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목소리

62 4 0
                                    

집에서 9:00 시간 ..

Caio : 무슨 밤 .. 아무도 깨어, 나는 더 나은 밖을 봐 ..

Joel : 일찍 일어났습니다.

Caio : 누가 당신이 여기 서있어 누가 봐.

Joel : 어제 들었어 .. 내가 미쳤다고 생각했을 때 너무 현실적으로 보니 잠을 잘 수 없었다.  그래서 일어나서 나왔습니다 ..

Caio : 어떤 종류의 것?

Joel : 이곳에 대해 마을을 방황하는 것에 대해 겁을 주거나 경고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Caio : 우리는이 장소가 비정상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일어나는 초자연적 인 일이지만, 누군가 또는 어떤 것이라도 우리에게 혐의 위험에 대해 경고하려고한다고 생각하십니까?

Joel : 이상하게 들린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길가에있는 가게에서 한 여자가 버스 밖에서 이루 이와 대화를하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로렌이 말했다.  그는 여자가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Caio : 실종 된 사람들 중 한 명이 사망했을 때 구체화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Joel : 어쩌면 유령, 영혼, 한동안 이곳에 있었어야했을 수도 있고 아마도 우리를 괴롭히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내 동생이야 ..

Joel : 리사!?  그런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을까요?

Caio : 여동생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리사 : 네가 여기 오기 전에 이미 마을 주위를 걷고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모든 여행이 다가 왔을 때 사무엘에게 계속 알려줄 수 있었지만, 가게에서 모든 것이 시작되면 그녀는 사람들이 안전하지 않다고 경고하려고 무의미하게 방황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녀와 이야기하려고 여러 번 도착했고 그녀는 결코 나타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그녀임을 거의 확신한다.  어제 그녀는 Joel에게 그녀를 잊어 버리는 것에 대해 말하면서, 여기로 돌아 오는 데 몇 년이 걸렸습니다. 이곳은 그녀를 변모 시켰습니다. 나는 그녀가 원하는 것을 몰랐습니다. 나는 그녀가 우리 편인지 모르겠지만 항상 의사 소통을 시도합니다.

Joel : 왜 언니가 정신이되었다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Lisa : 나는 그녀가 정신인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당신은 그녀의 목소리 만들을 수 있지만, 사람들이 항상들은 말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Joel : 그녀는 우리를 찾을 수있는 무언가에 대해 언급했고, 연결되어 있어야하고, 구석에서 우리를보고, 우리를 붙잡 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이어야합니다.

Lisa :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그녀는 여전히 내 동생이다. 나는 그녀를 찾아 대화를해야한다.

Gaius : 여동생이 아닌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우리를 붙잡고 싶은 눈으로 보는 것이 악한 일입니까?

Joel : 우리는 미지의 것을 더 두려워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바로 여기 있고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너무 이상합니다. 우리를 잡으려고한다면, 당신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까?

리사 : 네 말이 맞아, 뭔가를 기대해야하는데 클라라가 아직 살아 있는지 궁금합니다.

Caio : 누가 아는가 ..

어딘가 ..

클라라 : 내가이 곳에 얼마나 오래 있었 니 .. 이봐, Myllena, 괜찮 니?

Myllena : 그렇게 생각합니다. (졸려요).

클라라 : 어떻게 왔는지 말해 주실 래요?

Myllena : 글쎄요, 정확히 설명 할 수는 없지만 숲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운 좋게도 배낭에는 공책과 펜이 있었기 때문에 편지를 쓰려고 했어요. 거기서 무엇을 겪고 있는지, 무엇을했는지, 도움을 구하려고 했어요.  그러나 내가 끝내 자마자 나는 땅에 쓰러져 무언가를 끌고있는 것을 느꼈다. 나는 두려움에 시달렸다.  그리고 당신은?

클라라 : 나는 어떤 사람들과 함께 여행을 갔고, 그들은 호수에 있었고, 나를 잡아 당기는 것을 느꼈을 때 수영을하고 있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했고, 인식 할 수없는 것처럼 보였고, 나는 단지 두려웠다.  어둡게 ..

-길을 잃었 니?  (조악한 목소리).

Myllena : 그러나 무엇!?  클라라!

클라라 :이게 뭐야?!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여기 없어요 너희들은 길을 잃었 어

클라라 : 분실?  우리는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도와주세요!

Myllena : 클라라, 침묵, 저기 ..

클라라 : 뭐?  아 안돼 ..

마을 반대편에 ..

덜 : 그래서 아이들, 여기에 우리가 확인할 수있는 많은 장소가 있습니다. 여러 번 관찰 한 곳, 설명없이 진행되는 일, 더 깊이 파낼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내가 시도 할 때마다 접근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런 다음 돌아왔다.

이사벨라 : 꽤 무섭게 들리지만, 우리가 보통 그 장소가 어디인지 찾을 수 없는지 아는 사람이 있을지 모릅니다.

Irui : 어쩌면 조심해야하는데 여기 오기 전에 내가 본 사람이 다시 나타날 수도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덜 : 당신은 여자에 대해 말합니까?

이루이 : 예. 어떻게 알죠?

이사벨라 : 비가 많이 올 것 같아요 .. 그런데 무슨 여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덜 : 그녀는 항상 마을 주위를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여기서 그녀의 실제 역할을 알지 못합니다. 그녀는 아무 말도하지 않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때로는 그녀가 우리가 말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사벨라 :이 여자는 ..

이사벨라는 곧 집 밖에서 오는 소음으로 인해 방해를 받았다 ..

덜 : 그게 뭐야?

이루이 : ..

이사벨라 : 저기 뭔가 있어요 걷기, 무서워요 ..

덜 : 조심하세요!

무언가가 이루이를 공격하려 할 때 집안의 빛이 꺼지지 만, Less는 정면으로 들어가고 2는 땅에 떨어집니다.

이사벨라 : 나의 신!  이루이 괜찮아?  덜?

이루이 : 난 괜찮아 ..

덜 : 당신의 팔이 잘 렸고, 그 일이 있었을 것입니다.

이사벨라 : 그는 괜찮 을까?  말해봐!  (우는 소리).

Irui : Isa, 울지마 괜찮아 걱정 하지마 ..

덜 : 당신은 괜찮을 것입니다, 그것은 깊은 상처 아니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생각합니다. 나는 집의 보안을 확인하고 당신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방을 준비하고 안심하십시오.

Irui : 알았어, 도와 줘서 고마워 ..

덜 :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었다.

이사벨라 : 걱정이되었습니다. 더 조심해야합니다!

Irui : 나는 다음 중 하나를 돌 볼게요. (웃음).

이사벨라 : "다음에 없으시길 바랍니다."  (생각).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