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198 4 0
                                    

안녕하세요 여러분, 작가입니다~!  이제 곧 여름입니다! (이미 여름인가요?😂) 이제 곧 여름이기도 하고, 곧 지동 1주년 이기도 해서 제가 스패셜 이벤트를 한번 해보려 합니다~! (사실 정말 지동 1주년때는 제가 잠시 개인사정으로 어디를 가야할 것 같아요~) 

이렇게 지동 1주년을 맞이하여 Q&A 질문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지동을 읽으면서 지동에게, 그리고 작가에게 궁금하셨던 점들을 물어보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왜 팔로우백을  안하냐고 물었어요. 사실 그 동안 개인적인 일이 발생해서 제 글을 사랑하는 독자분들을 팔로우를 못했어요.😢 이제 그 일이 거의 마무리되는 상태이고 다시 원활하게 활동할 수 있어서 다시 여러분들을 팔로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팔로우하는 분들은 보통 제 글들을 읽은 흔적을 남겨주시거나, 제 글을 사랑하고 기다리시는 분들, 그리고 잘못된 점들을 지적해주시는 분들을 팔로우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연재일은 아직 결정이 안된 상태이기 때문에 지금은 자유연재 이지만, 연재일이 정해지면 다시 공지 올리겠습니다~! 연재일을 원하는 분들은 왓팻 개인 체팅에 물어보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켜줄게 동생아!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