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

119 13 0
                                    

- Caio : 세상에 ...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 Samuel : 무슨 일이야?

- Caio : 여기를 봐!

- Samuel : 무슨 공포 야!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경고해야합니다. 느슨한 곳에 짐승이 있어야합니다!

- Samuel : 그게 사람이라고 생각하니?

- Caio : 나는 정신 이거든 비인간적 인 사람이라면 그를 죽이기 위해 물건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이 누구인지를 알기 위해 ... 이것은 의심 스럽습니다.

- Samuel : 우리가 시체로 무엇을 할 건가요?

- Caio : 여기두고 가자. 뭘 할 수 있니? 우리는 이것을 피할 수 있었지만 그는 처음부터 우리를 반대했습니다.

- Samuel : 그래서 돌아가서 다른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에게 말해줘.

(버스 외부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림)

- Caio : 그게 뭐야?

- Samuel : 모르겠다. 나는 아무것도 보지 못한다. 가자! (무서워 말한다).

"잠깐, 여기서 뭐하고 있니?" (이상한 목소리).

- Caio : 거기 누구야?

- 나 리사 야. Lisa.

- 사무엘 : 리사, 나랑 카이우스가 오기 전에 집에서 널 찾아 보았다. 어디 있었 니?

- 리사 : 숲에 과일을 모으러 왔습니다. 나는 돌아오고있었습니다.

- 카이우스 : 만약 당신이 여기에 있다면, 시체가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 리사 : 글쎄, 모르겠다. 아무 것도 못 봤는데, 내가 왔을 때 버스에 타지 않았지만, 내가 돌아 왔을 때 흔적을 발견했다.

- 사무엘 : 좋아, 그때 다시 가자!

- 카이우스 : 기다려! 리사, 호수에있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거라고 말하지 않았 니? 그리고 그가 여기에 있었기 때문에 버스에서의 그 바보는 당신이 지나가는 것을 보았을 때 당신에게 묻지 않았습니다. 왜 너를봤을 까?

- 리사 : 그가 나를 보는지 모르겠지만 아무 것도 보지도 못 했어.

카이우스 :이 가방을 볼 수 있을까요?

리사 : 할 수있어 ..

(Caius는 가방을 열고 뭔가를 찾는다. ..)

- 카이우스 : 알다시피, 그는 칼로 찔 렀어. 너는 숲속에, 밤에는 너와 함께 칼을 가지고있어

- 리사 : 과일을 자르고 있었어!

사무엘 : 진정해, 돌아 가자. 우리가 알아낼거야. 이거 적당한 장소가 아니야.

- 카이우스 : 그래,하지만 아직 안 끝났어.

얼마나 ...

- 내 이름은 Less이고, 나는 여기에 살고 있지만, 얼마나 오래 있는지,이 계절에는 계절이 없다. 나는 우리가 어느 때 또는 일년을 정의 할 수 없는지, 적어도 나야,이 장소는 완전히 폐쇄되어 어떤 신호도 취소합니다

- 이사벨라 : 어떻게 여기까지 왔니?

Irui : 이것은 매우 슬픈 일입니다. 당신 언니가 실종 된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 덜 : 걱정마, 나는 희망을 포기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가 아직 어딘가에 살아 있다는 것을 안다.

- 이루 루 : 알 겠어, 여기 왔을 때 어떤 상황이 보 였니?

누군가 내가 땅에 흐려진 것처럼 항상 내가 쓴 흔적이 사라졌습니다.

- 루루 : 너를 쫓아 갔어. 신원을 확인할 수 없습니까?

덜 : 잠시 후, 모양을하고 있었지만 그것은 나를 공격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항상 뭔가를 찾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좋아, 우린 다시 왔어.

- 로렌 : 불평하지 마라. 우리는 그들을 찾을 것이고, 그들은 길을 잃어야한다. 어두워지기 시작하면 우리는 돌아올 것이다.

Joel : 알았어. 나에게있어서 지금 당장 돌아올거야.하지만 우린 그들을 찾아야 해, 지금 어디 있니?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