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사건이 있은 후 조엘과 로렌은 마을로 돌아와 아무도없는 깊은 침묵에 부딪쳤다.
Joel : 우리는 도착했지만 외부에서 집에 아무도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로렌 : 네, 들어가 보자, 여기에 너무 늦었습니다.
잠시 후 ..
Joel : 뭐!? 가이우스, 일어나 왜 바닥에 모든 사람이 있습니까?
로렌 : 여기서 무슨 일이 있었나요? 사무엘? 답변!
Lisa : 진정해주세요. 괜찮습니다 ..
Daniela : 예, 우리는 기절 한 척하고있었습니다.
Joel : 그런데 왜이 농담입니까?
사무엘 : 농담이 아니었고, 우리가 말하고있는 무언가가 나를 질식 시켰고 나는 세상을 떠났다 ..
Caio : 사실, 뭔가가 벽에 닿아있었습니다. 깨어 났을 때, 우리에게이 일이 여전히 주변에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누워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다렸습니다.
Loren : 우리는 더 이상 안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심지어 우리 집 안에서도 괜찮습니다. 우리는 어느 곳에서나 취약합니다. (무서워)
Joel :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그들에게 위험이 있습니다. 이런 일이 우리를 여기에서 공격 할 수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처음에는 일이 외부에서 일어나고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더 이상 그런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그 여자였습니다." . (생각).
Loren : 글쎄요, Joel과 저는 여기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가 바닥에 편지를 보았을 때 누군가가 거기에 무언가를 썼습니다. 사람이 숲에서 길을 잃어버린 것처럼 보였습니다.
요엘 : 요컨대, 그 편지에는 그 사람이 동생과 동행했다고 말했지만, 무슨 일이 생겨서 헤어졌고, 숲속에서 며칠 동안 머물렀고, 그녀를보고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녀를 도와주세요하지만 너무 늦었다 고 생각합니다 ..
다니엘라 : 슬프다. 이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 우리를 쫓아 가고있는 것은 무엇인가?
Joel : 잘 모르겠지만 그 전에는 Irui와 Isabela를 찾아야합니다.
Loren : 맞아요. 둘 다 둘 수는 없어요.
사무엘 :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우리를 찾으러 가면 사라질 것입니다.
로렌 : 호수에는 반대편에 통로가 있는데, 그것이 완전히 어두울 때 거위 충돌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Joel과 저는 그들이 그곳에 들어가야한다고 스스로를 확신 시켰습니다.
Lisa : 한 번의 통과 그것은 마을의 다른 부분이어야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정말로 그들의 순간을 보내기 위해 와야하는 부분이지만, 결코 그곳에 도착하지 않았고, 길은 거의 숨겨져 있었고 아마도 지나갔을 때입니다. 포레스트, 네가 괜찮은지 궁금해
사무엘 : 내일 아침에 우리는 그들을 찾아 나갈 것입니다.
Gaius : Joel,이 구절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Joel : 확인해야합니다. 더 이상 볼 곳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조심해야합니다.
로렌 : 나는 당신과 함께 갈 것입니다.
Caio :이게 다입니다. 호수로 가신 후 보신 곳을 살펴보고 찾은 것을 보도록하겠습니다. 우리가 돌아올 것이라고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것이 될 것입니다.
Joel : 네 말이 맞습니다.하지만 우리가 호수를 건너는 동안 Clara와 같은 일이 일어났다면?
Caio :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없고, 직면하거나 포기하는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내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알 수 없다면 그것은 우리의 끝이 될 것입니다.
-... (침묵은 모두에 의해 유지됩니다).
Caio : 자러 갈 거 야 내일 준비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사무엘 : 리사, 다니엘라
리사 : 알았어 ..
로렌 : 금방 올게요.
Joel : 그래서 Loren, 당신은 여자가 모든 것에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Loren : 아마 .. 나는 자러 갈거야. 내일 보자.
Joel : 만나요 ..
잠시 후, 조엘을 지나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Joel : 누구세요?
-왜 나를 포기합니까? 내가 왜 잊어 버렸습니까? 그게 당신에게 올 것이다 ..
Joel : 그거 요? 무슨 소리 야!
-빨리 찾을 게요 ..
Joel : 젠장! 무슨 일이야 ..
Lisa : Joel,이게 뭐죠? 나는 소리를 들었다.
Joel : 몇 가지 말을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미쳤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안전하지 않습니다.
리사 : 당신은 더 잘 자러 ..
Joel : 무슨 일인지 잘 모르겠어요.
Lisa : "왜 모든 사람을 괴롭히는가 .. 그들은 유죄가 아닙니다." (생각).
YOU ARE READING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
Horror젊은 남성과 여성 그룹이 유토피아의 도시 전설이있는 그늘진 마을로 버스 투어를합니다. 도착하자마자 마을에는 주민이없고 삶의 조짐이 천천히 악화되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이 마을에 대한 진실이 밝혀 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