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한 고백

83 3 0
                                    

마을에서 ..

-Caio : Lisa, 어제 밤에 여기 있었던 것 같아요?

-Lisa : 모르겠어요 .. 그냥 소리가 들렸습니다.

로렌 : 리사, 여기서 뭐 해요?

-Lisa : 무슨 뜻인가요?

-Loren : Joel이 한동안 침실에서 전화한다고 들었어요.

Joel :하지만 난 여기 있는데 전화하지 않았습니다.

-Loren : 그래서 .. 누구였습니까?

-Caio : 우리가 지금 알게 될 것 같아. .. Loren 뒤에 .. (Says Scared).

-(왜곡 된 목소리).

Joel :이게 뭐야?  나가자!

그 생물은 즉시 로렌을 목으로 잡고 벽에 던져 그녀를 희미하게 만들고, 사냥 후에 도망 친다.

-Joel : Lisa, 거기 서서 뭐하세요!

-나는 그녀를 얻을 / 그녀를 죽여.

-Gaius : Joel은 멈추고, 우리를 붙잡고 싶지 않은 것처럼 보이고, 우리가 그 남자를 찾은 것처럼 보입니다 ..

-Joel : 이거 봐요, 끔찍 해요 ..

-Lisa : 나 한테 뭘 원해?  (생물에 대한 질문).

-Joel : 당신은 그 대답을 기대하지 않습니까?

-당신을 잡자, 당신은 우리를 죽였다, 당신은 사라질 것이다 .. (왜곡 된 목소리).

-Gaius : 리사!  그 녀석, 당신은 정말로 그를 죽 였어요, 이제이 일이 그와 합쳐져서 당신이 만든 공포를 보았습니까?

-Lisa : 제발 .. 아니 .. (우는 소리).

몇 시간 전에 ..

-7 월 : 알 겠어요?  변화의 시대입니다 ..

-Myllena : 다른 몸이 붙어서 피부를 수선하는 거인처럼 보입니다.

-클라라 : 우리가 여기 왔을 때 쫓겨 난 사람입니다. "그 사람"이 무엇을하는지 들었습니다.

-7 월 : 이봐, 마을이야.  집 앞에 조명이있어 친구들이 클라라 ​​인 곳에 있어야합니다.

-클라라 : 네 ..하지만 그 일이 어떻게 될까요?

-Myllena : 즉시 공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무언가를 기대하고있을 것입니다.

-7 월 : 우리는이 집들 중 하나에 숨어있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좋은 부분 인 숲에서 나가고, 위험은 거기에 있지만,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내 동생 .. (공중에서 목소리가 사라짐).

몇 시간 후 ..

조엘, 가이우스!

-Joel : 무엇?!  클라라!  당신은 살아 있습니까  어떻게 왔어요?

-클라라 : 당신이 지금 설명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Caio : 네, Lisa, 그녀는 지금 그 생물의 몸 안에있는 사람을 죽였고 우리가 다음에되지 않을 것을 보증했습니다.

-여기서 나가면 안 돼 .. (음성 방황)

설명없이, 그 생물은 모든 것의 중간에 사라지고, 신비와 공포는 그들의 마음에 남아 있습니다.

-7 월 : 사라진 것 같습니다 ..

Joel : 누구 시죠?

-클라라 : 7 월, 그녀는 숲을 통해 나를 다시 도와주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Myllena입니다. 그녀는 어딘가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나왔습니다.

-Myllena : 사실, 나는 형제에게서 길을 잃은 후 숲에서 밤을 보냈다 ..

-Joel : 잠깐만 .. 그래서 그 편지를 썼어?

-Myllena : 찾았나요?!  오래 전에, 나는 누군가가 그것을 찾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고, 무서워서 떠났지만, 도움을 받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Caio : 재미있는 것은, Loren이 바로 여기에 있다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 것입니다.

-Lisa : 괜찮아?

-Caio : 믿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설명을해야합니다 ..

사무엘 : 그래서 사람들은 일찍 일어 났고 모두 모였습니다.

Joel : 당신은 바보 사무엘입니다.

-사무엘 : 왜이 ​​모든 무례 함.

-Lisa : 그를 내 보낸 언니 였을거야.

사무엘 : 무슨 소리 야?

-Caio : 맞아, 그녀는 그날 버스에서 그를 죽였고, 그 남자의 몸을 지배했기 때문에 생물이 그녀를 데리러왔다.

-클라라 : 침착해야합니다 ..

-드디어 멈 췄어?  흠?  (좋고 왜곡 된 목소리).

-Myllena : 그것은 숲을 통해 우리를 쫓아 온 것입니다!

-7 월 : 조심하세요!

적절한 순간을 기다린 생물은 7 월을 향해서 그녀를 붙잡고 숲 한가운데로 데려갑니다.

클라라 : 7 월!  안돼!

-Myllena : 클라라 기다려!  우리는 지금 그녀를 도울 수 없습니다. 우리는 위험에 처할 것입니다.

-클라라 :하지만 그녀가 도와 줬어요!

-Myllena : 그리고 우리가 갈 수없는 이유입니다. 그녀는 우리를 살아있게 했어요.

-Joel : Loren .. 일 어설 수 있습니까?

-Loren : 네 .. 무슨 일이 있었나요?  (약한 목소리로 말한다).

-Caio : 무슨 일이 있었는지, Lisa는 괴물을 만들었고, 우리 모두를 붙잡고 싶어합니다.

-Lisa : 지금은 괜찮아요. 왜 우리는 곧 위험에 처할까요?

-클라라 : 이루 이와 이사벨라는 어디에 있습니까?

-Joel : 우리는 몰랐고, 사라졌고, 검색했고,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제쳐 두지 마십시오.

-Myllena : "이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 지금 어디에 있어야하는지 ..."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