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그림자

178 11 0
                                    

조엘 : 그날 강에서 기억 나니? 그녀는 깊이 내려 왔습니까?

- Loren : 모르겠어요 ... 만약 그렇다면, 살아있는 것은 아니지만 매우 혼란 스러웠습니다. 우리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아무데도 그녀가 뭔가 생각에 잠겼습니다.

조엘 : 이해해. 여기서 다시 한번 둘러 보자.

- Loren : 강 건너편보세요! 나는 그것이 통로라고 생각하지만 너무 어두워 ..

조엘 : 정말로, 거기에있는 것을보고 싶니?

- 로렌 : 뭐라구? 나는 정말로 모른다,이 장소에있는 것은 점점 더 두렵다.

조엘 : 너는 돌아 서서 마을에 가서 집 안을 기다릴 수있다. 아니면 나와 함께 와서이 루이와 이자벨라를 찾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 로렌 : 좋아. 좋아. 너와 함께 갈거야.

어두운 입구 앞에 ..

조엘 : 여기에서 보면 끝이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 로렌 : 들어가 시나요?

조엘 :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해.

- 로렌 : 잠깐! 아무런 시야가없는 곳에 들어가거나, 안에 뭔가가있을 수 있습니다. 위험한 것처럼 보입니다.

조엘 : 그들은 위험에 처하면 도움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한 사람 일 수도 있습니다. 아직 보지 못했던 유일한 곳입니다.

- 로렌 : 그러니깐.

마을에 얼마나 ..

Caio : 그래서 Lisa, 할 말이 없니?

- 리사 : 나는 가지고 있지 않아!

사무엘 : 진정해, 우리는 그를 공격 한 것으로부터 어떤 결론도 이끌어 낼 수 없다.

- 카이오 : 어떻게하지? 당신은 당신의 눈으로 그가 칼로 찔 렸다는 것을 분명히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 직후에 칼로 숲의 한가운데서 그녀를 발견했습니다.

- 리사 : 벌써 과일을 자르라고 했어! 나는 버스를 보지 못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어떻게 죽었는지 모른다.

- 다니엘라 :하지만 조엘과 로렌과 함께 호수에 간다고 말하지 않았 니?

- 리사 : 그런데 ..

가이우스 : 당신이 그를 죽였습니까?

갑자기 사무엘 앞에서 그림자가 난다.

- 사무엘 : 아아아!

- Caio :이게 뭐야!?

리사 : 그는 질식 중이 야!

- Daniela : 빨리, 그 위에 뭔가있어!

잠시 후 모든 사람들이 벽에 던져지고 몇 시간 동안 의식을 잃습니다.

몇 시간 후 ..

가이어 스 : ... 들려? 사무엘? 리사? 다니엘라? 뭐야 .. 그 ..

얼마나 ..

- Irui :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길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 덜 :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나는 길을 찾았고, 어쩌면 나가야 할지를 알 수도 있었지만, 언니를 먼저 찾지 않고는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사벨라 : 우린 서로 도와 줄 수있어, 어떻게 생각하니?

- 덜 : 어떻게?

- 이사벨라 :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왔고 모두가 탈출구를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우리의 맑은 친구는 우리가 수영하고있는 호수의 바닥으로 끌려갔습니다. 무섭고, 우리가 도울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아직 살아있다 ..

- Less : 당신이 말하기를 이상한 것은, 요즘의 한가지, 숲을 무언가를 운반하는 "것"이 사람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 Irui :해야합니다! 우리를 구해줘.하지만 .. 어떻게 ..

- 덜 : 몰라요, 그 일은 그 주위에 무엇이든 시작한 것 같아요, 배고프거나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 항상 뭔가를 찾고 있어요. 도울 수는 있지만,이 친구에 대해 내가 뭘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너.

이사벨라 : 우리는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언제 나타나거나 사라지는지를 알아야합니다.

- Less : 저는 보통 밤에 걸어 다니지 않습니다. 어떻게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두워지면 나타나기도하고 여기에 머물러있을 수 있습니다. 함께 볼 수 있습니다.

- Irui : 알았어. 새벽에 우리 숲이 어디 있는지 찾아 볼 수 있을까?

- 덜 :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조심 스럽다는 것은 아침에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매우 이상하다.

숲속 어딘가 ..

- 내가 어디 있니? ...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어요. 어떻게 여기서 나가겠습니까. 나는 움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 나를 도와줍니다.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Dove le storie prendono vita. Scoprilo 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