 마을에서 집을 찾았고, 며칠 전에 두 아이가 나타났습니다.
Joel : 두 아이? 소년과 소녀?!
-덜 : 그렇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그것들을 알아야합니다. 불행히도 나도 그들과 분리되어있었습니다. 우리는 호수 반대편에 있었지만, 생물이 나를 끌고 도망 쳤습니다.
-Joel : 가자 ..
-덜 : 잠깐, 여기에 더 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습니까?
Joel : 네, 언니 인 걸 제안하는 소녀를 포함해서 모두 여기 있었어요.
-덜 : Myllena! 그녀는 어디서 말해?
Joel : 몰라요! 나는 자고 있었고 일어 났을 때 밖을 보자.
호수에서 ..
-Irui : 그래, 괜찮 니? (이자벨에게 물어보세요).
이사벨라 : 네, 호수에 도착해서 집을 찾는 것이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
-Irui : 네, 여러분 모두 잘 지내길 바랍니다. 그러나 아직 명확한 내용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이사벨라 : 아마도 그들은 그녀를 찾았습니다 ..
-Irui : 대단하지만, 아직 알 방법이 없습니다 .. 계속합시다.
마을에서 ..
-간단히 : Joel을 기다립니다.
Joel : 무엇입니까?
-덜 : 당신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Joel : 숲을 지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의심스러운 곳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덜 : 길을 보여주세요.
숲에서 ..
-덜 : 그래서 당신이 우리를 데려가는 곳은 무엇입니까?
-Joel : 버스 였어요. 우린 숲에 엎드려 넘어 졌어요. 여행을하던 사람이 그곳에 있었고 결국 죽었습니다.하지만 그의 시체는 사라졌고 우리는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덜 : 나는 ..
Joel : 우리는 여기 있습니다.
-덜 :하지만이게 뭐야?! (무서워요).
-Joel : 잠깐만 요. 지난번에는 없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 (놀랍습니다).
조엘과 레스는 숲에서 전복 된 버스를 찾는 대신, 나무에 의해 끔찍하고 무서운 거대한 누에 고치에 도착했습니다.
Less :이게 뭐야?
-Joel :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 본 것만 큼 무서운 것이 있을까요?
-덜 : 나는 그것이 다시 돌아가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지금 아무데도 가지 않습니다." (왜곡 된 목소리)
YOU ARE READING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
Horror젊은 남성과 여성 그룹이 유토피아의 도시 전설이있는 그늘진 마을로 버스 투어를합니다. 도착하자마자 마을에는 주민이없고 삶의 조짐이 천천히 악화되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이 마을에 대한 진실이 밝혀 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