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달빛 아래서 떨다.

235 17 1
                                    

- 달려! 집에있는 흔적을 따라 가세요! (Lisa는 말한다).

- 사무엘 : 그게 뭐야? 분명히 어디 있니?

조엘 : 물이 퍼진 후에 나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내가 물을 때 물속에서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 Caio: "그들은 아무 것도 모르는가? 그날 밤에 대해 논할 때가왔다."(중량 측정).

숲길을 따라 가다가 밤을 보낸 집으로 돌아갑니다.

조엘 : 우리는 평온해야하고 그 호수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토론해야합니다.

- 카이우스 : 그리고 여기 누군가가 우리에게 말할 게 있다고 생각하는데 리사가 아니야?

리사 : 그게 무슨 소리 죠? (그것은 반응없이 말한다).

- Caio: 어젯밤에, 당신과 사무엘이이 마을에 대해 뭔가 얘기하고 있다고 생각해!

리사 : 우리는 모른다.

"리사가 아니라, 나는 진실을 말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사무엘은 리사를 방해한다고 말한다.

- 로렌은 : 그것은 ... 당신이 우리에게서 무언가를 숨기고 대기입니까?

조엘 : 네가 할말이 있다고 생각해.

- 사무엘 : 글쎄, 몇 년 전, 나는 내 아버지가 산 근처 폭포로 여행을갑니다, 우리는했으나, 우리는 아버지가 숲으로 보았다 방식으로, 한 장소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걸어서 가야했다 및 흔적을 보았다, 그는 지상에 마크가 있고, 확인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우리가 서면 돌과 우리가보고 왔을 때 잘 앞서,이 마을이 있었다 "당신의 최악의 악몽이 나타날 때 달이 통과"를 본 후 몇 분 뒤에 그들은이 마을에 달렸다 다른 것으로, 일부는 그들이 방문 있다고 말했다 자리에 여기에 사람이 있었다 ...

리사 : 그리고 우리가 만난 이곳에서 사무엘과 나는 우리가 방금 돌아 왔던 호수 근처에서 만났습니다. 우리는 항상 거기에서 놀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언니와 함께, 한 살이었습니다. 우리는 십대였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몇 년 전, 몇 년 전에 사람들이 이곳에 정착 했으므로 도망 쳤고, 아무도 도저히 거기에 도착할 수 없었기 때문에, "잃어버린 마을"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도망 칠 수있는 사람들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시대에는 그들은 사람들이 마을의 다른 지역을 더 쉽게 방문 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것을 마을이라고 불렀습니다 ...

- Irui: 그래서 처음부터 여기 오려고 했나요?

사무엘 : 그건 우리가 염두에 두었던 것이지만 우리는 확실히 생각하지 않습니다 ...

- 조엘 :하지만 그들은 오기로 결심 했어.

- Lisa : 누나와 나는이 곳을 좋아 했어. 우리는 언제나 놀았 어. Samuel을 만났을 때 우리는 주말을이 마을에서 보냈다.하지만 어느 날 밤, 우리 셋이 호수에 갔다. 내 누이가 말했다. 어둠이 있었고 숲을 석호에 비추는 유일한 것이 달빛 이었기 때문에 사무엘은 괜찮을 것이라고 말했고, 우리는 몇 번 갔다가 우리가 이미 알고 있었던 것에 동의했습니다. 방법...

이사벨라 : 행복하게 끝내지 않는 것 같아요.

Samuel : 우리는 석호로가는 흔적을 따라 갔지만, Lisa의 여동생은 그녀가 그녀 주변에서 이상한 감정을 느낀다고 계속 주장했습니다. 우리가 웃고 놀 때, 우리는 호수에 도착했습니다. 하늘과 달에 대한 고민 ...

Loren :이 이야기는 미친 소설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조엘 : 끝내자!

- 리사 : 너에게 말해 줄께 ... 우리가 거기에있는 동안, 여동생이 긴장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그녀가 분명히 표현하지는 않았지만, 그녀의 눈에는 그녀가 잘 보이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우리는 곧 소리를 들었다. 그녀는 필사적으로 달이 그녀를 두려워하는 이상한 모양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비명을 지르며 그녀는 그녀를 데려 갈 것이고, 나는 그녀를 진정 시키려고했지만 토론을 계속하고, 그녀를 붙잡 으려고 할 때 그녀는 내 팔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그러나 그녀는 호수를 향해 달려 들었다. 그리고 그녀는 내 눈 앞에서 물속으로 끌려 갔다. 사무엘은 그녀를 뒤로 잡아 당기기 위해 비둘기를 보냈지 만, 그는 빨리 표면으로 돌아와서 물속에서 무서운 어떤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무서워했지만 내 여동생이 눈 앞에서 퇴색하고 있었다.

- Irui: 클라라에게 일어난 일처럼 ...하지만 우리는 그 당시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사무엘 : 우리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녀 만 본 것 같습니다. 어쩌면 그곳이 출몰 한 것 같습니다. 그녀는 아무 의미없이 절망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미쳐 가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녀가 연못으로 끌려 갔을 때, 우리는 두려웠습니다. 물에 들어간 후에 다시 돌아온 후에 우리는 마을로 도망 쳤고, 우리가 도착했을 때 ... 아무도 없었고 황량하고 안개가 짙았습니다.

Caius : 그래서 당신이 어젯밤에 대해 말했던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순간에도 우리를 붙잡을 수있는 무언가가 실제로 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볼 수 없습니다!

- 루이 : 그래서 사실일지도 몰라.

- 로렌 : 우리가 길가에서 상점 앞에서 본 여자에 대해서 말하는거야?

"너도 그걸 봤니?" (Irui는 놀랐다).

Loren : 예, Joel이 나타나 자마자 그녀는 사라졌습니다.

- Irui : 그녀는 나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그녀가 나에게 말한 것을 정확히 기억하지 못합니다 ...

리사 : 그리고 ...이 여자가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하니?

Caio : 그리고 그녀는 우리와 함께 무엇을 원합니까?

- 리사 : 모르겠어. 여자가 숲을 방황하고 있다는보고를 읽었 어. 그 남자가 알아 차 렸을 때 사라졌다. 나는 그녀가 ... 그날 마을에서 사라졌다. 설명 없음.

Joel : 그래서 우리는 볼 수없는 것에 대해 조심해야합니다.

사무엘 : 나는 그들이 뭔가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어쩌면 우리의 상상력이 이벤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

- 카이우스 : 너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고 했지. 너 혼자 인걸 깨닫고 나면 너는 무엇을 했니?

- 리사 : 우리는 누군가를 찾으러 갔고, 우리는 사방을 조사했고, 새벽 사무엘이 그의 아버지가 보여준 흔적을 발견했을 때 숲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갔고 우리는 길을 갔고, 우리는 타고갔습니다. 도시로 돌아왔다.

조엘 : 과거에 뭔가 끔찍한 일이 있었는데 왜 돌아 왔습니까?

리사 : 우리는 너무 오래 있었기 때문에 모든 일이 벌써 끝났다고 생각 했어. 우리가 돌아 왔지만 ...

"우리를 여기에 데려왔다." 죽다? (Loren이 방해하고 있다고).

이사벨라 : 지금 정확한 시간은 아니지만, 버스에 머물러있는 소년을 기억해?

- 맞아요, 저기 있니?

조엘 : 젠장! 우리는 돌아가서 그를 잡아 먹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 그 멍청이,하지만이 모든 일로 ... 그는 아직 살아 있습니다 ...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