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마

1.3K 33 10
                                    

밤 00:00에 버스로 돌아온다..

- 사무엘 : 음, 여기 모두 있니? 나는 아무도 잊지 않고 더 잘 보길 바랍니다 ...

- Irui : 가자!

- 사무엘 : 알았어. 조심해.

곧 누군가가 있는지보기 위해 버스에서 내려와, 그는 상점 근처의 나무 뒤에 그림자를 본다.

- Irui : 거기 누구 있어요? (무서워하는 질문).

- 안녕, 나는 누군가 만나러 왔어, 너 그 사람 아냐? (알 수없는 여자가 말한다).

- Irui : 그리고 그 사람은 누구입니까?

- Joel : 지금 나무에 말하고 있니?

- Irui : 아니, 그녀는 여자 야.. 그녀는 어디로 갔어?

- Joel : 다시 가자. 우리 가야 해.

- Irui : 하지만 그녀를 봤어, 바로 거기 ..

- Joel : 나는 우리가이 비에서 나가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Irui : 그래, 어서. (부적합 대응).

- Samuel : 너 늦었 어! 거기서 뭘하고 있었 니?

- Joel : 의도적 인 것이 아니었다.

- Irui : ...

- Samuel : 자리에 가서, 우리는 떠날거야.

- 너 괜찮 니? (Isabela)

- Irui : 나는 그 가게의 나무들 사이에서 한 여자를 발견했고, 그녀는 나에게 뭔가 물었다. (주제와 혼동)

- 어떤 종류의 유령 이었나요? (Isabela는 공포에서 말한다).

- Irui : 아니, 그녀는 나에게 너무 현실적이었다. 나는 그녀가 원했던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녀가 혼자서 무엇을하고 있었는지를 모른다.

- 조엘, 이리와.

- 조엘 : 말해봐.

- Loren : 나는 창 밖을보고, Irui와 대화하는 사람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곧 도착한 후에 그녀는 사라졌습니다.

- 조엘 : 그래서 그는 진실을 말하고 있었다 ...

- 로렌 :이 같은 장소에서 뭐하는거야? 이것은 위험지고 있습니다.

- 카 이오 : 이봐, 나는 그것이 무엇을 의미 하는가 "사람의 고통, 미소와 함께 구입하실 수 없습니다"라는 마을의 소문에, 내 전화에 가게를 찾았는지 봐?

조엘 : 몰라요 ...

이사벨라 : 내 옆에있어 줄래?

- Irui : 왜?

- 이사벨라 : 나는 여기 사람들과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는다. 그들은 위협적으로 보인다.

- 무슨 뜻이야? 우리는 확신합니다 ...

예기치 않게 버스는 길을 떠나 숲 중앙에 떨어진다.

그러나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괜찮은거야? (Samuel에게 질문한다.)

- 이사벨라? 너 괜찮 니?

- 네 ...하지만 다리가 다쳤습니다.

- 조엘 : 운전사 ... 그는 죽었어! 도대체, 우리가 지금 무엇을 할거야!

오 세상에 ... 우리 지금 뭐 할거야, 사무엘?

- 사무엘 : 어떻게해야하지? 글쎄, 안심하고,지도를 만들고, 숲을 지나자.

Fabrício : 숲으로가? 이 시간에? 너 미쳤어, 우린 무엇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겠다. 어쩌면!

Caio :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제안합니까?

- Fabrício : 새벽까지 여기에있어 보자, 랜턴이 없다. 여기에서 길을 잃으면 충분한 보급품이 없어.이 마을이 실제로 존재하는지조차 알지 못한다!

- 진정해, 제발! 이 문제를 해결합시다, 가능한 한 빨리 여기에서 빠져 나가는 것이 옳습니다. 우리는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좌표로 우리는 도착하기가 늦지 않을 것입니다. (사무엘)

나는 겁 먹었다. Isabela가 속삭이는다고합니다.

- Irui : 두려워 할 필요가 없어요, 이사, 우린 괜찮을거야.

- Daniela : 나가서 마을을 찾고, 누가 새벽까지 머물고 싶지 않겠습니까, 투표를하겠습니다.

-Irui : 나 그리고 Isabela 지금 갈 것이다.

- Caio : 왜 우리가 지금 가지 않는지 모르겠다.

조엘 : 나도 갈거야.

사무엘 : 나는 너희들을 물론 지시해야한다.

Fabrício : 나는 가지 않을거야.

Caio : 다음 당신은 잃게 될 거 야.

클라라 : 그럼 우린 가야 겠어.

- Loren : 크리스티나와 함께 갈 거라고 생각해.

이사벨라 : 우리는이 어둠 속을 떠나야 만 할 것인가? 나는 무서워.

조엘 : 우리가 함께 모여있는 한 안전하게 지내고, 그냥 헤어질 필요가 없습니다. 사무엘, 지시는 뭐니?

사무엘 : 숲에 우리가 어디 있는지 알고 있으면 더 잘 알았을 것입니다. 우리가 돌아 가면가는 길을 표시하십시오.

클라라 : 어,이 떨림이이 숲이 끝이없는 것 같은데, 정말로 사람들이 아닌가?

- 다니엘라, 한 번에이 책을 어떻게 읽을 수 있니? 그리고 거기에 뭔가 있나? (Irui)

다니엘라 : 계속 얘기하면 역사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여행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 알았어 ... (반응없이 이루우라고 말했어).

- 이루 ... (알 수없는 목소리).

Irui : 나 전화 Isa?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Isabela는 이해하지 않고 말한다).

들었어, 조엘?

Joel : 네, 그 여자가 또 있니? 그녀가 찾고있는 것은 ...

- 얘들 아, 앞으로 봐!

- 사무엘 : 저기에 누군가가있어, 어서!

"도와 줘, 나는 넘어 졌어. 내 다리를 다쳤어."

Loren : 너 이름이 뭐니?

- 리사 야.

조엘 : 너 이런 곳에서 뭐하고 있니?

"나는 잃어버린 마을을 찾고 며칠 동안 찾아 와서 그것을 발견했다. (Lisa는 말한다).

사무엘 : 우리도 그녀를 찾아 갈거야.하지만 사고가 났고 버스 운전사를 잃어 버렸어. 우리는 여기에 갇혀있어.

리사 : 걱정마. 내가 너를 거기 데려다 줄 테니 따라와.

- Caio :하지만 누가 버스에 머물렀습니까, 우리는 어떻게해야할까요?

- 새뮤얼 : 아침에 거기 갈거야.

- 리사 : 어서, 너무 멀지 않아 불행히도 완전히 안개가 덮여있어.

이사벨라 : 나는이 루시에 대한 좋은 느낌이 없다.

- 걱정하지 마라, 나는 네 편이 여기있는 동안 아무 것도 너에게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나에게 가까이있어, 거기에 가자.

- 알았어. (Isabela는 그녀의 눈이 빛나면서 말한다).

리사 : 우린 여기 왔어.

조엘 : 거의 아무 것도 볼 수 없다.

이봐, 저기에 집이있어.

- Irui : Saw Isa, 우린 괜찮을거야. 들어가서 쉬자. 알았지?

이사벨라 : 알겠습니다.

*(I apologize for some words that do not make sense but look forward to please, thank you)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