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바닥에서 편지를 찾은 후 Loren과 Joel은 마을로가는 길을 따라 편지를 보여주고 행방을 밝힐 사람을 찾습니다. 숲 어딘가에서 클라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 길을 잃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잃어버린 Myllena라고 말한 것에 가깝습니다. 미지의 장소
클라라가 사라지기 2 일 전 ..
호숫가에서 21:00 시간 ..
Irui :이 곳은 아름답 지 않나요?
이사벨라 : 그렇습니다. 공기를 마시 러 오셔서 감사합니다. 결국이 아름다운 호수를 찾았습니다.
Irui :이 장소에 오기 전에 어떻게 했습니까?
이사벨라 : 음, 나는 엄마와 아빠와 함께 살았지만, 많은 사건이 있었기 때문에 할머니 집으로 이사해야했습니다. 방은 만화를 보거나 놀기. .
Irui : 흠, 저는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저는 이런 식으로 우리가 진정으로 그들의 실제 감정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나를 좋아하는 사람,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받아들이는 것 이상의 아름다움을 넘어선 생각을 가진 사람은 없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신경 쓰지 않고 내가 사랑했던 사람을 붙잡을 것이다. 아마 어쩌면 미친 .. (당황스러워).
이사벨라 : 와우 .. 그런 걸 상상도 못 했어. 나도 그런 걸 좋아하지 않아 ..하지만 슬퍼하거나 아무것도해서는 안된다.
이루이 : 그리고 나는 너처럼 놀라운 사람을 본 적이 없어, 너의 진심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걸 .. 너는 내가 너와 함께 있고, 하늘을보고, 기뻐하며, 달이 너의 눈에 비칠 때 많은 주목을 받는다는 것을 안다.
이사벨라 : 맹세 해!? 어이, 어리석은, 어리석은, 당신은 Irui도 놀랍습니다. 항상 내 곁에 있다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곁에 서서.
Irui : 약속 할 수 있습니다.
이사벨라 : 감사합니다. 우리가 더 나은 곳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늦었고 그들은 우리에 대해 묻고 있을지도 모른다.
Irui : 네 말이 맞아, 우리는 더 잘 가고, 아마도 우리는 밤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음식이 가득한 테이블을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농담으로 말한다).
이사벨라 : 바보, 가자. (아름다운 미소로 말하십시오).
숲을지나 가면서 이루 이와 이사벨라는 집으로 돌아 왔지만, 그림자를 통해 이상한 일이 벌어졌고, 올바른 순간이 조끼없이 다음 단계를 밟을 때까지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마을에서 23:00 시간 ..
Joel : 어디 있었어? 나는 너희들이 사라 졌는지 이미 궁금했다.
Irui :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조금만 걸어가는 중입니다 ..
이사벨라 : 예, 저는 매우 피곤합니다. 사람들은 이미 자고 있습니까?
Joel : 그렇습니다. 사무엘은 두 분이 모두 나타나기를 기다리라고 요청했습니다. 잠을 잘 수 없었기 때문에 기다렸다가 이루 이와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이사벨라 : 휴식을 취하겠습니다. 그럼 잘자요.
-잘자요 (Irui와 Joel의 말).
Irui : 글쎄, 나 한테 무슨 말을하고 싶니?
Joel : 나는 당신이 말한 여자를 보았습니다 ..
Irui :하지만 당신은 그녀를 보지 않았다고 말했다!
Irui : 당신이 도착하기 전에 창문 밖을보고 있었는데, 뭔가 밖에 걷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무언가가 우리를 스토킹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Irui : 나는 그녀가 나에게 말한 것을 정확히 기억하지 못하고, 방금 나타나서 나와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Joel : 이해합니다. 아무도 위험을 감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아무도이 장소에 무엇이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과 Isabela는 조심하십시오.
이루이 : 너도 잘자.
Joel : See겠습니다 ..
YOU ARE READING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
Horror젊은 남성과 여성 그룹이 유토피아의 도시 전설이있는 그늘진 마을로 버스 투어를합니다. 도착하자마자 마을에는 주민이없고 삶의 조짐이 천천히 악화되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이 마을에 대한 진실이 밝혀 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