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서 오는

507 19 1
                                    

그 날 밤, 많은 이상한 일이 생긴다 후, 리사, 젊은 여자가 숲의 중간에 나타납니다, 그들은 모두 추구 마을에 걸립니다 ...

- Loren : 음 ...이 곳은 매우 흥미롭고 골동품 같다.

- 리사 : 예, 주변의 모든 집들이 아주 오래되었습니다.

- 사무엘 : 그래서, 리사, 나는 우리가 우리가 여기있어 잘 행복하다 생각하지만, 어떻게 정확히 여기있어?

- 리사 : 글쎄, 비가, 도로의 많은보기는 없었다, 자동차로했다, 난 그냥 아무것도 볼 수없는, 내 방향으로 매우 밝은 빛을 보았고, 내가 보았을 때, 나는 여기에 있었다 ...

Irui : 그건 꽤 이상한 사람을 보지 못했습니까?

- 리사 : 내가 도착했을 때 아니,하지만 항상 나를 지켜, 또는 가까운 사람이되는 인상을 주었지만 아무 것도 없었 ...

- 이사벨라 :이 루이, 무서운데, 내가 가져갈 수 있는지 모르겠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잘 될 것이고, 나는 당신을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떠날 수 있습니다. (Irui는 침착하게 말한다).

조엘 : 우리가 도착한 지금 우리가 뭘 할거야?

- 리사 : 내일 아침, 우리는 마을을 산책 갈 수있다, 당신은 얼마나보고 싶어 할 수있다,하지만 지금은 숲과 밤이 주위에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야생 동물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조엘 : 어떤 신선함이 ...

- 로렌 : 조엘, 알았어, 리사, 여기서 좀 더 말해 줄 수있어?

- 리사 : 그래 ... 그렇게 말하는 것은 매우 충분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 여기 와서 본 적이없는 사람들이 알고, 이미 숲의 부분에서 웹 사이트, 모양을 손상 몸, 혈액에 등록되었다 .. .

- 일루 : 살인자가되지 않니?

- 리사 : 내가 생각하지 않는, 아무도 년 동안 여기 살고 없습니다, 방문 사람들은 통과 보통이었고, 캠핑 결국, 어디 재난은 시작되었다 ...

- 공포에 대한 어떤 공포.

- 가이오가 : 그들은 어쩌면, 나는 인터넷에서 읽은, 그들이 여기 왔을 때, 일이 외상을했다 보았다고, 확실히 죽은,하지만 당신은 결코 원인을 알 수없고, 아무것도 이제까지 누군가 또는 무언가가 사람을 죽이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여기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자살했다.

- 리사 : 나는이 마을에 대해 많이 읽고, 많은 알 수없는 장소를 가지고 있지만, 나는 거기에 무엇을 알 수 그들을 탐구하는 좋은 생각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

- 조엘 : 아침에 확인해야 할 것 같아.

- 사무엘 : 얘들 아, 너희들은이 유령은 밤에 우리가 안전 아침에 나타나는 공포의 이야기가 아닌, 같은 서둘러 필요하지 않습니다. (웃는다).

- 카 이오가 : 정확히, 그들은 실제 사건이며, 우리는 아무도 여기에 온다 그 년이 경우에도, 그것을 고려해야 할 상황이 일어나고 중단했다.

- 리사 : 여전히 유효 기간에, 다음의 이점을 보았다 ... 마시고, 처음에는 두려워에서 나는 내가 일어 났을 그가 여기있는 나를보고, 무엇이든 또는 누군가를 보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음식과 같은 몇 가지를 발견했다.

- Irui : 나도 파티 생각 했어!

이사벨라 : 파티가 재미있을거야. (그는 웃는다).

- 사무엘 : 그래서 우리는 여기 근처이며, 고기를 잡을 호수에 가서 무엇을 아침 내일 경우?

조엘 : 누가 물고기로 잔치를합니까? 혹시 동굴 사람이야?

- 리사 : 피자와 케이크를 만들 재료가 있다고 생각해.

Loren : 내가 도와 줄께!

카이우스 : 나는 거짓말을 할거야, 실례합니다.

- 리 루아, 방이있는 곳은 이미 늦었다 고 생각해.

리사 : 걱정하지 마세요, 방이 많아서 복도와 여름에 내려 가세요.

몇 시간 후, 모두 몇 시간 동안 이야기하고 있던 Lisa와 Samuel을 제외하고 모두 잤습니다 ...

Lisa :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니?

- 사무엘 : 나는 모르겠지만, 톱 우리가 다리를 이동하기 전에 버려진 상점에있을 때 ...

리사 : 너는 그녀가 여기에 매달린 물건 중 하나라고 생각하니?

- 사무엘 : 확실하지, 그러나 이것은 안전하지 않다, 그것은 좋은 생각이 여기에 다시 와서되지 말았어야 ...

- 리사 : 어쩌면 일을 변경, 그 날은 내가 알고있는 무서운, 그러나 우리는이 장소를 사랑했다.

사무엘 : 알아.

- 카 이오 "그들이 무슨 소리 ..."(복도에 숨겨진 카 이오를, 생각).

리사 : 가자. 우리가 가서 모든 것이 어떻게 보이는지 보자.

"그렇습니다."사무엘은 불안하게 말한다.

리사 :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았 으면 좋겠어.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